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닭가슴살 슬라이스 3종·닭가슴살 스틱 출시"한국인 입맛에 딱" 오뚜기 '오즈키친 떡갈비' 출시 남양유업 나주 공장, 혈액수급 돕기 위한 ‘사랑의 헌혈운동’ 동참
  • ▲ 교촌 닭가슴살 슬라이스 FRESH 3종ⓒ교촌에프앤비
    ▲ 교촌 닭가슴살 슬라이스 FRESH 3종ⓒ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닭가슴살 슬라이스 3종·닭가슴살 스틱 출시

    교촌에프앤비가 새로운 HMR(가정간편식) 교촌 닭가슴살 슬라이스 FRESH 3종과 간식용 제품 교촌 맛있는 닭가슴살 스틱을 출시했다.

    교촌 닭가슴살 슬라이스 3종은 100% 신선 냉장육 사용한 제품으로 질리지 않는 자연스러운 맛과 부드러움 식감을 제공하며 6mm 슬라이스로 취식의 편의성을 높인 닭가슴살 제품이다.

    닭가슴살 본연의 단백함을 살린 오리지널, 은은한 참나무 훈연의 깊은 풍미가 돋보이는 훈제, 부드러운 닭가슴살에 매콤한 케이준 시즈닝을 더한 케이준 3종으로 구성됐다.

    교촌 맛있는 닭가슴살 스틱은 국내산 냉장 닭가슴살에 명태살 어육 소시지를 더해 담백한 맛과 탱탱한 식감을 자랑한다. 일반 어육소시지 보다 지방과 칼로리가 낮아 간식으로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 ▲ 오즈키친 떡갈비ⓒ오뚜기
    ▲ 오즈키친 떡갈비ⓒ오뚜기
    ◇ "한국인 입맛에 딱" 오뚜기 '오즈키친 떡갈비' 출시

    오뚜기가 좋은 재료로 맛을 낸 오즈키친 떡갈비를 출시했다. 

    오즈키친 떡갈비는 국산 돼지고기를 100% 사용해 전통 비법 양념으로 입맛 당기는 떡갈비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국산 돼지고기를 굵게 썰어 각종 야채와 함께 두툼하게 만들어 오븐에 구워내 떡갈비 본연의 풍미를 살렸다고 강조했다.  

    프라이팬 또는 에어프라이어에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며, 지퍼백 파우치 포장으로 보관 편의성을 높여 더욱 편리하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나주 공장, 혈액수급 돕기 위한 ‘사랑의 헌혈운동’ 동참

    남양유업의 나주 공장 임직원들은 대한적십자사 ‘사랑의 헌혈운동’ 활동에 동참했다. 이창원 나주 공장장을 비롯해 40여 명의 임직원들은, 업무 시간을 할애해 응급 혈액 확보를 위한 도움의 손길을 건넸다.

    남양유업 나주공장은 지난 8월, 지역 수재민들을 위해 생수 500ML와 2L 제품 등 약 1000만원 상당의 구호물품을 전라남도에 전달했다. 해당 구호물품들은 공장이 위치한 나주시와 인근 지역 중 피해가 극심한 담양군의 수재민들을 위해 사용됐다.
  • ▲ ⓒ롯데푸드
    ▲ ⓒ롯데푸드
    ◇ 롯데푸드, 고올레산 대두유를 넣은 ‘프리미엄 콩식용유3.0’ 출시

    롯데푸드가 튀김용에 적합한 기름 ‘고올레산 콩기름’의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롯데푸드는 글로벌 식용유지업체 번기(BUNGE)와 기술 제휴를 통해 ‘프리미엄 콩식용유3.0’을 출시한다.

    프리미엄 콩식용유 3.0은 식당, 외식 프랜차이즈, 식자재 마트 등의 수요에 적합한 18L 대용량 제품으로 출시됐다. 주로 튀김, 볶음 등의 조리를 위해 기름을 많이 사용하는 치킨업체, 제과업체 등의 업소에서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또한 이번 프리미엄 콩식용유 3.0 외에도 추후 고올레산 대두유를 카놀라유 등 다른 유종과 혼합한 신제품도 출시될 계획이다.

