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삼육대학교
    ▲ ⓒ삼육대학교

    ◇ 삼육대, '제8회 건축학과 졸업전시회' 개최

    삼육대학교는 서울 노원구 교내 박물관 기획전시실에서 '제8회 건축학과 졸업전시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날부터 24일까지 '인권'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삼육대 건축학과 졸업예정자 35명이 제작한 판넬, 모형건축 등 35점이 전시된다.

    이태은 삼육대 건축학과 학과장은 "여러분들의 스케치로 프로그램 되고 캐드 도면으로 한정될 수 있는 도시의 삶을 인권의 숨을 고를 수 있는 장소로 만들어 달라"고 당부했다.

    ◇ 이화여대, 'WE-UP Day'… 여성공학자 진로탐색 등 지원

    이화여자대학교는 미래 여성공학인재 육성(WE-UP)을 위한 'WE-UP Day' 행사를 23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 ECC에서 개최되며 전국 10개 WE-UP 사업단이 참가할 예정이다.

    여성공학인 진로탐색 등을 모색하고자 선보이는 WE-UP Day에서는 버스킹 토크콘서트, 공학 아이디어 경진대회, 공모전 '공드' 시상식 등이 마련됐다.

    ◇ 원디대, '2017 한마음 체육대회'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지난 16일 충남 천안상록리조트에서 '2017 한마음 체육대회'를 진행했다. 재학생 1천여명이 참가한 이번 행사에서는 명랑 체육대회, 원광 학생 가요제, 특별공연 등이 열렸다.

    최원오 원디대 총학생회장은"앞으로도 다양한 공간에서 함께 화합하고 소통하며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