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dm아트유학이 2016년 영국명문미술대학교 진학을 원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영국 포트폴리오 심사 대비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영국 포트폴리오 심사는 매년 3월과 10월 1년에 두 차례 영국 명문미술대학교 교수 또는 입학담당자가 edm아트유학으로 직접 방문해 진행하는 일대일 심사로, 포트폴리오가 준비된 학생은 입학심사를 거쳐 바로 입학 오퍼를 받을 수 있다.
포트폴리오 심사 대비반은 컨셉을 구체화하고 제작물 평가까지 하나의 프로젝트를 완성시키는 과정으로 3개월 동안 집중적으로 진행한다. 미술 비전공자의 경우 하루 12시간씩 주 5일 수업을 진행하고, 미술전공자는 A, B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해 하루 8시간씩 주 5일간 수업을 진행한다.
3개월 수업을 거쳐 해당 포트폴리오가 완성되면 오는 10월 edm아트유학에서 열리는 영국 명문 아트스쿨의 포트폴리오 인터뷰를 볼 자격이 주어지고 합격 시 그 자리에서 오퍼 레터를 받을 수 있다. 합격이 결정되면 이후 남은 6개월간 아이엘츠 점수를 획득해 2016년 9월 신입생으로 입학할 수 있다.
1차 개강은 지난 8월 31일에 진행됐고 2차 개강은 오는 9월 30일에 오픈 할 예정이다. 또한 포트폴리오 심사 대비반 수강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고급 미술재료를 증정한다.
edm아트유학 서동성 대표는 "수많은 영국 명문아트스쿨 합격생을 배출한 edm아트유학만의 노하우를 통해 정확한 가이드를 전달하는 것은 물론 영국수업방식에 맞춘 꼼꼼한 지도와 개별 평가로 완성도 있는 제작물을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edm아트유학의 입학심사 대비반으로 내년도 목표로 하는 아트스쿨에 반드시 진학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영국 포트폴리오 심사 대비반과 관련된 상세 내용은 edm아트유학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오는 10월 9일 부산 롯데호텔, 10~11일 서울 을지로 KEB하나은행(구 외환은행)본점에서 열리는 '제8회 영국유학박람회'(주최 edm유학센터, 유켄교육컨설팅)를 통해 더욱 다양한 아트·디자인 대학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킹스턴대학, 러퍼버러대학 등이 박람회 현장에서 입학 심사회를 실시, 전공교수와의 인터뷰 등을 통해 입학, 조건부입학 등의 결과를 현장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