  • ▲ ⓒ벤앤제리스
    ▲ ⓒ벤앤제리스
    ◇ 벤앤제리스, 올 시즌 한정판 쿨링백 증정 프로모션 실시

    벤앤제리스는가 마켓컬리, 헬로네이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올 시즌 한정판 쿨링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제품 3종(하프 베이크드·트리플 카라멜 청크·도우 낫 워리 비해피)의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벤앤제리스 쿨링백은 실용적인 원기둥(원통형) 모양으로, 파인트 아이스크림 2개가 딱 들어가는 사이즈다. 드라이 아이스 없이도 아이스크림을 30분 정도 녹지 않게 보관할 수 있다.  쿨링백을 사용하면 각종 포장재 사용을 줄일 수 있어 환경 보호에도 도움이 된다.
  • ▲ ⓒ대상
    ▲ ⓒ대상
    ◇ 청정원 집으로ON, 튀기지 않아 담백한 치즈볼·소시지볼 출시

    대상 청정원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치즈볼’과 ‘소시지볼’을 선보였다.

    신제품 2종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구워내 더욱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치즈볼은 모짜렐라, 체다, 고다, 덴마크 등 4가지 치즈가 들어 있어 더욱 진한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소시지볼은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탱글탱글한 소시지를 넣어 풍부한 육즙과 식감을 살렸다.

    조리 방법도 간단하다.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 160~170℃로 약 10~15분간 조리하면 바삭한 식감이 한층 살아나며, 전자레인지에 넣고 약 1분10초(3개 기준) 가량 데우면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 ▲ ⓒSPC삼립
    ▲ ⓒSPC삼립
    ◇ SPC삼립, 밀키트 기업 ‘푸드어셈블’과 업무협약… 푸드사업 강화

    SPC삼립이 지난 31일 밀키트 전문 기업 ‘푸드어셈블’과 ‘밀키트 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푸드어셈블’은 2018년 설립된 밀키트(MealKit, 식재료와 양념들을 세트로 제공하는 즉석조리식품) 제조 업체로 자체적인 R&D 기능 등 핵심역량을 갖추고 있으며 자사쇼핑몰을 비롯해 쿠팡, 카카오톡, 이마트몰, SSG닷컴 등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SPC삼립은 현재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밀키트 사업 확장 및 푸드 사업 역량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SPC삼립은 신선한 식자재 공급망과 제품 생산 기술력, 마케팅 역량, 유통 채널 등을 활용해, 밀키트 전문 제조력을 갖춘‘푸드어셈블’과 함께 차별화된 전용 밀키트 제품 개발을 추진할 계획이다. 우선적으로 지역 맛집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밀키트를 개발하고 SPC삼립이 운영하는 고속도로 휴게소를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새내기 운전자 대상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오비맥주는 지난 1일 서울 강남운전면허시험장에서 신규 운전면허 취득자를 대상으로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오비맥주와 도로교통공단은 음주운전 근절을 위해 강남운전면허시험장을 방문한 운전면허 신규 취득자를 대상으로 '음주운전 안 하기' 서약을 비대면으로 받았다. 

    신규 운전면허 취득자 등 운전면허시험장 이용자들은 본인의 휴대폰으로 시험장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음주운전 안 하기 똑똑한 약속 캠페인' 홈페이지에 접속, 서약에 참여하며 음주운전 근절 의지를 다졌다. 오비맥주 배하준 대표와 도로교통공단 관계자 등도 참석해 온라인 서약 참여를 독려했다.

    오비맥주는 음주운전의 실태와 위험성, 예방법 등을 한 눈에 보여주는 인포그래픽 월을 전시하고 음주운전에 대한 기본 상식을 점검해보는 OX 퀴즈도 운영해 음주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높였다.

    다음달 29일까지 전국 27개 운전면허시험장 신규 운전면허증 발급 창구 비치된 QR 코드를 통해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온라인 서약에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