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 명절 기간 교육업체들이 무료 특강, 고객센터 운영, 이벤트 등 황금연휴를 맞아 수험생 및 취업준비생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5일 교육업계에 따르면 YBM어학원은 설 연휴 어학 공부에 매진하는 취준생 등을 위한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무료 특강을 6~10일 선보인다.
서울 YBM어학원 종로e4u 및 강남센터, 건대센터등에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연휴 기간에도 어학 실력 및 성적 향상을 위해 집중하는 이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YBM어학원 강사들이 연휴 기간 강의에 나서며 YBMEDU 홈페이지 등을 통해 특강 참가 신청을 받는다.
김기영 YBM에듀케이션 홍보마케팅 팀장은 “이번 특강은 5일간 이어지는 설 황금 연휴에도 어학시험 대비에 매진하는 학생들을 지원하고 응원하는 차원에서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설 연휴 편성된 특강 대부분은 기존 수강생이 아니어도 누구나 들을 수 있는 강의인 만큼 어학시험을 앞둔 많은 학생들이 고득점 달성을 위한 절호의 기회로 삼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스터디는 설 연휴 기간 고교생을 응원하는 '열공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2일까지 진행되며 메가스터디 홈페이지에 접속해 출석체크를 하면 복주머니를 제공, 획득한 복주머니 갯수에 따라 스마트폰·태블릿PC·상품권 등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명절 연휴 수험생이 학습리듬을 놓치지 않도록 지원하기 위해 열공응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메가스터디는 전했다.
스카이에듀는 인터넷강의 등 수강생의 학습지원을 위해 고객만족센터를 연휴 기간에도 운영한다.
인강 등 홈페이지 접속이 어려울 경우를 대비해 스카이에듀 직원들은 수강생의 원활한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설 연휴 교대 근무에 나설 예정이다.
스카이에듀 고객센터는 홈페이지 게시판, 전화 등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며 고3 진학자 등 예비 수험생의 학습방법 등에 대한 문의도 응대한다.
이상제 스카이에듀 부대표는 "예비 고3 학생들에겐 수능 준비에 있어서 겨울방학이 아주 중요한 시점이다.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이 설 연휴기간에 제대로 된 도움을 받으며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연휴기간에 스카이에듀 고객만족센터를 운영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어 "5일동안 이어지는 설연휴에는 수험생들이 더욱 공부에 매진하며 연휴 기간 공부는 인생을 바꿀 수도 있는 것이다. 스카이에듀 고객센터 직원들이 교대하면서 학생들의 요청에 응대할 예정이이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