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여름 맞아 ‘티트라 아이스티’ 2종 출시모다모다 갈변샴푸, 화장품 박람회 ‘코스모프로프’ 참여LF 아떼, 비건 헤어 에센스 출시
  • ▲ ⓒ쌍방울
    ▲ ⓒ쌍방울
    ◇ 쌍방울, 인기 상품 특가전 진행

    쌍방울은 이달 31일까지 자사몰인 트라이샵에서 ‘인기상품 특가전’을 진행한다. 

    특가전에서는 트렁크 파자마 하나만, 여성용 사각 드로즈, 남녀 런닝과 케미솔, 남녀 심프리 런닝, 팬티 등을 35% 인하된 가격으로 세트 구매할 수 있다.

    특가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회용 장바구니를 추첨 증정, 3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 ▲ ⓒ스파오
    ▲ ⓒ스파오
    ◇ 이랜드 스파오, NCT 성찬 모델 발탁

    스파오는 아이돌그룹 NCT의 멤버 ‘성찬’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스파오는 대중에게 호감을 주는 깨끗한 이미지와 MZ 세대를 대표하는 트렌디한 무드를 동시에 가지고 있는 NCT의 ‘성찬’이 베이직한 아이템과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패션을 동시에 선보이는 ‘스파오’의 이미지와 부합해 새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성찬은 8일부터 시작되는 스파오의 겨울 아우터 캠페인 ‘푸퍼 유니버스’의 엠버서더로 첫 활동을 시작한다. 스파오의 푸퍼패딩 컬렉션은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리는 베이직하고 미니멀한 디자인과 컬러로 작년 한 해 30만장 이상 판매된 베스트 아이템이다.
  • ▲ ⓒbhc치킨
    ▲ ⓒbhc치킨
    ◇ bhc치킨, 이마트24와 협업 마케팅

    bhc치킨은 이마트24와 손잡고 인기 메뉴 ‘맛초킹’을 모티브로 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

    협업 상품은 ‘맛초킹치즈치밥’을 비롯해 ‘맛초킹치킨버거’, ‘맛초킹더빅치킨삼각김밥’, ‘맛초킹치즈김밥’, ‘맛초킹닭다리과자’, ‘맛초킹후랑크바’ 등 총 6종이다.

    bhc치킨은 이번 이마트24와의 협업 상품 출시 기념으로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댓글 이벤트는 협업 상품 중 먹고 싶은 제품을 고르고 함께 먹고 싶은 가족, 친구, 연인을 태그하면 자동 응모된다.
  • ▲ ⓒLF
    ▲ ⓒLF
    ◇ LF 아떼, 비건 헤어 에센스 출시

    LF가 전개하는 아떼가 모발 영양 및 볼륨 케어에 특화된 ‘앤루트 클리닉 리 트리트(ENROOT CLINIC™ Re-Treat) 헤어 에센스’ 신제품을 출시한다.

    아떼가 지난해 출시한 고기능성 헤어 관리 라인인 ‘앤루트 클리닉’의 인기에 힘입어 그린빈 카페인과 3종 식물성 오일을 주성분으로 하는 헤어 에센스를 출시한다.

    샴푸와 트리트먼트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헤어 관리 제품이다. 두피 및 모발 건강을 위한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안하고 관련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대학생 서포터즈 ‘냠얌즈’ 5기 출범

    남양유업이 대학생 서포터즈 ‘냠얌즈’ 5기를 출범했다.

    대학생 서포터즈 냠얌즈는 남양유업과 산학협력을 맺고 있는 대학교에서 마케팅과 홍보에 관심 있는 학생들로 구성된 남양유업 공식 서포터즈다.

    이번에 출범한 5기 학생들은 올해 7월부터 8월까지 여름방학 기간 동안 남양유업의 사회 공헌 프로그램 Care&Cure와 친환경 프로그램 Save the Earth의 활동에 직접 참여를 하고 새로운 활동을 기획해 보면서 영상 컨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 ▲ ⓒ모다모다
    ▲ ⓒ모다모다
    ◇ 모다모다 갈변샴푸, 글로벌 화장품 박람회 ‘코스모프로프’ 참여

    모다모다가 미국 라스베거스에서 12일(현지시간)부터 3일간 열리는 세계 최대 뷰티 박람회 ‘코스모프로프 2022’에 참여한다.

    19번째를 맞는 이번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거스(또는 노스 아메리카)는 전세계 1400여개 기업과 4만여 명 인원이 참석하는 글로벌 최대 규모 뷰티 B2B 엑스포다.

    모다모다는 세계 최대 헤어케어 시장인 북미를 글로벌 공략의 최우선 순위에 두고 있어 이번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거스’에서 글로벌 바이어들로부터 대규모 상품 공급 계약을 수주하겠다는 계획이다.

