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 T 출시 10주년 기념 캠페인 진행카카오모빌리티는 그동안의 성장 과정과 앞으로의 미래 비전을 담은 ‘카카오모빌리티 10년의 이야기’ 캠페인을 진행한다.이번 캠페인의 주제는 ‘우리가 열어 온 이동, 새롭게 열어 갈 내일(Open the next)
엠게임은 1분기 매출이 전년 대비 39.8% 증가한 271억원, 영업이익은 61.8% 늘어난 65억원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매출은 역대 1분기 중 최대치를 기록했다. 1분기는 PC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과 ‘나이트 온라인’의 해외 매출, 지난해 11월 출
네이버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헬스케어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대표 직속 조직인 ‘테크비즈니스’ 부문을 신설한다고 15일 밝혔다.테크비즈니스 부문은 성장 가능성이 높은 인도와 스페인 등 지역에서 기술과 비즈니스의 결합을 통한 새로운 사업 기회를 모색한다. 헬스케어
네이버와 카카오가 오픈소스로 AI 모델을 공개하며 개발자 생태계를 확장하고 있다.15일 업계에 따르면 네이버는 ‘하이퍼클로바X 시드’ 카카오는 ’카나나‘ 언어모델을 오픈소스로 공개했다. 오픈소스는 원본 코드를 공개하는 것을 넘어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수정해 배포할 수
카카오는 신규 기업 메시지 상품 ‘브랜드 메시지’를 정식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브랜드 메시지는 사전 수신 동의를 기반으로 한 광고형 메시지로, 기존 친구톡의 투명성과 안정성을 강화하고 광고주의 메시지 활용 효율성을 높여 업그레이드한 상품이다. 브
넷마블은 신작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를 15일 오전 10시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의 계보를 잇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다. 스토리와 전투 시스템 등 원작의 주요 게임 요소를 계승하고 최신 그래픽 등 트렌드를 반영했다
SK텔레콤이 신규 가입 중단 조치와 관련 대리점에 대여금 이자 및 원금을 3개월 유예하는 방안을 추진한다. 이 외에도 신규 가입 중단에 따른 추가 손실 보상 방안을 준비해 지속적으로 소통하겠다는 계획이다. SKT는 15일 서울 중구 삼화타워에서 진행된 일일브리
넷플릭스 광고형 요금제의 글로벌 월간 활성 이용자 수가 9400만명을 넘어섰다.넷플릭스는 15일 미국 광고 행사 ‘업프런트’에 참여해 위와 같은 내용을 공유했다.에이미 라인하드 넷플릭스 광고 총책임자는 “광고형 요금제 활성 이용자 수는 9400만명을 넘어섰고 미국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