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원유철 중령 이재웅 중사 ‘bhc 히어로’ 선정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신제품 출시 기념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벤트오뚜기 ‘프레스코 스파게티소스’ 리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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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hc치킨, 원유철 중령 이재웅 중사 ‘bhc 히어로’ 선정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교통사고 현장에서 신속한 구호 조치로 생명을 구한 원유철 중령과 이재웅 중사를 ‘bhc 히어로’로 선정했다.

    육군2신속대응사단 황금독수리여단 소속인 원유철 중령과 이재웅 중사는 지난달 22일 서대구 톨게이트 인근에서 발생한 추돌사고를 목격하고 의식을 잃은 시민 1명의 생명을 구하고 화재 차량 초기 진압과 차량 통제 등 신속한 구호 활동으로 사고 현장을 수습해 더 큰 사고를 막는 용기를 보여줬다.

    이에 bhc치킨은 헌신적인 이들의 용기가 우리 사회에 큰 감동과 귀감이 되어 ‘bhc 히어로’로 선정해 상장과 치킨 상품권을 전달했다. 이번 히어로 전달식은 코로나19가 확산되고 있어 직접 방문 대신 우편으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했다. 

    사고 당시 원유철 중령과 이재웅 중사는 부대로 복귀하기 위해 중부내륙고속도로를 운행하던 중 서대구 톨게이트 근처에서 차량 7대가 연달아 추돌하는 사고를 목격하고 안전지역에 차량을 세운 후 사고 현장으로 달려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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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신제품 출시 기념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벤트

    매일유업의 컵커피 브랜드 바리스타룰스가 신제품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20일까지 8주간 진행되는 바리스타룰스 선물하기 이벤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매일유업은 기간 내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바리스타룰스 그란데를 선물한 고객 모두에게 꽝 없이 100% 경품을 지급한다. 기간 내 선물 받은 사람이 교환권을 사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방식이다.

    매일유업은 5월 4일부터 매주 화요일 추첨을 진행해 1명에게 에어팟 프로를, 그 외 응모자 전원에게는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본품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톡 채널에 발표된다.

    바리스타룰스 그란데는 매일유업이 지난 1일 출시한 475ml 대용량 PET 커피다. 아메리카노와 라떼 2종으로 출시되며, 각각 과테말라 안티구아산 최고 등급 SHB 원두와 브라질 세하도 NY2 원두를 사용했다. 최고 등급 원두를 블렌딩하지 않고 싱글오리진으로 담아내, 산지 원두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싱글오리진’은 단일 원산지에서 재배한 원두를 일컫는 말로, 타 산지의 원두와 블렌딩하지 않아 원산지에 따른 고유한 맛과 향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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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뚜기 ‘프레스코 스파게티소스’ 리뉴얼 

    오뚜기가 ‘프레스코’ 브랜드의 새로운 BI를 선보이며 프레스코 스파게티소스를 리뉴얼 출시했다.   

    1997년 소개된 오뚜기의 브랜드 ‘프레스코(FRESCO)’는 이탈리아어로 ‘신선한’이라는 의미로, 스파게티소스, 스파게티면, 고급유 등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프레스코 스파게티소스는 기본 재료의 신선한 질감을 살리면서 추가 엄선한 재료들로 진한 풍미를 선사하는 행복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리뉴얼 출시되었다.  

    프레스코 리뉴얼에 맞추어 토마토, 미트 등 기존의 인기 소스에 최근 각광받는 로제소스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게살로제 파스타소스’는 국산 붉은대게살을 듬뿍 넣어 진한 풍미가 가득한 제품이며, ‘명란로제 파스타소스’는 덜 짜면서도 감칠맛이 살아있는 백명란으로 풍미를 살린 소스다. 

    또한 새롭게 리뉴얼 출시되는 프레스코 스파게티소스는 분리배출과 재활용이 용이한 리무버블 스티커인 ‘이지필(Easy peel)’을 적용하여 제품 사용 후 폐기시에 손쉽게 분리수거를 할 수 있다. 리무버블(removable) 스티커는 병으로부터 쉽게 떼어지는 특수 라벨 원단으로, 제거 시 접착제나 잔여물이 남지 않고 깔끔한 제거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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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칠성음료, 청정제주숙취비법 2탄 ‘깨수깡 환’ 출시

    롯데칠성음료는 2019년 출시해 큰 인기를 끌고있는 깨수깡의 2번째 제품으로 휴대성과 간편함을 갖춘 ‘깨수깡 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깨수깡 환’은 스틱형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목 넘김이 편한4mm의 환 사이즈와 깨수깡 고유의 오렌지향을 코팅해 더욱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숙취해소에 효과가 탁월한 7가지 제주산 원료인 녹차엽, 해조류 5종, 감귤피와 특허받은 숙취해소원료를 함유하여 음주전후 숙취해소를 도와준다.

