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U, ‘BTS 일러스트 투명 티머니카드’ 10만장 한정 판매

    CU는 오는 7월 9일 한국스마트카드와 손잡고 'BTS 일러스트 투명 티머니 카드'를 단독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CU는 지난 2월 방탄소년단 멤버 7명(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이미지가 담긴 반투명 소재의 'BTS 투명 티머니카드

    2019-06-27 한지명 기자
  • 티몬, 타임커머스 ‘10분어택’ 일주일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개 돌파

    티몬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10분간 진행하는 타임 프로모션 ‘10분어택’의 상품 누적 판매량이 11만 4000여개를 기록해 도입 일주일 만에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지난 20일부터 새롭게 선보인 ‘10분어택’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가격의

    2019-06-27 한지명 기자
  • 홈플러스 스페셜 1주년… 두 자릿수 성장률 기록

    홈플러스는 기존 대형마트와 창고형할인점의 장점을 결합해 만든 ‘홈플러스 스페셜’이 27일 탄생 1주년을 맞아 두자릿수의 성장률을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홈플러스 스페셜’은 슈퍼마켓에서부터 창고형 할인점까지 업태의 핵심 상품을 한 번에 고를 수 있는 신개념 유통채널

    2019-06-27 한지명 기자
  • 신세계百-씨티카드, ‘30代 직장인’ 겨냥한 제휴카드 론칭

    신세계는 오는 28일 씨티카드와 손잡고 씨티 클리어 카드 혜택에 백화점, 마트 등 신세계그룹 유통채널 할인을 더한 제휴카드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씨티 클리어 카드는 대중교통, 식당(점심), 통신비, 온라인 쇼핑, 영화 할인 등 30대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혜택을 담

    2019-06-27 한지명 기자
  • 공항 패션 따라해볼까… 롯데百, 스트리트 브랜드 ‘아크메드라비’ 행사

    롯데백화점은 오는 7월14일까지 백화점 업계 최초로 소공동 본점에서 유명 연예인들이 즐겨 입는 스트리트 브랜드 ‘아크메드라비(acme de lavie)’의 임시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아크메드라비’는 티셔츠, 맨투맨, 후드 등의 메인 상품에 귀여운 아기 얼굴

    2019-06-27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빅마켓 전점서 ‘자연산 민어회’ 한정 판매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회원제 창고형 할인매장인 빅마켓은 27일부터 한 달 간 ‘자연산 민어회’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일반적으로 접할 수 있는 민어회는 자연산이 아닌 양식장에서 키운 민어로 자연산 민어에 비해 가격이 약 50% 정도 저렴하고 안정적인 물량수급이 가

    2019-06-27 한지명 기자
  • 이마트, 1% 희귀 생산량 '신비 복숭아' 판매

    이마트는 7월 3일까지 '신비 복숭아'를 총 30톤 물량으로 1팩에 7980원(800g), '그린황도 복숭아'를 총 30톤 물량으로 1팩에 9980원(4입)과 8980원(5~6입)에 각각 판매한다.신비복숭아는 천도처럼 겉이 붉고 털이 없으며, 속은 백도처럼 하얗고 부드

    2019-06-27 한지명 기자
  • "VIP 사랑방"… 갤러리아百, 9월 대전서 '메종 갤러리아' 선봬

    한화갤러리아는 차별화된 VIP 고객 공략을 위해 오는 9월 말 대전시 유성구 도룡동에 VIP를 위한 공간인 ‘메종 갤러리아’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는 백화점 내에 마련된 VIP 전용 공간이 백화점을 벗어나 외부 주요 상권에 오픈하는 업계의 첫 시도로

    2019-06-27 한지명 기자
  • 11번가, MD가 만든 착한 클렌징 라인 3종 출시

    11번가가 '착한 성분'과 '착한 가격'을 앞세운 가성비 좋은 클렌징 시리즈를 내놨다. 11번가는 MD(상품기획자)가 직접 기획하고, 화장품 제조 전문업체 '리즈멕'과 함께 개발한 NPB상품 '슬기로운 뷰티 시리즈'를 26일 출시했다. 이번 '슬기로운

    2019-06-26 한지명 기자
  • ‘폭염에 모피가 인기’… CJ ENM 오쇼핑부문, 역시즌 패션 본격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이 본격적인 역시즌 판매에 나섰다. 올해 역시즌 패션 상품의 론칭 시점을 전년보다 11일 앞당겼고, 판매규모도 총 400억원으로 전년 대비해 20% 이상 늘렸다.역시즌을 위해 상품도 새롭게 개발했다. 지난해 겨울 팔다 남은 재고가 아닌, 올 겨울

    2019-06-26 한지명 기자
  • GS25 “쌀국수·라멘 등 즉석 조리면 매출 매년 신장”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2018년 즉석 조리면 매출이 2017년 대비 238%, 2016년 대비 520% 신장했다고 26일 밝혔다.폭발적인 조리면 매출의 신장 배경은 GS25와 한국데리카후레쉬가 2017년도에 설립한 면 전용 공장에 있다. 그 결과 GS

    2019-06-26 한지명 기자
  • 삐에로쑈핑, 오픈 1년 만에 누적 방문객 420만명 돌파

    삐에로쑈핑이 20~30대 젊은 고객, 외국인에게 통했다.26일 삐에로쑈핑이 오픈 1주년을 맞아 지난 1년간 성과를 분석한 결과, 2030·외국인 관광객의 전폭적인 호응 속에 누적 방문객 수가 420만여 명을 돌파했다. 삐에로쑈핑은 '펀 앤 크레이지(fun&cra

    2019-06-26 김보라 기자
  • CU, 삼성카드와 손잡고 가맹점에 ‘맞춤형 마케팅’ 지원

    BGF리테일이 지난 24일 삼성카드와 'CU가맹점 맞춤형 마케팅' 지원 등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업무 협약식은 서유승 BGF리테일 영업·개발부문장, 김윤경 마케팅실장과 강병주 삼성카드 마케팅실장 등 양측 관계자 10여명이 참

    2019-06-25 한지명 기자
  • CJmall 쇼크라이브, 푸드 전문 크리에이터와 협업 강화

    CJ ENM 오쇼핑부문의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가 유명 푸드 크리에이터와의 방송을 강화한다. 오쇼핑은 25일 밤 10시 CJmall 쇼크라이브 '인싸쇼핑'에 DIA TV 파트너 푸드 크리에이터 '꿀키'가 출연해 직접 개발한 '수제 롤까스 세트'를 단독 론

    2019-06-25 한지명 기자
  •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에 식품매장 개편… "K-푸드 알린다“

    신세계면세점이 K-뷰티에 이어 K-푸드로 외국인 관광객 공략에 본격 나선다.신세계면세점은 지난 21일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탑승동 일부 매장을 식품 매장으로 새롭게 개편했다고 25일 밝혔다.신세계면세점은 지난해 1~5월 국적별 인기 식품 분석을 통해 얻은 결과를 매장

    2019-06-25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