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인기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 경기화면에 ‘K3’ 노출‘슬러거’ 주요 유저인 젊은 층 공략… 역동적 이미지 제고
  • 기아자동차가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를 통한 ‘K3’ 젊은 마케팅을 펼친다.

    기아자동차는 11일 내년 2월 26일까지 네오위즈게임즈와의 제휴를 통해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의 게임화면에 ‘K3’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해당 기간 동안 ‘슬러거’ 유저들이 잠실야구장에서 경기를 할 경우 전광판과 펜스, 애드벌룬, 경기결과 화면 등에 노출된 기아차 로고와 ‘K3’ 이미지를 보게 된다.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는 총 가입자 수 500만명, 동시 접속자 최고 2만 5,000명에 달하는 인기 게임으로 마케팅 효과가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국내 인기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 이용자 중 60% 이상이 20, 30대다. 기아차는 이번 제휴를 통해 ‘K3’의 핵심 소비층인 젊은 고객들에게 ‘K3’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 기아차 관계자


    기아차는 지난 9월 ‘K3’를 출시한 이후 ‘K3 콘서트’, ‘K3 영상 아이디어 공모전’, ‘K3 스마트폰 사진 콘테스트’ 등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을 이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