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가 'K5' 구매고객 대신해 연말연시 감사의 꽃 전달김장훈플라워, 수익금 전액 사회에 기부하는 꽃배달업체
  • 기아자동차는 10일 연내 K5를 구매한 고객 전원(개인 출고고객 한정)을 대상으로 오는 1월 20일까지 ‘사랑의 꽃’ 전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랑의 꽃’ 전달 이벤트는 연말연시를 맞아 감사함을 전하고 싶은 사람에게 기아차가 고객을 대신해 꽃다발(혹은 버블플라워 택 1)과 카드를 전달해주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가수 김장훈이 운영하는 꽃 배달 업체 ‘김장훈플라워’와 함께 진행한다.

    ‘김장훈플라워’는 수익금 전액을 사회에 기부하는 꽃배달 전문업체로 미국 타임스퀘어 한국광고판 설치와 장애아동병원 건립을 위한 기금을 마련을 위해 가수 김장훈이 설립했다.

    기아차는 연말연시를 맞아 ‘K5’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김장훈 씨의 기부활동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덧붙였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K5’ 구매고객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차량 계약번호를 입력한 뒤 꽃과 카드를 전달 받을 사람에게 전달할 내용을 작성하면 된다.

    기아차는 지난달에도 ‘K5 하이브리드’가 1대 판매될 때마다 어려운 이웃에게 김장배추 1포기를 전달하는 이웃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바 있다.

    지난 10월에는 ‘K5 하이브리드’ 고객 21명에게 독도여행상품권을 제공하고 페이스북에서 ‘독도 알리기 댓글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