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그린푸드, 평창 동계올림픽 조직위와 케이터링 부문 공식 공급사 협약 체결, KGC인삼공사, 남성․여성 전문 브랜드 '홍천웅&화애락' 신제품 4종 선봬 등
  • 현대그린푸드, 평창 동계올림픽 조직위와 케이터링 부문 공식 공급사 협약 체결. ⓒ현대그린푸드
    ▲ 현대그린푸드, 평창 동계올림픽 조직위와 케이터링 부문 공식 공급사 협약 체결. ⓒ현대그린푸드

◇ 현대그린푸드, 평창 동계올림픽 조직위와 케이터링 부문 공식 공급사 협약 체결

현대그린푸드는 평창 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와 케이터링(단체급식) 서비스 부문 공식 공급사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그린푸드는 내년 평창 동계올림픽 중 강릉 선수촌(스케이팅, 아이스 하키 등 실내 경기)과 미디어촌에서 약 1만5000여 명분의 식사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그린푸드는 이번 올림픽 케이터링 서비스를 위해 각종 국제 스포츠 대회 메뉴별 영양정보 분석을 거쳐 총 630여종의 메뉴를 개발했다. 이번 올림픽 케이터링 서비스에 지난 5년간 축적해 온 글로벌 단체급식 노하우를 적극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현대그린푸드는 국내 식품업계에선 유일하게 UAE, 쿠웨이트 등 중동지역에서 해외급식사업을 전개하며 다국적 급식 메뉴 개발 및 운영 경험을 쌓아 왔다. 

현대백화점그룹은 지난 1월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평창 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와 100억원을 지원하는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 동원F&B,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키누' 론칭. ⓒ동원F&B
    ▲ 동원F&B,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키누' 론칭. ⓒ동원F&B

  • ◇ 동원F&B,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키누' 론칭

    동원F&B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키누'
    (Kinu)를 론칭했다. '키누'는 '어린이를 위한 영양소(Kids Nutrition)'라는 의미가 담겼으며 사탕, 과자, 젤리 등의 형태에 단맛, 과일맛 등을 더해 어린이들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다.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핑크퐁'을 제품 패키지에 그려 넣는 등 아이들이 제품을 더욱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동원F&B는 '키누' 첫 번째 제품으로 '키누 핑크퐁 츄어블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각종 비타민 등 12가지 필수 영양소를 담은 제품이다. 에너지 생성에 필수적인 비타민 B군, 눈 건강을 위한 비타민A, 뼈 성장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 비타민E, 아연 등이 풍부하다. 스피루리나 추출물과 과일야채 추출물을 부원료로 더했다.
    120정(30일분) 1통에 3만5000원.

    '키누 핑크퐁 츄어블 멀티비타민'은 젤리 형태여서 캡슐을 삼키기는 것이 어려운 아이들도 쉽게 섭취할 수 있다. 사과, 오렌지, 라즈베리 등 3가지 과일 맛이 있으며 인공향, 화학색소 등을 첨가하지 않아 안심할 수 있다. '키누 핑크퐁 츄어블 멀티비타민'은 전국 200여 곳의 GNC 매장 및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2통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핑크퐁' 캐릭터 풍선을 증정한다.

  • 신세계푸드, 가성비 끝판왕 '치즈몽땅번’ 누적판매량 100만개 돌파.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가성비 끝판왕 '치즈몽땅번’ 누적판매량 100만개 돌파. ⓒ신세계푸드

  • ◇ 신세계푸드, 가성비 끝판왕 '치즈몽땅번’ 누적판매량 100만개 돌파

    신세계푸드가 이마트 내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데이앤데이(Day And Day)와 밀크앤허니(Milk And Honey)가 판매하는 '치즈몽땅번'이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출시된 치즈몽땅번은 매장에서 직접 구워 만든 번(bun, 우유와 버터를 넣어 만든 영국 빵) 안에 새콤달콤한 치즈크림을 2개층으로 듬뿍 넣고 겉에는 슈가 파우더를 뿌린 빵이다. 

