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6일 서울 노원구 삼육대학교에서 진행된 '상호협력 협약식'에서 대학 및 중랑구시설관리공단 관계자 등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삼육대
    ▲ 26일 서울 노원구 삼육대학교에서 진행된 '상호협력 협약식'에서 대학 및 중랑구시설관리공단 관계자 등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삼육대


    ◇ 삼육대·중랑구시설관리공단, 상호협력 MOU 체결

    삼육대학교는 서울 노원구 교내 백주년기념관 대회의실에서 중랑구시설관리공단과 상호협력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MOU 체결과 관련해 이들 기관은 △현장 실습 및 취업 △인프라 공유 △우수 인재 인력 지원 △취업 정보 제공 등을 협력하기로 했다.

    ◇ 건국대 정은옥 교수, 한국산업응용수학회장 선출

    건국대학교 수학과 정은옥 교수가 한국산업응용수학회(KSIAM) 제7대 학회장으로 선출됐다. 임기는 내년 1월부터 2년간이다.

    2004년 설립된 KSIAM은 수학 이론과 분석 방법을 통해 사회와 산업 현장의 문제를 해결하는 학문 연구 등을 진행하고 있다.

    미국 뉴욕대에서 응용수학으로 박사 학위를 받은 정 교수는 대한수학회 학술이사, 한국여성수리학회 정보이사, 한국수리생물학회 감사 등을 역임했다.

    ◇ 성신여대 체인지 사회봉사단, 성북구 그룸홈 봉사활동

    성신여자대학교 체인지 사회봉사단은 서울 성북구 청소년·아동 그룹홀 시설인 '우애의 집'을 지난 23일 찾아 선물 등을 전달했다.

    연말을 맞아 그룹홈에서 생활하는 아이들을 위해 봉사 프로그램을 마련한 성신여대 봉사단은 이날 크리스마트 파티 등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