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 출시집콕 홈트 필수… GS샵, '나인닷 런닝패드' 론칭롯데면세점, '2020 앤어워드' 그랑프리 수상
  • ◇ 아성다이소,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 출시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1년여 만에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를 출시한다.

    아성다이소 마블시리즈는 2019년 5월 처음 출시됐고, 같은 해 12월에 '마블 시즌 2'를 출시하면서 상품 구색을 확장했다.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는 마블 유니버스 마니아 세대인 20·40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사무용품, 패션용품, 차량용품 등 총 30여종을 출시했다.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상품은 사무용품과 차량용품으로 구성했다. '마블 2단 서랍장'과 '마블 펜꽂이'는 책상 위를 깔끔하게 정리하는 데 도움을 주고, 마블 캐릭터가 디자인돼 책상 위를 새로운 느낌으로 바꿔준다.

    '마블 벽시계', '마블 쿠션발매트'도 마블 로고와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세트로 구매해 공간을 연출하면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다. '마블 메모리폼목쿠션'은 목쿠션에 메모리폼이 들어가 있어 운전 시 시트에 장착해 사용이 가능하고 사무실 의자에도 사용하기 적당하다.

    나를 꾸미는 상품은 패션용품과 액세서리 용품을 주로 판매한다. '마블 에코백'은 모노톤 색깔의 에코백에 아이언맨, 캡틴마블 등의 캐릭터를 디자인했고 어깨끈과 손잡이 끈이 같이 달려있어 휴대하기 좋다는 설명이다.

    '알루미늄 명함케이스'는 2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카드지갑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마블 모형키홀더'와 '마블 접이식 핀뱃지'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가방, 에코백 등 여러 곳에 연출할 수 있다.
  • ▲ ⓒGS샵
    ▲ ⓒGS샵
    ◇ 집콕 홈트 필수… GS샵, '나인닷 런닝패드' 론칭

    GS샵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고객들이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홈트레이닝용 러닝머신을 선보인다.

    GS샵은 오는 24일 '나인닷 런닝패드'를 단독 론칭한다. 렌탈 상품이 아닌 판매 상품이다.

    일반 러닝머신보다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임을 감안해 '머신'이 아닌 '패드'란 명칭을 사용했다는 설명이다. 깔끔한 디자인만큼 보관도 간편하다. 손잡이를 접었을 때 두께는 8.5㎝에 불과하다.

    강력한 모터(800W) 또한 탑재했다. 최대하중 110㎏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최고속도는 12km/h로 빠른 속도를 즐길 수 있다. 총 6개의 넓은 지지대가 진동을 분산시키기 때문에, 집 안에서 사용해도 소음 걱정을 덜 수 있다고 강조했다.
  •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2020 앤어워드' 그랑프리 수상

    롯데면세점이 유튜브 채널 'LDF TV'가 '2020 앤어워드'에서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소셜미디어(브랜드) 분야 최고상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올해로 14회를 맞이한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국내 최대 디지털 마케팅 어워드다.

    현장 전문가, 산업계 CEO, 외부 전문위원 등으로 이뤄진 심사위원단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디지털 미디어&서비스, 디지털 광고&캠페인 등 2개 부문 64개 분야의 최종 수상작이 선정된다.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소셜미디어(브랜드) 분야 그랑프리를 수상한 롯데면세점의 유튜브 채널 'LDF TV'는 총구독자 수 72만 명으로 국내 면세점 중 1위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LDF TV'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의 메인 채널로서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 친밀도를 높이고, 시의성 있는 콘텐츠로 채널 브랜딩과 이슈화를 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으로 진행한 '롯데면세점 랜선 패밀리 콘서트' 또한 호평을 받았다. 일본, 인도네시아, 대만, 베트남 등 6개국에서 최고 동시 접속자 55만 명, 총 조회수 220만을 기록했다. 패밀리 콘서트 효과로 롯데인터넷면세점 신규 회원 수는 90만명이 증가했고, 유튜브 구독자도 24% 이상 늘었다.
  • ▲ ⓒCJ오쇼핑
    ▲ ⓒCJ오쇼핑
    ◇ 뷰티 인플루언서 브랜드, CJ오쇼핑에서 만난다

    CJ오쇼핑이 상품력과 화제성을 동시에 인정받고 있는 뷰티 인플루언서 브랜드 상품을 연이어 방송한다. 전문성과 소통력을 모두 갖춘 인플루언서 브랜드는 고객들의 구매 후기 등을 토대로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CJ오쇼핑은 트렌드 변화가 빠른 뷰티 시장에서 인플루언서 브랜드를 통해 상품 포트폴리오를 넓힌다는 계획이다.