    한끼 식사로 충분한 일반 케이크 4분의 1 크기(240g)임에도 가격은 4500원으로 시중에서 판매되는 비슷한 디저트류 빵에 비해 2000원 이상 저렴해 가성비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한 입 먹었을 때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고 부드러운 빵과 새콤달콤한 치즈 크림의 맛이 뛰어나다. 제품의 이름처럼 치즈가 몽땅 들어간 독특한 비쥬얼 덕분에 SNS에서 폭발적인 입소문이 나면서 평일 5000여개, 주말 1만여개의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신세계푸드는 치즈몽땅번의 누적 판매량 100만개 판매돌파를 기념해 26일부터 11월 1일까지 전국 데이앤데이와 밀크앤허니 매장에서 1000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 농심켈로그, 강원도에 두 번째 온정의 손길 베풀며 '시리얼 기부'. ⓒ농심켈로그
    ▲ 농심켈로그, 강원도에 두 번째 온정의 손길 베풀며 '시리얼 기부'. ⓒ농심켈로그

  • ◇ 농심켈로그, 강원도 명동보육원에 '시리얼' 기부

    농심켈로그가 시리얼 2000인분을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명동보육원에 기부했다. 
    지난 5월 강릉∙삼척지역 산불 화재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에게 시리얼을 긴급 구호식품으로 전달한 데 이어 강원도 지역에서 도움이 필요한 곳을 돕는 나눔 활동이 지속적으로 전개되는 것이어서 의미가 크다.

    번 시리얼 기부는 최근 출시한 평창 및 강원도의 유명 여행지를 소개하는 특별한 디자인의 시리얼 제품을 강원도 내 사회적 약자와 나누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농심켈로그는 '콘푸로스트'와 '첵스 초코'의 한정판 디자인을 선호할 연령대의 아동들이 있는 보육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선정했다.

    켈로그는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아침(Breakfast for Better Days)' 캠페인을 전 세계적으로 펼치고 있다. 따뜻한 한 끼를 나눠 행복한 지구촌을 만들자는 목표 아래 2016년까지 총 19억명에게 도움을 베풀고 2025년까지 총 30억 인분의 시리얼을 전 세계 불우 이웃과 결식아동 및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 오리온, '더자일리톨 비타C' 출시. ⓒ오리온
    ▲ 오리온, '더자일리톨 비타C' 출시. ⓒ오리온

  • ◇ 오리온, '더자일리톨 비타C' 출시

    오리온이 껌 신제품 '더자일리톨 비타C'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일상에 활기를 더하는 비타민C가 풍부하게 들어 있는 것이 특징. 입 안 가득 퍼지는 상큼함으로 제품 개발단계에서 실시한 소비자 조사에서도 호평을 얻었다. 자몽, 청포도, 라임 등 3가지 과일맛으로 구성돼 골라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중량 102g, 가격은 편의점 기준 4000원이다. 

    더자일리톨 비타C는 오리온 'The(더) 껌' 시리즈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출시됐다. 달지 않고 깔끔한 맛의 '더자일리톨', 강렬한 상쾌함의 '더민트'에 이어 세번째 제품. 더 껌 시리즈는 '껌의 대표주자'이자 '더 드린다'는 중의적 의미를 지니고 있다. 소비자 사이에서 가성비 좋은 껌으로 알려지며 인기를 얻고 있다.

  • KGC인삼공사, 남녀 건강 맞춤형 신제품 출시.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남녀 건강 맞춤형 신제품 출시. ⓒKGC인삼공사

  • ◇ KGC인삼공사, 남성․여성 전문 브랜드 '홍천웅&화애락' 신제품 4종 선봬 

    KGC인삼공사가 남성과 여성 각각의 건강에 특화된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다. 
    정관장의 여성 전문 브랜드 화애락에서는 '화애락 밸런스팩'과 '화애락 리본'을 남성 전문 브랜드 홍천웅에서는 '홍천웅 에너지팩'과 '홍천웅 이과수'를 출시했다.

