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스티유니타스 '커넥츠' 홈페이지 캡쳐 화면.
    ▲ 에스티유니타스 '커넥츠' 홈페이지 캡쳐 화면.


    ◇ 에스티유니타스 70여개 브랜드 통합 '커넥츠' 서비스 구축

    에스티유니타스는 글로벌 지식 플랫폼 '커넥츠'(Conects)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커넥츠는 영단기, 공단기, 스카이에듀, 리브로, 키즈스콜레 등 에스티유니타스가 운영하는 70여개 브랜드를 통합한 플랫폼이다.

    이를 통해 커넥츠는 △라이브(강연) △러닝(강의) △북(도서) △튜터(1대 1 튜터링) △전문가(지식·노하우) 등 5개 카테고리를 운영하며 유초등~성인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윤성혁 에스티유니타스 대표는 "커넥츠를 통해 지식의 창출과 소비가 선순환되는 지식 생태계를 조성, 나아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는 새로운 지식 패러다임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 공부혁명대·진학사, 2018학년도 대입 수시 상담

    공부혁명대와 진학사는 2018학년도 대학 입시 수시 상담을 실시한다.

    서울 강남, 경기, 대전 등 진학사 입시상담센터와 공부혁명대 서울 송파·대치 지점에서 선보이는 수시 상담에서는 맞춤형 입시 전략 및 학습법 등이 안내된다. 상담 신청은 진학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8일까지 접수받는다.

    ◇ 엠베스트, 특목·자사고 준비전략 설명회

    메가스터디교육 중등부 교육사이트 엠베스트가 '중학생을 위한 특목/자사고 준비전략 설명회'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문이과 통합교육에 맞춘 고교 교육 변화와 2021학년도 대입 정책 변경에 따른 준비 전략, 특목·자사고 입시 전망 등이 다뤄질 예정이다.

    설명회는 인천 하버파크 그랜드볼룸(26일),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27일)에서 진행된다.

    ◇ 파고다 내일캠퍼스, 베스트셀러 저자 초청 특강

    파고다교육그룹의 평생교육 브랜드 '내일캠퍼스'가 베스트셀러 저자 초청 특강을 마련했다.

    서울 파고다 내일캠퍼스 강남점에서 선보이는 이번 특강은 이달 29일 △'스타벅스, 공간을 팝니다' 저자 주홍식, 다음달에는 △'대통령의 글쓰기' 강원국(4일) △'나는 마트대신 부동산에 간다' 김유라(9일) 등이 강연에 나선다.

    이번 강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 내일캠퍼스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