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약품의 화장품 브랜드인 오리지널 로우(Original raw)가 올해 2주년을 맞아 매출 700억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오리지널 로우’는 소비자가 제품을 쉽고 빠르게 구현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며 스킨케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피부에 유해한 방부제 10여개 無(무)첨가, 수분 공급에 탁월한 블랙 자연유래성분 110여개 함유 및 독특한 제형은 ‘수분 급 처방 토탈케어’를 실현시켜 출시 때마다 좋은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베스트 셀러 제품은 수분 볼륨크림 ‘블랙잼’과 9가지의 기능을 한데 담은 안색 크림 ‘데이슈 리얼 스킨픽서’이다. 이 두 제품은 700억 매출에 기여한 효자 상품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물벽크림’, ‘연예인 1박2일 크림’, ‘안색크림’ 등의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최근 ‘블랙잼’과 ‘데이슈 리얼 스킨 픽서’는 인기를 실감하듯 유사 제품이 출시되기도 했다.

    오리지널 로우 관계자는 “얼마 전 론칭한 블랙잼 방송 또한 매진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금과 같은 성장세라면 올해 매출 목표치를 훨씬 뛰어넘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밝혔다.

    오리지널 로우는 지난 17일 롯데 홈쇼핑 론칭 방송에 이어 24일 또 한번 매진을 기록하며 방송 2회만에 9억의 매출을 올려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출처 = 오리지널 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