    패키지에는 기존 ‘깨수깡’의 트레이드 마크인 감귤을 든 돌하르방 이미지를 넣어 제품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숙취해소제의 휴대와 복용에 있어 편리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이미 포화상태인 숙취해소제품 시장에 ‘깨수깡’의 브랜드를 더욱 견고히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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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J제일제당, 비비고 프리미엄 죽 라인업 확장

    CJ제일제당이 프리미엄 죽 라인업을 확장하며 고급 상품죽 시장 키우기에 본격 나섰다.
     
    CJ제일제당은 전복삼계죽, 한우소고기죽, 전복내장죽 등 파우치 죽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고급 원재료를 풍성하게 넣은 외식 전문점의 프리미엄급 메뉴이면서도, 가격은 3분의 1수준으로 맞춰 가성비를 살렸다. 이에 따라 프리미엄 죽 3종 출시로 비비고 프리미엄 죽은 모두 6종이 됐다.
     
    전복삼계죽은 국내산 닭고기에 전복과 수삼을 넣어 보양식으로 즐길 수 있으며, 한우소고기죽은 엄선한 국내산 한우와 버섯, 각종 채소를 풍성하게 넣어 푸짐한 한끼식사로도 제격이다. 전복내장죽은 쫄깃한 전복에 고소한 내장까지 통째로 담아 기존 전복죽과 차별화했다.
     
    차별화된 상온 파우치 제품으로 상품죽 시장을 키워온 CJ제일제당은 향후 고급화를 앞세워 시장 대형화를 이끈다는 계획이다. 상품죽 시장에서 프리미엄 죽 카테고리는 지난해부터 본격적으로 형성되기 시작해, 전년 대비 4배 이상 커지며 성장 가능성을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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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상 종가집, 김치 다큐멘터리 ‘김치 유니버스’ 제작

    대상 종가집이 김치의 역사와 문화, 글로벌 위상을 알리는 김치 다큐멘터리 ‘김치 유니버스’를 제작해 대상주식회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김치 유니버스’는 ‘역사 편’, ‘문화 편’, ‘세계화 편’ 등 총 세 편으로 구성된다. 세계김치연구소와 공동으로 기획하고, 한국홍보전문가로 잘 알려진 성신여대 서경덕 교수의 자문을 거쳐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영상은 MBC 김태호 PD가 한국어 내레이션에 참여해 주목을 끈다. 김태호 PD는 뉴욕타임스와 타임스스퀘어에 비빔밥 광고를 게재하는 등 다양한 활동에 재능기부를 해왔다. 비빔밥에 이어 김치까지 한국의 음식을 전 세계에 제대로 알린다는 취지로 이번 김치 다큐멘터리 내레이션에 동참하게 됐다.

    한편 ‘김치 유니버스’는 세계김치연구소 공식 유튜브 채널에도 공개되며, 세계김치연구소는 향후 온라인 채널과 국내외 주요 행사에 해당 영상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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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세계푸드, 215만 유튜버 ‘흔한남매’와 협업 ‘올반 핫도그’ 출시

    신세계푸드가 인기 유튜버 ‘흔한남매’와 협업해 ‘올반X흔한남매 핫도그’ 신제품을 출시한다. 신세계푸드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아이들의 원격수업이 장기화 되면서 온라인을 통한 간식류 가정간편식의 구매가 꾸준히 늘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신세계푸드가 ‘흔한남매’와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올반X흔한남매 핫도그’는 ‘찰핫도그’, ‘모짜체다 핫도그’, ‘BIG치즈콕콕 핫도그’ 등 3종이다.
     
    신세계푸드는 어린이날을 맞아 ‘흔한남매’ 굿즈와 ‘올반 찰핫도그’로 구성한 선물세트 5종, 총 8000개도 한정판매에 나선다. 세트 구성에 따라 ‘올반 찰핫도그’와 ‘흔한남매’ 캐릭터 가방고리 인형, 연필, 노트 등 굿즈 등을 증정한다.
     
    신세계푸드는 오는 29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올반X흔한남매 핫도그 선물세트’ 600개를 선보이며 판매를 시작한다. 이후 카카오 쇼핑하기, 카카오 쇼핑라이브 방송 등을 통해 ‘올반X흔한남매 선물세트’의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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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랜드 애슐리, 학생은 누구나 혜택받는 ‘슐리데이’ 진행

    이랜드이츠의 대표 뷔페 브랜드 애슐리가 27일과 28일 양일간 학생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 '슐리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달부터 애슐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슐리데이는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과 수요일 양일간 학생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초대하는 할인 프로모션이다.

    중·고등학생은 물론 대학생, 대학원생도 학생증만 인증하면 누구나 애슐리퀸즈 샐러드바를 온종일 평일 런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교복, 학생증, 재학증명서, 학교 웹메일 등 재학생 인증만 하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학교에 다니지 않는 학생의 경우 청소년증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학생 고객들은 슐리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애슐리퀸즈를 평일 디너 정상가 2만2900원에서 7000원 할인된 1만5900원에, 애슐리퀸즈 플러스 프리미엄 뷔페는 2만5900원에서 8000원 할인된 1만7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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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파리바게뜨, 5월 ‘가정의 달’ 기획제품 출시

    파리바게뜨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의 화사한 꽃을 활용한 기획제품을 출시한다.