  • ▲ ⓒ던킨
    ▲ ⓒ던킨
    ◇ 던킨, 여름 맞아 ‘티트라 아이스티’ 2종 출시

    던킨이 블렌딩 음료 ‘티트라 아이스티’ 2종을 선보인다. 향긋한 티(tea)와 상큼한 과일향이 조화롭게 블렌딩된 음료다. 

    던킨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티를 찾는 고객들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던킨 망원점’에서만 한정 판매하던 ‘티트라 아이스티’를 오는 15일 전국 매장으로 확대 판매하게 됐다.

    신제품은 △오렌지와 향긋한 홍차가 블렌딩된 ‘오렌지 힐즈 블랙티’ △ 샤인머스캣과 개운하고 깔끔한 맛의 그린티가 어우러진 ‘샤인머스캣 그린티’ 총 2종이다.

  •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해외여행 고객 대상 대규모 경품 이벤트

    신라면세점이 다음 달 31일까지 미레에셋페이 결재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0만원 여행상품권과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를 증정하는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인 서울점, 인천공항점, 제주점, 제주공항점, 김포공항점 5곳에서 미래에셋페이로 1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추첨 이벤트 경품은 모두투어 여행상품권 500만원권(1명),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1명), 삼성 프리스타일 빔 프로젝터(1명), 신라면세점 S리워즈 10만 포인트(10명)로 구성됐다. 면세점 상품 구매 후 자동 응모 완료된다. 

    또 구매금액별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S리워즈 포인트 증정 행사도 동시에 실시한다. 
  • ▲ ⓒ신라면세점
    ◇ 쿠팡, ‘오션월드’ 입장권 최대 77% 할인

    쿠팡이 ‘쿠팡 라이브’를 통해 오션월드 입장권 할인에 나선다. 8일 오후 7시부터 8시 30분까지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오션월드 ‘하이시즌(6월25일~7월17일) 종일권’을 54% 할인된 3만2900원에 판매한다.

    골드시즌(7월 18일~10월 3일) 종일권은 53% 할인된 3만7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방송 중 10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할인된 1매 가격에 2매를 제공하는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팡 라이브를 통해 구매한 오션월드 입장권은 구매일 다음 날부터 여름 성수기를 지나 10월 3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에버랜드 썸머 워터 펀 이벤트’ 전개

    아성다이소가 오는 24일까지 에버랜드 이용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에버랜드 썸머 워터 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방법은 다이소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고 다이소 멤버십을 적립하거나 사용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이용권 2매’를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 ▲ ⓒ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코리아, ‘BOLD SUMMER 캠페인’ 전개

    디아지오코리아 조니워커가 강원도 양양 ‘서퍼비치’와 망상 ‘나인비치37’에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전개한다.

    양양 서피비치에서는 서피패스 구매자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카바나와 빈백으로 구성된 조니워커 칠링존을 준비했다. 또한 선셋바 2층에서는 조니워커와 함께 탁 트인 바다 전경을 즐길 수 있는 조니워커 바(Bar)를 만나볼 수 있다.

    망상 나인비치37에 마련된 조니워커 칠링존은 카바나와 빈백, 파라솔 등으로 구성됐다. 나인비치37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편안하게 이용 가능하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축산 종이 포장재 도입

    홈플러스가 전국 모든 매장에서 판매하는 호주산 특수부위 6종을 국제삼립관리협의회(FSC) 인증을 받은 친환경 종이 포장재에 담아 판매한다.

    호주청정우 특수부위 6종 포장에 적용한 FSC 인증 포장재(트레이)는 기존 플라스틱(PP) 용기를 대체해 FSC 인증을 획득한 종이 용기로, 분리수거 시 ‘종이’로 분리배출이 가능하다.

    이번 포장재 변경에 따라 홈플러스는 플라스틱 포장재(트레이) 절감을 통해 연간 약 36.5톤의 플라스틱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주말까지는 기존 포장재와 혼용해 판매하고, 다음주부터는 전국 모든 점포에서 친환경 종이 포장재로 전면 교체할 예정이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저칼로리 프로틴 ‘바다프로틴바’ 출시

    세븐일레븐이 부산의 프리미엄 어묵 브랜드 ‘고래사어묵’과 함께 담백한 저칼로리 프로틴 어묵바인 ‘바다프로틴바’ 3종을 출시했다.

    바다프로틴바는 단백질 햠량이 높은 명태 연육에 새우, 치즈 등의 추가 재료를 듬뿍 넣어 남녀노소 모두 맛있으면서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다. 밀가루를 넣지 않은 ‘글루텐 프리(gluten-free)’ 상품으로 소화가 잘되고 기름에 튀기지 않아 담백하다.

    제품 1개당 단백질 8g 이상, 열량은 약85㎉로 일반 어묵 상품 대비 단백질 함량은 높이고 칼로리는 낮췄다. 이번에 출시하는 바다프로틴바는 ‘구운새우프로틴바’, ‘구운치즈프로틴바’, ‘두부어묵프로틴큐브’ 등 3종으로 가격은 각 33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