"덜 쓰고 더 버는 똑똑한 광고는"… 에드워드 팽크 WARC 아시아퍼시픽 부사장
칸 라이언즈 X 서울 페스티벌 2019년 칸 라이언즈 수상작으로 보는 광고 트렌드 '효율성'이 광고 성패 좌우
"변화하는 칸의 키워드는 변화하는 스토리텔링·다양성과 포용성"… 김윤호 제일기획 팀장
칸라이언즈 X 서울 페스티벌 세계 최대 규모 광고제, 칸 라이언즈의 변화점 짚어
이선주 KT 지속가능경영단장 "사람, 기술, ICT를 통해 다양한 사회문제 해결"
[SDGs 포럼 X 칸 라이언즈] 이선주 KT 지속가능경영단장 'KT 기가 스토리' 통해 초고속 네트워크, 지역 맞춤형 ICT 솔루션 제공 'KT 빅데이터' 활용한 감염병 확산 방지...지속가능한 미래상 제시
이병훈 현대차 상무 "사회적 문제 해결 위해 '콜렉티브 임팩트' 필수적"
[SDGs 포럼 X 칸 라이언즈] 여러 영역의 다양한 파트너들이 파트너십 발휘해야 2022년까지 450개 창업지원·3000개 일자리 창출
방미정 포스코 상무 "저출산 해법 롤모델 만들겠다"
[SDGs 포럼 X 칸 라이언즈] 포스코 경영이념 '기업시민' 설명 환경투자, 사회문제, 동반성장 등 전 영역서 다양한 활동 전개
구영모 SK 부사장 “사회적가치 창출은 시대 변화이자 물결”
[SDGs 포럼 X 칸 라이언즈] 장학퀴즈, SK의 사회적가치 창출활동의 시작 SK㈜, DJSI 평가서 ‘인더스트리 리더’로 선정
"혼돈의 시대, 고객 중심으로 인식 바꿔야"… 이안 암스트롱 前 재규어 글로벌광고총괄
SDGs 포럼 X 칸 라이언즈 "기업 브랜드, 디스럽션 통해 혁신 이뤄야"
"韓 기업, SDGs 기반 비즈니스 전략 채택해야"… 쟝 다라공 UNOSD 원장
[SDGs 포럼 X 칸 라이언즈] 시민·정부·기업 지속가능발전 힘 합쳐야 파트너십 등 기업과 브랜드 밀접한 의제 많아
"우유팩 라벨 하나로 지속가능한 세계를 만드는 방법"… 솔베이가 팍슈타이트 미미카 설립자
SDGs 포럼 X 칸 라이언즈 미미카 터치, 바이오 반응젤로 음식물 오염도 측정… 디자인-과학 접목
카일리 제너를 최연소 억만장자로 만들어 준 인스타그램 마케팅, 광고비 '0원'의 비밀
카일리 코스메틱스, 유료 광고비 0원 로레알-유튜브 93%, 세포라·에스디로더는 인스타그램에 마케팅 집중
삼성전자 美 고객 충성도 3위, 애플 제쳤다… 현대차 톱10 진입
삼성전자 스마트폰·컴퓨터 2개 부문 순위 올라 현대차, 자동차 부문서 고객 충성도 1위 기록
"광고 사업 확장하는 아마존, 광고대행사·애드테크 기업에겐 위기"… 포레스터 리서치
아마존, 장기 전략으로 '중개인 제거' 꼽아 광고대행사, 아마존 전문 지식 갖춘 기업 인수로 맞대응
"햄버거에 투표하세요"… 버거킹의 가장 민주적인 '민주주의' 기념 캠페인
2주 후 할인되는 버거, 소비자 투표 통해 정해 앱 다운로드 및 사용 활성화 목표
100주년 맞은 NFL, 틱톡으로 Z세대 공략… "디지털 마케팅으로 영역 확장"
NFL, 틱톡과 파트너십 맺어 틱톡 공식 계정 생성 및 운영해 Z세대와 교류
"1020 발길 잡는다"… 온라인서 대박난 무신사, 홍대에 테라스 열고 오프라인 마케팅
AK&홍대에 최초 오프라인 스토어 '무신사 테라스' 오픈 무신사 테라스, 브랜드와 소비자가 만날 수 있는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