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돌' 스파오, 11가지 혜택 담은 생일파티 연다아이더 키즈, 키즈 다운 컬렉션 출시무신사 스탠다드, 올해 마지막 감사 세일 실시… “최대 80% 할인”
  • ▲ ⓒ이랜드월드
    ▲ ⓒ이랜드월드
     '11돌' 스파오, 11가지 혜택 담은 생일파티 연다

    SPA 브랜드 스파오가 브랜드 론칭 11주년을 맞아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11가지 혜택을 담은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2009년 명동에 첫 매장을 오픈하며 론칭한 스파오는 타임스퀘어, 코엑스몰 등 메가 상권에 플래그십 매장을 오픈하며 올해로 론칭 11년을 맞았다.

    스파오는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전 세대가 입을 수 있는 ‘국민상품’ 시리즈를 연달아 출시하며 전 연령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자체 섬유 연구소를 운영하며 개발한 섬유를 활용한 발열 내의 ‘웜테크’와, 냉감 속옷 ‘쿨테크’ 역시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으며 스파오의 성장에 일조해왔다.

    스파오는 이번 생일을 맞아 11가지 큰 혜택을 준비했다.

    ‘국가대표 발열 내의’ 웜테크를 선착순 11만 장 증정하며 기간 한정 감사 이벤트로 현재 고객들이 많이 찾는 아이템인 ‘퍼플리스 집업’과 ‘수면 파자마’를 포함 500개 품목을 1+1으로 판매한다.

    이 밖에도 푸퍼, 점퍼, 패딩조끼, 덤블, 스웨터 1만원 할인 특가, 겨울 코트, 자켓류 6만9900원과 9만9900원 균일가 판매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 ▲ 니콜라 다운 자켓ⓒ아이더
    ▲ 니콜라 다운 자켓ⓒ아이더
    ◇ 아이더 키즈, 키즈 다운 컬렉션 출시

    아이더는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 구성된 키즈 다운 컬렉션을 선보였다.

    아이더 키즈 다운 컬렉션은 장식 퍼 방울이 사랑스러운 ‘베텔’, 벨트 포인트가 돋보이는 ‘니콜라’, 편안한 활동성을 제공하는 ‘다니엘’ 키즈 다운 자켓으로 구성된다.

    세련된 디자인과 보온성은 물론 분실 방지용 주소 기입이 가능한 세탁 라벨 등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한 디테일로 부모와 아이들의 취향을 동시에 만족시킨 것이 특징이다.

    한편, 감각적인 스타일 구성으로 올겨울 우리 아이들의 인싸력을 급상승 시켜줄 아이더 키즈 다운 자켓 3종은 어린이 전문 케이블 채널 투니버스의 웹드라마 ‘조아서 구독중2’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시즌1 방영 당시 유튜브 누적 조회수 2000만뷰를 돌파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콘텐츠인 만큼 10대 크리에이터들이 연출하는 아이더의 다이나믹한 키즈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스탠다드, 올해 마지막 감사 세일 실시··· “최대 80% 할인”

    무신사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가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최대 80% 할인하는 하반기 고객 감사 세일을 실시한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올 한 해 동안 받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5일간 다양한 특가 상품과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특히 올해 마지막 감사 세일인 만큼 할인 품목을 확대하고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행사 5일간 매일 2차례씩 인기 상품을 50% 이상의 높은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는 ‘한정 수량 특가’를 운영한다. 주요 상품은 릴렉스드 베이식 블레이저, 테이퍼드 히든 밴딩 크롭 슬랙스 등이다.

    요일별로 특정 품목을 선정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하루 특가’도 실시한다. 50% 이상 할인이 적용된 상품을 모아둔 ‘슈퍼세일 특가’도 진행된다. 같은 기간 동안 구매 금액에 관계없이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 1개 이상 구매 시, 기능성 발열 내의 ‘힛탠다드’ 1종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힛탠다드 100원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올해 마지막 감사 세일을 기념해 매일 1000명에게 생활필수품 ‘손 소독제’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최대 8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 이벤트와 카카오 플러스 친구 등록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빈폴골프X파머시 공동 프로모션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골프는 그린 뷰티의 철학을 갖고 있는 파머시(Farmacy)와 손잡고 ‘따뜻하고 깨끗한 라운드 응원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빈폴은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철학을 바탕으로, 재생 소재 및 충전재 사용, 동물복지 시스템 준수 다운(RDS) 사용, 환경오염 유발 물질 원단 사용 축소 등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친환경 상품 라인인 ‘비 싸이클(B-Cycle)’을 중심으로 환경 보호에 대한 경각심을 고객에게 전하며 동참을 이끌고 있다.