    파리바게뜨는 국내 유명 플로리스트 '오드리(Audrey)'와 협업해 화사한 꽃을 활용한 케이크와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가정의 달을 대표하는 ‘카네이션’, 5월의 탄생화 ‘작약’, 봄에 개화 시기의 절정을 맞는 ‘수국’ 등 만개한 꽃들로 케이크를 화려하게 장식해 선물로서 가치를 높였다.

    대표 제품은 '수줍음' 이라는 꽃말을 가진 작약을 활용해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딸기 쉬폰 케이크 ‘사랑합니다, 작약 케이크’ '소녀의 꿈' 이라는 꽃말을 가진 수국을 활용해 아직 소녀같은 당신에게 사랑과 감사를 전한다는 의미를 담은 체리초코 쉬폰케이크 ‘건강하세요, 수국 케이크’, '감사, 존경, 사랑' 이라는 꽃말을 가진 카네이션으로 장식해 부모님 또는 선생님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은 부드러운 딸기 케이크 ‘감사합니다, 카네이션 케이크’이다.

    파리바게뜨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특별한 추억으로 남을 가족 사진을 촬영해 부모님의 프로필 사진을 바꿔드리는 ‘엄빠의 프사를 부탁해’ 이벤트도 진행했다.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신청 사연을 작성해 응모하면, 선정된 당첨자에게 전문 포토 스튜디오에서 가족사진을 무료로 촬영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했다.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참여자들의 따뜻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파리바게뜨 공식 SNS채널을 통해 공개해 가정의 달의 뜻 깊은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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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워홈, 부산 동래구청과 함께 비대면 쿠킹클래스 ‘동래한바퀴’ 진행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지난 24일 아워홈 양산2센터 내 쿠킹스튜디오 ‘오키친’에서 조손 가정 돕기 자원봉사 비대면 쿠킹클래스 ‘동래한바퀴’를 진행했다.

    이번 비대면 쿠킹클래스 행사는 부산 동래구 자원봉사센터와 공동으로 개최했다. 부산 동래구 내 120가구의 어린이와 보호자가 참여했으며, 김우룡 동래구청장, 하소연 동래구 자원봉사센터장, 아워홈 김기철 셰프와 이규호 셰프가 진행을 맡았다.

    이날 쿠킹클래스에서는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진 아이들을 위해 건강 먹거리를 함께 만드는 시간을 가졌다.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식재료를 활용해 간단한 조리로 만들 수 있는 메뉴인 ‘돼지떡갈비’를 메인 요리로 수업을 진행했다. 각 참여자들이 만든 요리를 선보이고 시식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와 함께 어린이들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위해 건강 식재료와 올바른 영양소 섭취 방법 등 영양 교육프로그램도 진행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공간 제약없이 많은 아이들과 요리의 즐거움을 나눌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동래구와 함께 지역사회 나눔활동은 물론, 아이들이 안전하고 올바른 식생활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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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윌리엄그랜트앤선즈
    ◇윌리엄그랜트앤선즈, '글렌피딕 21년 그랑 레제르바' 리뉴얼 출시

    윌리엄그랜트앤선즈의 세계 최다 수상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이 '글렌피딕 21년 그랑 레제르바' 패키지를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2012년 이후 9년 만의 리뉴얼이다.

    장기 숙성된 와인에 쓰이는 '그랑 레제르바'를 덧붙여 카리브해 럼 캐스트에서 추가 숙성한 글렌피딕 21년의 특별한 풍미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바뀐 패키지는 카리브해의 석양이 연상되는 오렌지를 기본 컬러로 사용해 카리브해 럼 캐스크에서 추가 숙성되는 제품의 특징을 반영했다. 전용케이스 또한 오렌지 컬러와 함께 정교한 세공으로 장식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글렌피딕 21년 그랑 레제르바는 카리브해 럼 캐스크에서 마무리한 독특한 제조법에 있다. 오크통에서 21년 동안 숙성한 원액을 디캔딩해 몰트 마스터가 직접 선택한 카리브해 럼 캐스크에서 4개월 이상 2차 숙성 과정을 거쳐 마무리했다.

    럼 캐스크에서 얻어진 토피와 무화과 그리고 달콤한 바닐라 향이 특징이다. 여기에 스모크, 생강, 라임의 맛이 더해져 조화를 이룬다.

    브라이언 킨스먼 글렌피딕 몰트 마스터는 "글렌피딕 21년 그랑 레제르바는 카리브해 지역에서 수입한 최고 품질의 럼 캐스크에서 추가 숙성돼 오랜 여운의 드라이하고 강렬한 피니쉬가 과일의 향과 조화를 이뤄 입안 가득 진한 만족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한편, 글렌피딕 21년은 지난 2017년 트래블 리테일 어워드에서 올해의 스타 제품으로 선정됐으며 2017년 국제 와인&스피릿 컴피티션(IWSC)과 인터내셔널 스피릿 챌린지(ISC)에서 금메달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