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U, ‘배달서비스’ 시행 두 달 만에 전국 2000곳으로 확대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현재 전국 1000개 가맹점에서 운영 중인 배달서비스를 이달 27일부터 2000개 매장으로 확대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CU는 지난 5월에 배달앱 '요기요', 메쉬코리아 '부릉'과 함께 CU가맹점에 배달서비스를 도입했다. BGF리테일은

    2019-07-25 한지명 기자
  • 롯데하이마트, ‘카카오프렌즈’ 완전 무선 이어폰 단독 론칭

    롯데하이마트는 '카카오프렌즈' 완전 무선 이어폰(KFTWS-001)을 단독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제품은 '어피치' '라이언' '콘' 등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웠다. 충전케이스 상단에 캐릭터 피규어를 붙이는 한편 제품 색상도 캐릭터 콘셉트에 맞췄

    2019-07-25 한지명 기자
  • 쿠팡, 개인 크리에이터 위한 ‘1인 방송 전문관’ 오픈

    쿠팡은 최근 증가하는 개인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한 ‘1인 방송 전문관’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1인 방송 제작에 필요한 모든 93만 여 종의 상품들을 △카메라 △마이크/믹서 △삼각대/셀카봉 △조명/배경 △저장장치/배터리 등 5개 카테고리로 나눠 선보인다. 액션캠,

    2019-07-25 한지명 기자
  • 롯데홈쇼핑, 인도네시아 미디어 기업 ‘엠텍(Emtek)’과 업무협약 체결

    롯데홈쇼핑은 25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현지 미디어 전문업체 '엠텍(Emtek)과 미디어 커머스 사업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교환했다고 밝혔다.롯데홈쇼핑은 지난 2017년 KOTRA와 공동 주관한 '자카르타 한류박람회'를 계기로 현지 시장 잠재력에 주목했다

    2019-07-25 한지명 기자
  • 위메프 “일매출 1억 달성 기업, 2년 새 10배 늘었다”

    위메프는 지난 상반기 하루 매출 1억원 이상을 달성한 '1억딜'이 1364건으로 집계됐다고 25일 밝혔다.2017년 상반기 132건과 비교해 10배 이상 늘었다. 전년과 비교하면 71.8% 늘었다. 해당 딜 가운데 2억원 이상 기록한 상품은 681개다. 전년 동기 대비

    2019-07-25 한지명 기자
  • 서울신라호텔 '애플망고' 빙수 덕분에 매출 1.5배 '껑충'

    서울신라호텔의 여름 대표 상품인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가 인기를 끌면서 호텔 식음업장 매출이 덩달아 오르는 분수효과를 거두고 있다.25일 서울신라호텔이 올해 상반기 식음업장 매출을 분석해본 결과, 애플망고 빙수 판매가 본격화된 6월의 매출 및 고객 수가 지난 1~5월의

    2019-07-25 김보라 기자
  • 온·오프라인 판키우는 홈플러스… 임일순 사장 “3년 내 2조3000억 매출”

    홈플러스가 온·오프라인의 새 판을 짠다. 전국 140개 오프라인 점포를 온라인 물류센터로 활용해 온라인 사업에 주력하면서, 창고형 할인점 ‘홈플러스 스페셜’을 통한 전국 당일배송 서비스도 도입해 오프라인 사업도 강화하는 ‘투트랙 전략’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홈플러스는

    2019-07-25 한지명 기자
  • 임일순 홈플러스 사장, 온·오프 융합 ‘올라인’ 新유통 플랫폼 연다

    “우리는 온·오프를 넘는 ‘올라인’(올라운드) 플레이어로 뛸 것입니다.”임일순 홈플러스 사장은 25일 서울 중구 소공로 더 플라자 호텔에서 ‘사업전략 기자간담회’를 열고 지난해부터 실행해 온 전략과제의 주요 성과와 새로운 포부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140개 모든 점포에

    2019-07-25 한지명 기자
  • 이마트 "국산 ·美 씨없는 포도 350톤 물량 푼다"

    이마트는 31일까지 총 10여종, 350톤 물량 규모의 '포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대표 상품으로 '남원 춘향골 캠벨포도'를 1만800원(1.5kg/박스)에, '남원 캠벨포도'를 1만9800원(3kg/박스)에 판매한다.이마트에 따르면 일교차가 큰 분지

    2019-07-25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25일부터 40일간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롯데마트는 25일부터 9월2일까지 40일간 전 점 및 롯데마트몰을 통해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예약판매 기간 동안에는 본격 선물세트 판매시점에서 판매되는 동일한 선물세트를 10%에서 최대 40%가량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예약 초반부의

    2019-07-25 김보라 기자
  • G9, 수·목·금 ‘오! 지구데이’… 나이키·헤라 등 백화점 인기 브랜드 특가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 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는 오는 26일까지 3일간 ‘오! 지구데이’ 행사를 열고 백화점몰 카테고리 전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오! 지구데이’는 매주 수,목,금 3일간 특정 테마관이나 상품 카테고리를 선정해 인기 상

    2019-07-24 한지명 기자
  • 신라면세점, 메가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중국·베트남’ 공략

    신라면세점은 중국과 베트남의 뷰티 인플루언서(SNS 유명인)와 손잡고 해외 소비자 모객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뷰티 인플루언서들이 신라면세점을 방문하는 '브이로그(일상을 동영상으로 촬영한 콘텐츠)' 동영상을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개하는 형식으로 전개된다

    2019-07-24 한지명 기자
  • BGF리테일, 대구은행과 ‘디지털 마케팅’ 업무제휴 협약 체결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지난 23일 대구은행과 ‘디지털 마케팅 및 업무 혁신’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MOU) 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업무 협약식은 류왕선 BGF리테일 상품·해외사업부문장과 김윤국 대구은행 경영기획본부장 등 양측 관계자 10

    2019-07-24 한지명 기자
  • GS샵, 비닐테이프 필요 없는 ‘친환경 조립박스’ 도입

    GS샵은 대표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쏘울'을 시작으로 친환경 택배박스인 '조립형 박스'를 본격 도입한다고 24일 밝혔다. 조립형 박스는 비닐 테이프를 사용하지 않고도 상품을 안전하게 배송할 수 있는 친환경 택배박스다. 기존 사과박스형의 택배박스는 폴리염화비닐

    2019-07-24 한지명 기자
  • [포토] "백화점에서 롤러스케이트를"

    현대백화점은 8월 4일까지 12일간 목동점 7층 토파즈홀에서 ‘뉴트로 롤링팝’을 진행한다. 행사장은 가족 단위 고객이 모두 즐길 수 있는 뉴트로 콘셉트의 '롤러장'을 비롯해 오락기가 설치된 '아케이드 게임존', 전동 킥보드·전동 자전거 등을 구매할 수 있는 '

    2019-07-24 한지명 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