    CJ오쇼핑은 오는 23일 '라비앙 볼류마이징 에센스'를 TV홈쇼핑 단독 판매한다.

    '라비앙'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14만 명 이상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핑시언니'가 2017년 론칭한 브랜드다. 방송 제품은 피부 온도에 감응하는 버블 에센스 성분이 함유돼 주름과 미백,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상품이다.

    24일 '티르티르 도자기 코어 크림'을 방송한다. '티르티르'는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헬시 라이프 뷰티 브랜드로 뷰티 인플루언서 이유빈씨가 대표로 있다.

    내달 6일에는 '누본셀 블랑파워앰플'을 만나볼 수 있다. 토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누본셀'은 약 18만 명의 팔로워를 지닌 뷰티 인플루언서 블랑두부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있다.

  • ▲ ⓒ이베이코리아
    ▲ ⓒ이베이코리아
    ◇ 옥션, '대한민국수산대전'… 우수 수산물 특가 판매

    옥션이 해양수산부와 함께 내달 7일까지 '2021 대한민국수산대전 설 특별전'을 진행한다.

    특별전은 국내 어업인과의 상생을 위해 해수부와 함께 마련한 행사다. 이베이코리아는 지난해 G마켓을 통해서도 해당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당시 국내 수산물 매출만 70억원을 기록했다.

    설을 앞두고 진행하는 이번 특별전에서는 통영 생굴, 풍천 민물장어, 완도 활 전복, 벌교 새꼬막, 순천 피꼬막, 제주 참조기, 통영 참돔회, 고흥 재래김, 태안 자연산 갑오징어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제철 수산물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소비 촉진을 위해 전용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모든 옥션 회원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20% 중복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행사 기간동안 3회에 걸쳐 1인 1매씩 제공된다.
  • ▲ ⓒAK플라자
    ▲ ⓒAK플라자
    ◇ 설 선물도 비대면으로…AK몰, '선물하기' 서비스 도입

    AK플라자 온라인쇼핑몰 AK몰이 '선물하기' 서비스를 도입한다.

    선물하기는 AK몰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상대방의 휴대폰 번호만 알면 비대면으로 선물할 수 있다. 선물할 상품을 고른 후 상세 페이지 내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고 상대방 연락처를 입력한 뒤 결제하면 된다.

    선물을 받은 사람은 문자메시지로 선물을 확인한 뒤 배송지와 상품 상세 옵션을 직접 입력하면 된다. 만약 나흘 이내에 정보를 입력하지 않거나 선물을 수락하지 않을 경우 자동 취소된다. 서비스 도입에 맞춰 2월 5일까지 '선물하기' 첫 이용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적립금 페이백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한편, AK플라자 25일부터 설 명절 선물 세트 본판매를 진행한다. AK몰 내 AK플라자 관의 백화점 설 명절 선물세트도 '선물하기' 기능이 가능하다.
  • ▲ ⓒ아이데뉴
    ▲ ⓒ아이데뉴
    ◇ 아이데뉴, 프리미엄 드레스룸 '터치' 22일 론칭

    디자인가구 아이데뉴가 고급 사양과 최적의 수납력을 강조한 신제품 드레스룸 ‘터치’를 22일 론칭했다.

    터치 드레스룸은 대세 인테리어에 맞는 컬러 조합인 월넛블랙콤비, 오크화이트콤비, 화이트워시 등 3종 컬러를 출시했다. 모듈은 총 68가지 (단품 24종, 세트구성 44종)로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터치 드레스룸의 엔들리스(endless) 타입 결합 방식은 연결형 모듈을 구매하면 무한으로 확장이 가능하다. 

    기둥은 210cm까지 천정 높이까지 최대로 올렸고, 서랍장 내부 깊이는 최대 38cm로 늘어났다. 더 많은 옷 수납이 필요해질 때 합리적인 공간 활용과 수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