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초신선 '3일 돼지고기' 20% 할인에이스침대, 에이스 스퀘어 사천점 오픈길어진 장마에… 지컷, 간절기 외투 조기 출시
  • ▲ ⓒ롯데쇼핑
    ▲ ⓒ롯데쇼핑
    ◇롯데마트, 초신선 '3일 돼지고기' 20% 할인

    롯데마트가 ‘초신선 돼지고기’를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롯데마트에서 판매하는 초신선 돼지고기는 도축부터 고객이 먹기 전까지의 시간을 최소화해, 도축 후 3일 이내 매장에 진열과 판매가 이뤄져 ‘3일 돼지’로 불린다. 실제로 ‘3일 돼지’는 구매 이후 1차 가공을 진행하고, 다음날 롯데 신선품질혁신센터에 입고해 도축 후 3일째 매장에 진열된다.

    신선한 식품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듯 지난 5월 첫선을 보인 ‘3일 돼지’는 7개 점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나, 고객들의 수요가 높아 현재 전 점으로 확대해 운영 중이다.

    롯데마트는 12일까지 ‘3일 돼지 삼겹살과 목살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기존 판매가에서 20% 가량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 ⓒ롯데쇼핑
    ◇ 에이스침대, ‘에이스 스퀘어 사천점’ 오픈

    에이스침대는 사천시에 ‘에이스 스퀘어 사천점’을 오픈했다.

    에이스 스퀘어 사천점은 대형가전 매장과 편의시설 등이 밀집해 있는 사천시의 주요 관문인 수석오거리 인근에 위치해 있다.

    특히 사천시 내 유일한 에이스침대 프리미엄 매장으로, 대형 규모의 매트리스 체험존이 구성됐다.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자신의 체형과 수면 습관에 맞는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경상남도 진주와 김해에 이어 경남 지역에서는 세 번째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매장 에이스 스퀘어 사천점은 지상 3층, 390㎡(약 118평) 규모로 건립됐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특징이며 에이스침대의 주요 제품 라인과 최신 제품이 갖춰져 있다. 또한 내추럴 모던 라이프스타일 가구인 리오가구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길어진 장마에… 지컷, 간절기 외투 조기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여성복 브랜드지컷(g-cut)은 이달 7일 간절기 경량 외투 컬렉션을 출시했다.

    최근 온라인 쇼핑이 트렌드가 된 만큼 이날부터 13일까지 일주일 간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간절기 컬렉션을 10% 할인된 가격에 선 판매한다.

    이번 컬렉션 중 경량 패딩은 지난해 3차 재생산까지 진행했을 정도로 인기를 얻었던 제품이다. 지컷은 올해 상품 종류를 2배 이상 늘리고 정상 판매 가격도 30% 가량 낮춰 가격 경쟁력까지 높였다.

    지컷 경량 패딩은 다이아몬드, 바둑판 모양부터 세로와 가로형 스트라이프까지 다양한 형태로 누벼 박은 퀼팅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집 근처, 가까운 곳으로의 여행 시 입기 좋아 ‘트래블(Travel) 퀼팅’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무릎 라인을 덮는 긴 기장부터 허리 라인의 짧은 기장까지 다양하며 화이트, 블랙의 기본 색상부터 베이지, 오렌지까지 선택의 폭이 넓다. 상의 외투뿐만 아니라 패딩 소재 스커트, 팬츠 등도 함께 출시돼 한 벌의 셋업처럼 입을 수 있다.

    경량 패딩 외에 니트웨어, 원피스 등의 가을 이너 제품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니트웨어의 경우 민소매부터 반팔 니트, 카디건 등으로 출시되며, 원피스도 긴 기장의 맥시 드레스부터 포멀한 셔츠형 원피스, 랩 스커트 형태까지 다양하다.

    지컷은 간절기 컬렉션을 활용한 ‘트래블로그(Travel+Log)’ 영상 화보도 공개한다. 코로나19로 인해 먼 곳으로의 이동이 어려운 상황을 반영해 집 안, 정원, 슬세권 등 가까운 곳에서 연출할 수 있는 간절기 패션 코디법을 소개한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어민 살리기 나선다… 해수부와 수산물 소비 촉진 행사

    위메프는 해양수산부와 함께 11월 15일까지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9일까지 열리는 ‘제철 수산물 1차 기획전’에서는 민어, 장어, 전복 우수 상품을 엄선해 판매한다. 해당 기간 민어, 장어, 전복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 쿠폰(1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도 제공한다.

    주요 상품은 △통발수협 손질 바다 장어 400g+소스 2종 7910원 △활전복(1미, 각 50g~85g) 1510원 △산지 직배송 완도 꼬마전복 400g(15-25미) 5920원 △손질 민어 1마리(300g) 7110원 △붕장어 5-8마리(300g)+소스 50g 3910원 △민어탕 패키지 570g 1팩(야채+다시팩 포함) 1만1910원 등이다.

    이후 11월 15일까지 코로나19로 판로와 수출길이 막힌 수산물 소비 촉진 행사를 이어간다. 8월 20일 ~ 9월 2일은 내수면 어종, 수출애로품목을 모아 특별전을 진행한다. 9월 7 ~ 30일, 10월 26일 ~ 11월 15일에는 제철 수산물 2차, 3차 행사를 연다.
  • ▲ 바디프랜드 라운지ⓒ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라운지ⓒ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제주공항에 ‘바디프랜드 라운지’ 신규 조성

    바디프랜드가 제주국제공항 내 무인 안마의자 서비스 바디프랜드 라운지(BODYFRIEND LOUNGE)를 신규 조성했다.

    바디프랜드 라운지는 일상 생활 공간에서 안마의자 경험을 확대하고, 이를 통해 바디프랜드의 미션인 ‘건강수명 10년 연장’이라는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신설됐다. 기존 유료 안마의자 서비스와 달리 개인화된 공간, 라운지 전용 제품, 간편한 이용 방식 등 차별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제주공항 바디프랜드 라운지는 국내선 격리대합실 2층 동편(교통약자 라운지 측면)과 일반대합실 3층(3번 게이트 측면)에 위치한다. 많은 이들이 드나드는 공공장소인 만큼 위생을 고려해 다리 안마부가 오픈형으로 제작된 무인 안마의자 서비스 전용 모델 제품 8대를 설치했다.

    신발을 벗지 않고도 바로 이용할 수 있으며, 주변 시선에 휴식이 방해되지 않도록 제품과 제품 사이에 파티션을 뒀다. 공항 이용 중 휴식이 필요한 고객은 누구나 간편하게 카드로 결제한 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