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말랑카우 초유프로틴 출시bhc치킨,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과속경보시스템 표지판 기증식 개최CJ푸드빌, 뚜레쥬르 월간 구독 서비스 가맹점 확대 운영
-
◇ 롯데제과, 말랑카우 초유프로틴 출시
롯데제과는 초유단백질을 소프트 캔디에 적용한 말랑카우 초유프로틴을 선보였다. 말랑카우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말랑카우는 특허받은 에어레이션 공법으로 구현한 특유의 폭신폭신한 식감과 부드러운 우유맛으로 연간 150억원 이상 판매되며 특히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다.
이번 제품은 최근 성인용 분유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초유를 적용, 남녀노소가 모두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주 고객 연령층 확대를 꾀했다.
말랑카우 초유프로틴은 초유단백분말을 사용하여 우유의 맛이 더욱 깊고 진하게 느껴진다는 설명이다. 1봉(129g)에 총 7200mg의 단백질이 들어 있으며 지퍼가 있는 스탠딩 파우치에 담아 보관이 편리하다. -
◇ bhc치킨,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과속경보시스템 표지판 기증
bhc치킨은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과속경보시스템 표지판을 설치한다. bhc치킨은 서울시, 아산시에 이어 광주광역시 광산구 어린이 보호구역에 과속경보시스템 표지판 설치를 완료하면 목표치의 약 85%를 달성한다는 설명했다.
bhc치킨은 서울시 노원구를 시작으로, 광진구, 강북구, 구로구, 충남 아산시 등 어린이 보호구역 내 과속경보시스템 표지판 설치를 진행한 데 이어 지난 30일, 광주광역시 광산구청에서 과속경보시스템 표지판 관련 기증식을 개최했다.
이번 기증식으로 bhc치킨은 첨단초등학교, 월봉초등학교, 비아초등학교, 풍영초등학교, 수문초등학교, 큰별초등학교, 고실중학교 등 과속경보시스템 표지판이 미설치된 어린이 보호구역에 표지판 7개를 순차적으로 설치할 예정이다.
기증식에는 임금옥 bhc 대표를 비롯해 이용성 월드비전 광주전남지역본부장, 김삼호 광산구청장, 민형배 더불어민주당 의원 등이 참석했다. -
◇ CJ푸드빌, 뚜레쥬르 월간 구독 서비스 가맹점 확대 운영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월간 구독 서비스를 가맹점으로 확대 운영한다.
뚜레쥬르는 지난 7월 월 구독료를 내면 특정 제품을 정상가 대비 50~80% 가량 낮은 가격에 주기적으로 제공하는 월간 구독 서비스를 론칭했다.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반복 구매율이 가장 높은 프리미엄 식빵, 모닝세트, 커피 3종을 선정해 뚜레쥬르 직영점 9곳에서 시범 운영했다.
그 결과, 해당 제품군의 매출이 30% 이상 급증했다. 구독 제품 수령을 위해 매장 방문 시 추가로 제품을 구매하는 부가 매출 역시 증가했다. 제품 중에서는 구독 서비스 이용 고객의 70% 이상이 선택할 정도로 커피 구독에 대한 고객 니즈가 압도적으로 많았다. 커피 구독 서비스는 구매 주기가 짧고, 모든 상권에서 선호하는 만큼 가맹점에 도입할 최적의 서비스 모델이라는 판단이다.
뚜레쥬르는 고객 선호도가 가장 높았던 커피 구독 서비스를 9월1일부터 가맹점으로 확산한다. 베이커리 업계 최초로 시도했던 오프라인 구독 서비스를 가맹점에 도입해 가맹점의 부가 매출 향상을 기대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월 1만9900원을 내면 아메리카노를 하루에 1잔 제공한다. 30일간 매일 구독하면 정가 대비 80% 이상 할인된, 일일 700원으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셈이다. 운영 매장은 상이하며.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남양유업, 대국민 ‘코로나19 방역수칙’ 캠페인 준수 위한 활동 동참남양유업은 현재 시행 중인 중앙방역대책본부의 ‘코로나 방역수칙’ 대국민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코로나 방역수칙’ 캠페인 문구를 남양유업 우유제품 패키지 등에 적용하기로 했다.코로나19 생활 속 방역 수칙을 국민들이 이해하기 쉽게 재치 있게 표현한 문구를, 남양유업은 ‘맛있는우유 GT‘, ‘GT 고소한저지방’, ‘초코에몽’ 등 회사의 대표 우유제품 패키지에 적용해 9월부터 생산할 계획이다.많은 사람들이 경각심을 갖고 생활 속 방역 수칙을 준수할 수 있도록 시행한 해당 캠페인은, 별도 종료 기간 없이 코로나 확산 추세를 지켜보며 지속 진행할 예정이다.남양유업은 현재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임산부들을 위한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에도, 해당 캠페인을 홍보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생활 속 방역 수칙을 준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
◇ 맥도날드, 에그 불고기 버거 맥올데이 메뉴에 포함맥도날드는 다음달 3일부터 무항생제 인증 국내산 1+등급 계란으로 매장에서 직접 조리한 ‘에그 불고기 버거’를 ‘맥올데이’ 라인업 메뉴에 포함시킨다.맥올데이는 에그 불고기 버거의 합류로 에그 불고기 버거,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와 빅맥으로 구성된다. 9월 3일부터 맥올데이 세트를 이용하면 에그 불고기 버거 세트를 4000원,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와 빅맥 세트를 4900원에 즐길 수 있다.
-
◇ SPC그룹, 아르바이트 대학생에 ‘SPC행복한장학금’ 전달SPC그룹은 지난 28일 ‘SPC행복한장학금’ 장학생 100명에게 총 1억7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SPC행복한장학금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등 SPC그룹 매장에서 근무하는 아르바이트 대학생 중 근속기간과 근무태도, 학업계획, 가정형편 등을 고려해 매년 200명(한 학기당 100명)에게 등록금의 50%를 지원하는 제도다.SPC그룹은 매 학기 장학생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수여식을 진행했으나 이번에는 최근 사회적 분위기를 감안해 별도의 행사는 진행하지 않았다.SPC그룹은 학업과 일을 병행하는 아르바이트 대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장학금 지원사업을 지속하고 있다.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