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국기인 유니온 잭 패턴 적용
  •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MINI)는 3세대 디자인 에디션인 '뉴 미니 유니온 잭 에디션'을 국내에 출시한다. 


    이 모델은 올해 영국 엘리자베스 여왕의 88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됐다. 차량 바디 컬러에 미니 고유의 스트라이프 디자인과 루프에 영국 국기인 유니온 잭 패턴이 적용되며, 고객 취향에 따라 컬러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루프와 사이드 미러 전체를 덮고 있는 유니온 패턴은 기본 형태인 '컬러 유니온 잭'과 세련된 도시 감성의 '블랙 유니온 잭', 개성 넘치는 '골드 유니온 잭'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전면 보닛을 가로지르는 스트라이프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중 선택 가능하다.

    단, 화이트 실버 바디 컬러 차량에는 적용이 불가하며, 선루프 장착 모델의 경우 선루프 유리 부분에만 루프 스킨이 적용된다.


    가격은 100만원 상당의 구성이 더해진 반면 50만원만 추가하면 소유할 수 있다. 적용 모델은 뉴 MINI 쿠퍼, 쿠퍼 하이트림, 쿠퍼 S와 7월 새롭게 출시된 디젤 모델인 뉴 MINI 쿠퍼 D, 쿠퍼 D 하이트림 등 뉴 MINI 해치백 전체 트림이다.

    한편, 뉴 미니는 3세대 풀체인지 모델로 BMW 그룹의 기술력으로 완전히 새롭게 탄생한 트윈파워 터보 엔진 장착했다.  

     

     

     


    문의는 가까운 MINI 전시장이나 MINI 커뮤니케이션센터(080-6464-003)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