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TV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 ‘메르에’ 11일 론칭

    신세계TV쇼핑은 이달 11일 프렌치 감성을 담은 PNB(Private National Brand) '메르에'를 선보이며 자체 패션 브랜드 사업 강화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PNB(Private National Brand)란 NB(제조업체 브랜드)와 PB(자사 브랜드)의

    2019-10-07 한지명 기자
  • “롯데 ON을 찾아라”… 롯데쇼핑 7개社,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진행

    롯데쇼핑 7개사가 하반기 대목을 앞두고 온, 오프라인 고객 확대에 나선다.롯데쇼핑은 7일부터 11월 30일까지 7개 계열사에서 ‘롯데 ON을 찾아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 ON을 찾아라’ 행사는 백화점, 마트, 슈퍼, 롭스, 하이마트, 홈쇼핑, 닷컴의 7개

    2019-10-07 한지명 기자
  • 홈플러스, BB&R 이탈리아 와인 3종 론칭

    홈플러스는 300여 년 전통의 영국 와인회사 ‘베리 브라더스 앤 러드(Berry Bros & Rudd, 이하 BB&R)’와 함께 이탈리아 대표 프리미엄 와인 3종을 한국에 단독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BB&R은 1698년 설립, 영국 왕실에서 그

    2019-10-06 한지명 기자
  • 신세계百, 여성복 ‘일라일’ 키즈 라인 론칭

    신세계백화점이 아동복도 직접 만든다. 지난 2017년 신세계가 만든 니트 전문 브랜드 일라일이 이달부터 아동용 카디건, 니트 웨어 등을 앞세운 ‘일라일 키즈’를 새롭게 선보이는 것.신세계는 해마다 출산율은 떨어지고 있지만 자녀, 조카, 손주를 위해 소비를 아끼지 않는

    2019-10-06 한지명 기자
  • 현대백화점, 百·아웃렛서 ‘시월에 현대’ 이벤트

    현대백화점이 오는 13일까지 백화점과 아울렛에서 가을 맞이 쇼핑 축제 ‘시월에 현대’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상품군별 대형 이색 행사와 함께 점내 공간을 활용한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 핵심이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3일까지 압구정본점에서 ‘프

    2019-10-06 한지명 기자
  • “킹크랩, 대게보다 싸졌다”… 이마트, 킹크랩 100g당 5980원에 판매

    갑각류 최고 몸값을 자랑하던 킹크랩과 2인자 대게의 가격이 역전됐다. 이마트는 오는 9일까지 제철을 맞은 러시아산 레드 킹크랩(마리당 2~3kg)을 100g당 5980원에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러시아산 킹크랩 판매가는 지난 7월 100g당 9480원에서 8월 8980

    2019-10-06 한지명 기자
  • 롯데百, 방탄소년단 ‘Boy with love’ 렌즈 출시

    롯데백화점은 오는 9일까지 잠실 월드타워 지하 1층 왕관 행사장에서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BTS)’의 ‘Boy with love’ 렌즈를 최초로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회사 측은 방탄소년단의 주요 팬 층이 1020세대인 점, 그리고 외국인에게 인기가 많다는 점을

    2019-10-05 한지명 기자
  • 신세계그룹, 유튜브 통한 ‘온라인 채용 설명회’ 진행

    신세계그룹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SSGPLAY'에서 그룹 최초로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연다.4일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SSGPLAY는 오는 5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유튜브 채널에서 'SSG닷컴 신입사원 채용 설명회'를 열어 지원자들에게 다양한 채용 정보를 전달할

    2019-10-04 한지명 기자
  • 신라면세점, '세계 면세박람회'서 2개 부문 수상

    신라면세점이 해외에서 열린 면세 시상식에서 올해에만 9개 부문을 잇달아 수상하며 글로별 경쟁력을 또 한 번 입증했다.신라면세점은 지난 2일 프랑스 칸에서 열린 세계 면세박람회에서 진행된 ‘프런티어 어워즈 2019(Frontier Awards 2019)’에서 ‘올해의 공

    2019-10-04 한지명 기자
  • 롯데하이마트, 500억원 규모 '중고가전 교체 보상판매' 이벤트

    롯데하이마트가 10월 한달간 총 500억원 규모의 ‘중고가전 교체 보상판매 대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롯데하이마트는 ‘한정기획 보상판매’, ‘패키지 보상판매’ 등 다양한 기획전을 열고, 가전제품을 새로 구매하면서 기존에 쓰던 가전을 반납하는 소비자

    2019-10-04 한지명 기자
  • 질레트, 민감한 피부 위한 저자극 면도기 '스킨텍' 출시

    질레트는 그 동안 면도로 인한 피부 트러블에 고통 받았던 민감한 피부의 남성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된 면도기 '질레트 스킨텍(SKINTECH)'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질레트 스킨텍은 세계 최초로 면도날 사이에 피부 보호 가드콤이 적용, 민감한 피부를 위한 부

    2019-10-04 김보라 기자
  • CU, 유튜버 먹방 인기템 ‘몰티저스’ 출시 하루만에 1만개 발주 완료

    CU가 업계 최초로 지난 27일 선보인 악마의 스낵 ‘몰티저스(Maltesers)’가 단 하루 만에 물량의 90%를 판매 완료했다고 2일 밝혔다.몰티저스는 작은 볼 모양 과자를 고농도 밀크초콜릿으로 두껍게 코팅해 바삭한 식감과 진한 달콤함이 특징인 초코볼이다. 한 번

    2019-10-02 한지명 기자
  • 세포라 상륙 코앞… 국내 H&B스토어도 맞불작전 짠다

    글로벌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가 이달 문을 열면서 국내 헬스앤뷰티(H&B) 스토어들이 반격에 나섰다. 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세포라는 오는 24일 강남구 삼성동 파르나스몰에 국내 첫 매장을 오픈한다. 12월 중에는 명동에 위치한 롯데영플라자,

    2019-10-02 김보라 기자
  • CJ오쇼핑 “다문화 가정 청소년, 글로벌 방송 인재로 육성”

    CJ ENM 오쇼핑부문이 미디어 콘텐츠 산업분야 진로를 희망하는 다문화 가정 청소년들의 꿈을 지원한다고 2일 밝혔다.CJ ENM 오쇼핑부문은 지난 1일 서울 서초구 사옥에서 다문화 가정 청소년 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 ‘드림 온 에어’의 발대식을 진행했다. CJ ENM

    2019-10-02 한지명 기자
  • SSG닷컴, 현대글로비스와 업무협약… "친환경 냉장 전기차 배송서비스 구축"

    SSG닷컴이 국내 최초로 ‘콜드체인’이 가능한 전기차량을 도입하며 친환경 배송을 강화하고 나섰다.SSG닷컴은 글로벌 선도 종합물류기업 현대글로비스와 ‘친환경 냉장 전기차 배송서비스 구축을 위한 MOU(업무협약)’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지난 1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2019-10-02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