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앙대학교
    ▲ ⓒ중앙대학교

    ◇ 중앙대, 2018년 개교 100주년 기념 'CAU Photography'

    중앙대학교는 서울 동작구 서울캠퍼스 100주년 기념관에서 2018년 개교 100주년 기념 현대사진전 'New Generation : CAU Photography' 행사를 16일부터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내달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에서 활동 중인 중앙대 동문 10여명이 참여한 작품들이 전시된다.

    중앙대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사진 교육을 시작한 중앙대가 이번 사진전을 통해, 문화와 언어의 장벽을 쉽게 넘는 글로벌 소통의 도구로서 사진의 무한한 창의적 세계를 제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 숭실대, '2017 한국기독교문화연구원 국제학술대회'

    숭실대학교 한국기독교문화연구원은 '2017 국제학술대회'를 개최했다.

    '동북아 3국의 기독교 선교, 그 수용 양상과 오늘의 현황'을 주제로 서울 동작구 숭실대 한경직기념관에서 열린 학술대회에서는 강연, 주제발표 등이 진행됐다.

    ◇ 삼육대, '대학일자리센터사업' 선정

    삼육대학교가 고용노동부 주관 '2017 대학일자리센터 소형사업' 신규 운영 학교로 선정됐다.

    일자리센터 사업은 대학 내에 흩어져 있는 진로 및 취업·창업 기능 등을 일원화해 대학생, 지역 청년 등에게 맞춤형 고용서비스를 제공하며 삼육대는 2022년까지 고용부, 서울시로부터 10억6천만원을 지원 받는다.

    오덕신 삼육대 대학일자리본부장은 "취업유관기관의 연계를 강화해 취업률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경희대·환경재단, '2017 평화음악회'

    경희대학교는 환경재단과 함께 '맑은 공기, 푸른 하늘, 미세먼지 감축을 위한 2017 평화음악제'를 13일 개최한다.

    경기 용인시 경희대 평화노천극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를 통한 기부금 전액은 방글라데시 맹그로브 숲 조성에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