    '
    화애락 밸런스팩'과 '홍천웅 에너지팩'은 비타민․미네랄․오메가3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여성․남성용 종합영양 제품이다. '화애락 밸런스팩'은 석류, 아세로라, 라즈베리 등 레드푸드를 함유해 항산화에 좋은 영양성분을 강화했고 '홍천웅 에너지팩'에는 차가버섯, 흑효모, 흑마늘 등 블랙푸드를 보조성분으로 더해 에너지 영양성분을 강화했다. 각 영양성분들이 효과적으로 흡수될 수 있도록 수용성(팩Ⅰ)과 지용성(팩Ⅱ) 두 종류의 패키지 형태로 분리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KGC인삼공사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27일부터 11월 12일까지 화애락, 홍천웅, 홍백작 제품 구매 시 신제품 증정 행사를 진행하며 이번 신제품은 전국 정관장 매장과 정관장 공식몰에서 2만~4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왕뚜껑’ 17억개 판매 기념 이벤트 펼쳐. ⓒ팔도
    ▲ 왕뚜껑’ 17억개 판매 기념 이벤트 펼쳐. ⓒ팔도

  • ◇ 팔도, '왕뚜껑’ 17억개 판매 기념 이벤트 펼쳐

    팔도는 1990년 출시한 '왕뚜껑'의 누적판매 17억개 돌파를 기념해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왕뚜껑 7잡이 릴레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27일까지 '왕뚜껑'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100만개의 '왕뚜껑'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행사 품목인 '왕뚜껑', '김치왕뚜껑', '짬뽕왕뚜껑' 3종의 제품 속에 들어 있는 응모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 후 끝자리 숫자가 '7'인 행운번호가 나오면 '왕뚜껑' 제품 한 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행운번호는 입력하는 순서에 따라 배정받게 된다. 

    이벤트 참여는 한 사람이 1일 7회까지 가능하며 응모번호는 1개당 1회만 참여할 수 있다. 경품은 모바일 기프티콘으로 제공하며 GS25 편의점에서 교환할 수 있다.

  • 김석수 동서 회장이 지난 25일 춘천 백령아트센터에서 열린 '제10회 동서커피클래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동서식품
    ▲ 김석수 동서 회장이 지난 25일 춘천 백령아트센터에서 열린 '제10회 동서커피클래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동서식품

  • ◇ 동서식품, 제10회 동서커피클래식 성황리 개최

    동서식품이 지난 25일 강원대학교 내 춘천 백령아트센터에서 커피와 음악을 사랑하는 1200여 명의 시민들과 함께 '제10회 동서커피클래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매년 따뜻한 커피 한 잔이 어울리는 가을에 개최되는 동서커피클래식은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국내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고자 마련된 동서식품의 대표적인 문화 나눔 활동이다. 동서커피클래식은 지난 2008년 서울에서 첫 개최된 이후 부산, 대전, 광주, 청주, 전주 등 전국 주요 도시를 거쳐 올해 춘천에서 10회째를 맞이했다. 
    10년간 1만4000여 명의 시민들에게 감동적인 클래식 공연을 선사했다. 

    '제10회 동서커피클래식'은 이종진 상임지휘자와 춘천시립교향악단의 연주와 함께 피아니스트 조재혁, 바이올리니스트 우예주, 바리톤 카이, 소프라노 신델라, 테너 김승직 등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유수의 음악가들이 협연을 펼쳤다. 

  • ⓒSPC그룹
    ▲ ⓒSPC그룹

  • ◇ SPC그룹, 쉐이크쉑에서 아이들과 행복한 생일파티 열어

    SPC그룹은 25일 쉐이크쉑 분당AK프라자점에서 도담상대원동지역아동센터와 함께 'SPC 해피버스데이파티'를 진행했다. '
    SPC 해피버스데이파티'는 매월 전국의 아동복지기관에 생일파티를 위한 빵과 케이크를 지원하고 그 중 1곳을 찾아가 봉사활동과 함께 파티를 열어주는 지역사회 나눔 프로그램이다.
     
