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패션PB ‘LBL’·‘아이젤’ 가을 신상품 론칭“맛없으면 환불”… 위메프, 신선식품 품질보장 프로그램 도입세븐일레븐, 아동권리보장원과 실종아동찾기 캠페인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패션PB ‘LBL’·‘아이젤’ 등 가을 신상품 론칭

    롯데홈쇼핑이 패션 성수기인 가을·겨울(FW) 시즌 공략에 나선다.

    롯데홈쇼핑은 'LBL(Life Better Life)' 등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과 '폴앤조', '질바이질스튜어트' 등 신규 브랜드를 연이어 론칭한다. LBL은 최근 대표 모델로 배우 수애를 선정했다. 오는 29일부터 40·50대에서 젊은층까지 아우를 수 있는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일리시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이젤(izel)은 9월 4일부터 신상품을 선보인다. 2019년 롯데홈쇼핑 히트 상품 1위인 라우렐도 오는 15일부터 '홀가먼트 니트'를 비롯한 시즌 신상품을 론칭한다. 이번 시즌에 최초로 데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젊은층 공략을 위해 폴앤조, 질바이질스튜어트 등 신규 브랜드를 론칭한다. 이달 22일부터 가을 재킷, 니트 등 20여 종을 순차적으로 소개하며, 대표 모델로 배우 서지혜를 선정해 젊은 감성을 더할 예정이다. 영캐주얼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도 오는 16일 업계 최초로 론칭한다.
  • ▲ ⓒ위메프
    ▲ ⓒ위메프
    ◇ “맛없으면 환불”… 위메프, 신선식품 품질보장 프로그램 도입

    위메프가 좋은 품질의 신선식품을 온라인에서도 믿고 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신선식품 품질보장 프로그램’을 도입한다. 정육, 견과 상품군 대상 베타 서비스를 시작해 9월 중 농·수산물까지 전체 신선식품으로 품질보장 적용 대상을 확대할 계획이다.

    위메프는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상품에만 ‘품질보장’ 마크를 부착한다.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을 받거나 이미 시장에서 상품 품질을 인정받은 판매자의 제품 가운데 위메프 신선 MD가 직접 엄선했다. 마크가 붙은 신선식품을 구매한 고객은 상품을 받아본 후 사유 불문 100% 환불을 요청할 수 있다. 반품 비용도 무료다.
     
    환불을 원하는 고객은 제품 수령일 다음날까지 환불을 신청할 수 있다. 다만 상품의 절반 이상이 남아있고 함께 발송된 아이스박스, 아이스팩 등 포장재도 함께 반납해야 한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CU, 스태프 공부도 지원… 야나두 등 수강료 할인 혜택

    CU는 영어회화 브랜드 야나두 등 온라인 교육전문업체와 제휴를 맺고 전국 CU 스태프에게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CU 스태프는 영어 회화 강의를 평생 들을 수 있는 야나두 베스트상품 평생 수강권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최신 갤럭시탭이 포함된 ‘프리미엄 탭 패키지’ 역시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야나두 외에도 재수생 특강, 한국사능력시험, 경찰대 시험 등에 다양한 교육 자료를 확보하고 있는 교육업체와 제휴를 맺어 개인 필요에 따라 영어 외에도 다양한 과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도록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CU가 스태프를 위한 교육 제도를 도입한 것은 보다 많은 스태프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혜택으로 업무 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우수한 스태프를 확보해 가맹점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G마켓, 베스트 도시락 5종 30% 할인
     
    GS25는 16일까지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과 손잡고 베스트 도시락 5종 30%, 카페25 아이스커피와 인기과자 5종을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GS25는 출범 30주년을 기념하며 고객에게 알뜰한 혜택을 제공함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가맹경영주들에게는 온라인 고객을 통한 부가수익을 선사하고자 G마켓과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본부가 프로모션 비용을 전액 부담하고 고객이 구매한 상품을 점포에서 예약했을 경우 상품매출이 전부 가맹점에 귀결된다.

    ‘G마켓 도시락’은 GS25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베스트 도시락 5종으로 선보이며 모두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고객들은 ‘NEW고진많도시락’은 3150원, ‘목우촌 주부9단도시락’은 2660원, ‘11가지 찬많은 도시락’은 3430원, ‘엄마의 제육볶음’과 ‘2가지 고기많은도시락’은 각각 31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GS25의 출범 30주년을 기념한 ‘GS25 30주년, G마켓과 함께합니다’ 컬래버레이션 스티커를 부착해 특별함을 더했다.

    아이스커피와 인기과자 5종도 50% 할인가에 준비했다. ‘카페25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선착순 5000개 한정으로 850원에, ‘해태 에이스’, ‘롯데 꼬깔콘’, ‘크라운 못말리는신짱’ 등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에서 ‘GS25 예약주문 도시락’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아동권리보장원과 실종아동찾기 캠페인 

    세븐일레븐은 아이들이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공익 활동의 일환으로 실종아동전문센터 ‘아동권리보장원’과 함께 실종아동찾기 캠페인에 나선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12일부터 ‘11찬도시락’, ‘도시락의정석 돼지불고기편’ 등 판매가 가장 많은 베스트 도시락 5종 용기에 실종아동 5명의 사진과 인적사항 등의 정보가 담긴 스티커를 제작해 랜덤으로 부착한다. 

    세븐일레븐은 정기적으로 실종 아동 정보를 변경해 스티커를 부착하고, 이번 도시락 5종을 시작으로 대상 품목 수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통해 더 많은 실종 아동의 사진과 정보를 편의점 도시락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노출시켜 관심을 높여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