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는 29일 곧 출시를 앞두고 있는 중형 세단 ‘2013년형 올-뉴 퓨전’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
2013년형 올-뉴 퓨전은 1.6L와 2.0L 에코부스트 엔진을 장착, 고출력, 고연비를 자랑하는 포드의 차세대 중형 세단이다. ‘원 포드(One Ford)’ 전략에 따라 미국과 유럽의 실용성, 감성을 적절히 조화시켰다.
포드 유럽의 디자인 DNA인 ‘키네틱(Kinetic)’을 모티브로 만든 스타일, 차선 이탈 방지 시스템(Lane keeping System),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Adaptive Cruise Control), 액티브 파크 어시스트(Active Park Assist) 등 다양한 안전, 편의 기능을 갖췄다.
예약 판매는 29일부터다. 2013년형 올-뉴 퓨전은 12월 중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12월 말까지 예약구매 고객에게 50만 원 주유권을 증정한다.
한편 포드는 2013년형 올-뉴 퓨전 출시에 맞춰 DJ 겸 프로듀서 ‘DJ 소울스케이프(DJ Soulscape)’ 등과의 협업을 통해 ‘사운드 오브 퓨전(Sound of Fusion)’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프로젝트 음악은 오는 12월 10일 ‘퓨전 블루 나이트 아웃 파티’에서 공개한다. 포드 측은 이후 이 테마 음악을 다양한 문화 마케팅 활동에 사용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