    이번 달에는 아이들에게 보다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인 쉐이크쉑 매장으로 초대해 행사를 진행했다.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쉐이크쉑 버거를 제공하고, 작은 선물을 나누는 등 행복한 생일파티가 열렸다. 

    SPC그룹은 이외에도 성남시청의 추천과 해피포인트 고객투표를 통해 선정된 100개 아동기관에 대형 케이크 300개, 빵 3000개를 전달했다. SPC그룹은 지난 2012년부터 SPC 해피버스데이파티를 통해 전국 5000여 개 아동복지시설에 케익 1만3000여개와 빵 10만여개를 지원했다.

  • SPC삼립, '오버액션토끼 캐릭터빵' 3종 출시. ⓒSPC삼립
    ▲ SPC삼립, '오버액션토끼 캐릭터빵' 3종 출시. ⓒSPC삼립

  • ◇ SPC삼립, '오버액션토끼 캐릭터빵' 3종 출시

    SPC삼립은 모바일 메신저 인기 캐릭터인 '오버액션토끼'를 적용한 '오버액션토끼 캐릭터빵' 3종을 출시했다. '
    오버액션토끼'는 카카오톡과 라인 등 모바일 메신저 이모티콘으로 유쾌하고 발랄한 동작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다. 

    SPC삼립이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사과즙을 첨가한 당근 크림이 들어간 부드러운 롤케익인 '당근 미니롤케익', 크랜베리와 당근 앙금을 넣은 페스츄리인 '당근 앙금 데니쉬', 부드러운 식빵 사이에 당근 크림을 넣은 '당근 미니샌드' 등 총 3종이다. 

    60종의 띠부띠부씰(띠고 붙이고 띠고 붙이는 스티커)이 무작위로 1개씩 들어 있어 구매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오버액션토끼 캐릭터빵' 3종은 전국 슈퍼마켓과 미니스톱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권장가격은 1200원.

  • 하이트진로, 샴페인 '떼땅져' 스페셜 에디션 '루미너스' 전세계 단독 출시.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샴페인 '떼땅져' 스페셜 에디션 '루미너스' 전세계 단독 출시. ⓒ하이트진로

  • ◇ 하이트진로, 샴페인 '떼땅져' 스페셜 에디션 '루미너스' 전세계 단독 출시 

    하이트진로가 연말을 맞아 명품 샴페인 떼땅져의 스페셜 에디션 '떼땅져 녹턴 씨티라이트 루미너스(Taittinger Nocturne City Light Luminous, 이하 떼땅져 녹턴 루미너스)'를 전세계 단독 출시한다. 이 제품은 
    한국 단독 판매 제품으로 LED를 병 전면에 배치했다. 하단부 버튼을 통해 최대 3~4시간 동안 조명을 밝힐 수 있으며 네온사인으로 덮인 도시의 화려함을 표현한 패키지로 병 전체를 장식했다. 떼땅져 녹턴 루미너스는 기본사이즈인 750㎖로 고급라운지 바 및 클럽 등에서 한정 판매된다.

    2014년 국내시장에 정식 출시 된 떼땅져는 세계 150여개국에 수출하는 마켓리더이자 전세계 주요항공사 퍼스트 클래스 샴페인으로 제공되고 있다. 전세계 셀럽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떼땅져는 2014 브라질 월드컵과 2018 러시아 월드컵 공식 지정 샴페인으로 선정됐다. 

    지난 5월에는 작황이 좋았던 해의 제품들에 유명아티스트들의 작품을 프린팅한 '떼땅져 아티스트 컬렉션 빈티지 브뤼 2008' 14번째 에디션을 국내에 300병 한정해 선보였다. 파티와 축제의 아이콘으로 '떼땅져 녹턴 디스코(Disco)'와 '떼땅져 녹턴 시티라이트(City Light)' 에디션을 출시했다. 

  •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27일 '할로윈 해피 파티' 개최. ