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클로, 느린학습 아동 돕는 '천천히 함께' 멘토 해단식 … 아동 240명 수혜

    유니클로는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함께 교육 및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느린학습 아동을 돕기 위해 운영하는 천천히 함께 교육지원사업의 멘토 해단식을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세텍 컨벤션센터에서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천천히 함께는 경계선지능 아동(느린학

    2025-12-22 김보라 기자
  • [Daily New유통] 아모레퍼시픽재단, 롯데칠성음료, GS25 外

    ◇ W컨셉, 제도권 패션 온라인 전환 통로W컨셉은 올해1~11월 ‘제도권 브랜드’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0% 증가했다.  제도권 브랜드는 백화점 등 전통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성장해 온 브랜드를 뜻한다. 이터널그룹, 대현, 시선인터내셔날, 바바패션

    2025-12-22 김보라 기자
  • 홈플러스 운명 가를 D-7 … 인수 불발, 파산·청산 현실화되나

    기업회생절차(법정관리)를 밟고 있는 홈플러스 정상화가 잇단 매각 실패와 유동성 악화가 겹치며 표류하고 있다. 회생계획안 제출 시한인 오는 29일까지 인수합병(M&A)이 성사되지 않을 경우 기업회생절차 폐지나 파산·청산 수순으로 이어질 가능성도 거론된다. 대형마트

    2025-12-22 김보라 기자
  • "우리가 더 싸고, 더 빨라" … '탈팡족' 공략

    쿠팡의 개인정보 유출 사태 이후로 이커머스에서 쿠팡을 이탈한 이른바 '탈팡'족을 노리고 상품과 배송에 주력한 서비스를 내놓고 있다.22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 17일 롯데마트와 네이버는 제휴를 통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온라인 그로서리 플랫폼 '롯데마트 제타' 그로서리

    2025-12-22 남수지 기자
  • 농심 美 시장 '투트랙' … 주력 신라면에 '라면 셰프'로 다인종 공략

    농심이 미국 시장에서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요리를 재해석한 ‘라면 셰프’ 라인업을 선보인다.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상황에서 자사 주력 브랜드인 ‘신라면’과 함께 다인종 국가인 미국 시장을 ‘투트랙’으로 공략하기 위함으로 풀이된다.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농심은

    2025-12-22 조현우 기자
  •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메이플스토리 컬렉션 카드’ 152종 출시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오는 23일 인기 게임 ‘메이플스토리’ IP를 활용한 ‘메이플스토리 컬렉션 카드’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 각 직업의 개성을 담은 일러스트 카드 패키지로, 총 152종의 카드로 구성돼 수집의 재미를 더했다.희소성에 따라

    2025-12-22 남수지 기자
  • 이마트 '고래잇 페스타', 2026년 더 큰 혜택으로 온다

    이마트가 새로운 ‘고래잇 캠페인’ 슬로건을 공개하고, 2026년에 더욱 강력해진 ‘고래잇 페스타’로 고객 혜택 확대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새로운 슬로건은 <고객이 응(÷)할 때까지 혜택을 나누겠습니다. 이마트는 갈수록 고래잇>으로 올해 고래잇이 고객이 ‘

    2025-12-22 남수지 기자
  • 11번가, 30일까지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 최대 1만1000원 할인

    11번가가 SK텔레콤과 함께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연말 행사를 펼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T 멤버십 고객에게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적립 한도를 최대 1만1000원까지 확대해 고객 혜택을 한층 강화

    2025-12-22 남수지 기자
  • 하나투어, 2026 여행 키워드는 'M.O.M.E.N.T.U.M.' … "나를 중심으로 선택"

    하나투어가 내년 여행 트렌드를 전망하는 ‘2026 여행 트렌드’의 핵심 키워드(M.O.M.E.N.T.U.M.)를 22일 공개했다.2026년 하나투어 여행 트렌드 키워드인 ‘M.O.M.E.N.T.U.M.’은 나를 중심으로 한 선택과 행동이 여행의 각 분야(AI, 취향,

    2025-12-22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