    이런 차원에서 빈폴골프는 겨울 골퍼들의 건강을 고려한 따뜻한 의류와 함께 파머시의 클린징과 보습 상품을 중심으로, 친환경과 지속가능성을 중시하는 뷰티 브랜드 ‘파머시’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자연의 소중함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할 계획이다.

    빈폴골프와 파머시의 공동 프로모션은 오는 12월6일까지 진행된다. 빈폴골프 매장에서 재생 원료를 사용한 패딩 점퍼, 베스트 등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파머시 베스트 셀러 세트(그린클린100ml, 허니문글로우30ml, 허니포션117g, 허니드랍50ml)를 증정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윗그린즈 세트를,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그린클린50ml를 증정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그린클린3ml와 데일리그린즈1.5ml 2개로 구성된 ‘파머시 #요즘 골프템 키트’를 제공한다. 파머시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빈폴골프 3만원 할인권을 증정하고, 협업 럭키박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파머시 베스트 셀러3종과 빈폴골프 10만원 상품권을 전달한다.
  • ▲ ⓒ코오롱스포츠
    ▲ ⓒ코오롱스포츠
    ◇ 코오롱스포츠 캠핑 화목 난로 ‘부뚜막’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캠핑용 화목 난로 ‘부뚜막’을 출시한다.

    ‘부뚜막’은 코오롱스포츠가 화목난로 제조업체 ‘빅토리캠프’와 협업한 제품으로, 2013년부터 30여 종의 캠핑 화목 난로를 개발, 제조해온 전문 업체와 손을 잡았다. 빅토리캠프는 기능은 물론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부뚜막의 가장 큰 강점 역시 기능을 겸비한 레트로 감성의 차별화된 디자인이다. 스테인레스 프레임을 기본으로, 코오롱스포츠 로고인 상록수와 더불어 숲의 모습을 형상화한 것 또한 특징이다. 특수 내열 유리를 사면에 사용해 불이 타 들어가는 모습을 안전하게 볼 수 있다. 전용 연통까지 세워놓으면 클래식 캠퍼로서의 연출이 가능하며,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불멍(화롯불을 멍하니 쳐다보며 힐링하는 것)’에 적합하다.

    부뚜막의 또다른 특징은 모듈형으로 디자인 돼, 용도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화목을 태우는 본체와 스탠드, 기본 연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본체만으로는 일반 장작을 사용하여 모닥불 감성을 즐길 수 있다. 전면에 불 보기 창이 있으며, 전용 내열 유리를 적용하여 벽난로와 같은 따스한 열기는 전해주는 동시에 그을음은 현저히 낮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본체 상부에 ‘부뚜막 키친’을 연결하면 조리 공간이 탄생한다. 부뚜막 본체의 열을 끌어올려 오븐과 같은 역할을 할 수 있으며 부뚜막 본체에 비해 넓어진 조리 공간도 제공한다. 여기에 부뚜막 전용 테이블인 ‘부뚜막 브릿지’을 연결하면 캠핑 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모듈형으로 디자인했기 때문에 부뚜막 본체의 앞 뒤 모두 연결이 가능하며, 부뚜막 브릿지를 양쪽에 연결할 수 있어 대형 테이블로도 변신할 수 있다.

    코오롱스포츠는 부뚜막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오는 16일 선공개한다. 다양한 고객층을 만날 수 있는 한편, 코오롱스포츠의 부뚜막에 대한 자세한 설명까지 소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와디즈 펀딩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10~23%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 ▲ CNP Rx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세럼, 크림ⓒLG생활건강
    ▲ CNP Rx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세럼, 크림ⓒ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CNP Rx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세럼&크림’ 출시

    LG생활건강의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세럼’,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크림’ 등 2종을 출시했다. 평균 4kDa 작은 사이즈의 저분자 히알루론산인 ‘MICRO HA(마이크로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에 미세보습을 충전해 촉촉한 미세 수분 환경으로 조성한다는 설명이다. 피부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하고 피부의 활기를 선사하는데 도움을 주는 에센셜 피부 영양 성분 17종(2종 미량 원소, 7종 비타민, 8종 아미노산)을 담은 ‘CYTO COMPLEXTM(싸이토 콤플렉스)’ 처방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고 광채 탄력 피부로 가꿔준다는게 회사측 주장이다.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2종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광교점 등 백화점 매장과 롯데온, 갤러리아몰, AK몰 등의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 케라시스, 中 티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애경산업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TMALL)에 ‘애경 케라시스(AEKYUNG KeraSys)’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애경 케라시스는 티몰 국제관 및 내수관에 모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헤어 클리닉 및 퍼퓸 라인의 샴푸, 린스 등 주요 제품을 판매한다. 향후 스페셜케어류, 염모제 등도 운영 예정이다.

