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젠 마케팅에도 힐링바람이다. 신제품을 내 놓고 판촉활동을 벌이면서 이벤트 경품으로 럭셔리 힐링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한국야쿠르트는 신제품 7even 출시에 맞춰 가족건강 힐링캠프를 내 걸었다. 다음달 7일까지 신청을 받는 ‘7even 힐링 캠프’는 사진, 요리, 음악, 커피, 문학 등 수준 높은 강사진과 함께 1회 당 총4가족(총 24가족)만 참여하는 럭셔리 힐링캠프이다.

    매주 진행하는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원정혜의 힐링 요가’ 클래스는 건강 요가 뿐만 아니라 가족간의 스킨십 마사지 시간을 통해 친밀도를 높이고, 자연 속에서 모닥불과 함께 가족끼리 하지 못한 마음의 대화를 자연스럽게 이끌어내는 것이다. 

  •  


    1회차에 다녀 온 한 주부는 “가족간의 대화가 많이 부족했는데 힐링캠프를 계기로 자연스럽게 대화와 웃음꽃이 피었다” 며 “가정에 묶어 외출기회가 없다가 자연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얻어 마음의 치유를 하게 되었다”고 했다.

    내달 15일까지 포천 티볼리 빌 스파펜션에서 운영되는 ‘7even 가족건강 힐링캠프’ 참가 희망가족(가족당 4인 이내)은 다음 달 7일까지 공식 블로그인 ‘따뜻한 수다 365 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신청하면 된다.

    한국야쿠르트의 힐링발효유인 ‘7even’은 아기의 장에서 선별한 7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1000억 개를 담아 아기처럼 깨끗한 장으로 개선시켜주는 장건강 액상 발효유이다.

    [사진출처 = 한국야쿠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