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 'Back'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인피니트는 21일 자정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Be Back'의 타이틀곡 'Back'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날 온라인에 공개된 인피니트 'Back' 뮤직비디오는 마치 액션 영화를 방불케 하는 멤버들의 호쾌한 액션신으로 볼거리를 담았다. 

드라마 '여왕의 교실', 영화 '우아한 거짓말' 등에 출연한 아역배우 김향기가 멤버 성규의 동생이자 엘(L)을 짝사랑하는 역할로 등장해 납치당한 여동생의 연기를 열연했다.

여동생을 구하러 뛰어드는 인피니트 멤버들의 드라마를 담은 'Back' 뮤직비디오는 블락비, 테이스티 등의 뮤직비디오를 맡으며 다이내믹한 영상미를 인정받은 임성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티저 공개 때부터 연일 화제를 낳았다.

특히, 'Back'의 음악이 발라드로 시작되어 오케스트라 팝 댄스 음악으로 변주되는 순간 터지는 인피니트의 강력한 군무는 이 뮤직비디오의 백미다.

인피니트의 'Back' 본편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역대급 음악에 역대급 뮤비!", "런닝타임이 너무 짧아요", "인피니트 back 좀더 길게 편집해서 뮤직 드라마처럼 만들어주길"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인피니트 'Back'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감사하다"며 "뮤직비디오를 위해 7월 초 인천에서 이틀간 밤을 새워 촬영을 했다. 액션신이 많아 멤버들이 2주 전부터 액션스쿨에서 틈틈이 준비를 했고, 촬영 날에도 체력적으로 고생을 많이 했다. 음악의 드라마틱한 감정선을 담으려 노력했다"고 밝혔다.

한편, 인피니트는 22일 0시에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Back'과 리패키지 앨범 'Be Back'의 수록곡들을 공개했다.

[인피니트 back,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