    애경 케라시스는 플래그십을 오픈함과 동시에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모델인 배우 수지, 중국 왕홍 등을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중국 온라인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중국 소비자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 및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애경산업은 이에 앞서 티몰에 ‘애경 플래그십 스토어’, ‘루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애경 케라시스는 티몰 진출을 시작으로 중국 내 헤어케어 시장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이다.  
     
  • ▲ 조정열 에이블씨엔씨 대표(좌)와 한상욱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 본부장(우)이 물품기증식 기념촬영을하고 있다.ⓒ에이블씨엔씨
    ▲ 조정열 에이블씨엔씨 대표(좌)와 한상욱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 본부장(우)이 물품기증식 기념촬영을하고 있다.ⓒ에이블씨엔씨
    ◇ 에이블씨엔씨, 장애인 자립 위해 미샤 화장품 7만여 점 기부

    에이블씨엔씨는 지난달 말 굿윌스토어에 7만여 점, 15억원 상당의 미샤 화장품을 기부했다.

    에이블씨엔씨와 굿윌스토어는 지난 5일 서초동 에이블씨엔씨 본사에서 물품 기증식을 진행했다. 기증식에는 조정열 에이블씨엔씨 대표와 한상욱 굿윌스토어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굿윌스토어는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 일자리 사업이다. 전국 10개 매장에서 기업이나 개인으로부터 받은 기부 제품을 판매한다. 수익금은 굿윌스토어에서 일하는 250여 장애인 노동자들의 급여 등으로 사용된다.

    에이블씨엔씨는 지난 5월에도 2억400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하는 등 꾸준한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 ▲ 휠라X10 꼬르소 꼬모 서울 캡슐 컬렉션ⓒ휠라
    ▲ 휠라X10 꼬르소 꼬모 서울 캡슐 컬렉션ⓒ휠라
    ◇ 휠라, ‘10 꼬르소 꼬모 서울 캡슐 컬렉션’ 론칭

    휠라는 세계적인 패션, 문화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 캡슐 컬렉션’을 론칭했다.

    ‘10 꼬르소 꼬모’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처음 문을 연 이래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패션, 문화 콘셉트 스토어다. 휠라와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모두 ‘이탈리아’에서 탄생했다는 공통점을 중심으로 개성 넘치는 패션에 목마른 MZ 세대 소비자에게 신선하고 트렌디한 아이템을 제안하기 위해 이번 캡슐 컬렉션 론칭을 위해 의기투합했다.

    휠라와 10 꼬르소 꼬모의 만남은 올해로 세 번째를 맞는다. 2018년 9월, 휠라의 밀리노 패션위크 첫 참가를 기념해 밀라노 현지에서 10 꼬르소 꼬모 밀라노와 협업한데 이어, 2019년에는 10 꼬르소 꼬모 서울과 맞손 잡고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융화된 의류, 슈즈, 액세서리 등을 출시해 패션 소비자들 사이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휠라는 10 꼬르소 꼬모 서울만을 위해 데일리 조거 ‘자가토’ 슈즈와 ‘보아 플리스 재킷’으로 구성된 캡슐 컬렉션을 론칭해 많은 이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컬렉션 아이템 중 하나인 ‘자가토’ 슈즈는 휠라의 대표적인 데일리 조거로, 편안한 착용감은 기본, 심플하고 정제된 실루엣을 지녔다. 휠라의 헤리티지 슈즈인 패스트 워커의 상징인 유선형의 갑피 디자인, 메시와 스웨이드 등 다양한 소재의 조화가 돋보인다.

    특히 신발 옆면에는 로고를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해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 감성을 고스란히 담았다. 스펀지가 그대로 노출되는 베라(신발 혀) 구조와 제품 전반에 빈티지한 감성을 자아내고자 더터 워싱 기법으로 마무리했다. 신발 토우 캡과 힐 부분에는 리플렉티브 소재를 반영했다. 컬렉션 전용 자가토 슈즈의 포인트 색상인 네온 옐로 슈즈 파우치가 신발 구성품으로 포함됐다.

    따뜻하고 가벼운 ‘보아 플리스 재킷’도 이번 캡슐 컬렉션의 한 축을 이룬다. 보송하고 부드러운 보아 플리스 소재 재킷 전면에는 옐로와 블루의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포켓이 배치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