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화 외모중시경향 심화·소득 늘며 안티에이징 수요 급증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 등 젊은피부 유지 제품들 인기 쑥쑥
  • 가을과 겨울에만 집중되었던 ‘안티에이징 케어’가 최근에는 1년 내내 주목 받고 있다. 최근 안티에이징은 트렌드를 넘어 기업경영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고령화 외모중시경향 심화, 소득증가로 인해 안티에이징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것이다. 안티에이징시장은 약 11.9조억원, 연평균 10.1%씩 성장하고 있다.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해 기존에는 자외선 차단에만 집중했었다면 최근에는 보다 근본적인 노화 증상을 개선시켜주는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집에서 프렉셔널 레이저를!


  • ▲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사진=커뮤니크 제공)
    ▲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사진=커뮤니크 제공)
    '김성령 피부관리기'로 포털사이트 등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는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프렉셔널 레이저 기술로 가정에서도 원하는 시간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이다. 하루 몇 분, 12주 사용 동안 피부 속 건강한 콜라겐과 새로운 세포 재생이 활성화되면서 주름, 커진 모공, 거친 피부결 등 복합적인 노화증상이 개선되어 젊고 생기 있는 동안 피부로 되돌아갈 수 있다.

    또한, 사용 후 피부 진정 시간이 짧아 빠른 시간 내에 일상 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며, 철저한 임상 실험과 한국식약처(KFDA) 및 미국 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트리아뷰티 홈페이지와 신촌 현대백화점, 명동 롯데백화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트리아뷰티는 배우 김성령이 열연을 펼치고 있는 연극 <미스 프랑스> 관람후기 이벤트를 통해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증정한다. 오는 8월 17일까지 연장 공연에 들어간 연극 <미스 프랑스>에서 김성령은 유쾌하면서도 열정 넘치는 모습을 보이며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연극 <미스 프랑스> 예매처인 인터파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부의 열을 다스려 젊은 피부 유지

  • ▲ ⓒ설화수 '소선보크림'(사진=커뮤니크 제공)
    ▲ ⓒ설화수 '소선보크림'(사진=커뮤니크 제공)

  • 설화수 '소선보크림'은 낮의 외부 열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이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설화수의 연구에 따르면, 피부가 지속적으로 열에 노출 될 경우 피부 온도가 상승해 붉은 기가 증가하고 피부 건조가 심해져 결국 주름생성과 탄력저하 등의 피부 노화를 촉진 시킨다고 한다. 또한, 한번 손상된 피부 속 콜라겐 조직과 모공들은 다시 본래의 상태로 회복하기 힘들다.

    설화수 '소선보크림'은 낮 동안 피부 온도가 급격하게 오르지 않도록 도움을 줘, 피부 손상과 노화를 예방해준다. 외부의 열을 다스려주며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보호해주는 성분 '편백나무'와 열 자극을 진정 시켜주는 '오매', 주름을 개선해 피부의 힘을 키워주는 '홍삼 사포닌'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넘어 안티에이징 케어까지!

  • ▲ ⓒ아모레퍼시픽 안티에이징 CC쿠션(사진=커뮤니크 제공)
    ▲ ⓒ아모레퍼시픽 안티에이징 CC쿠션(사진=커뮤니크 제공)

  • 아모레퍼시픽의 '안티에이징 CC 쿠션'은 가벼운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은 물론 피부 안팎의 피부 밀도 개선을 통해, 굴곡 없이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와 미백 및 주름개선 효과를 한번에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는 녹차 다당체가 포함되어 있어 피부 밀도 손상에 대한 피부 방어력을 강화시켜 피부 손상 예방에 도움을 주고, 그린 미라클TM 성분의 탄력 강화 효과를 통해 무너진 피부 밀도를 강화시켜주어 노화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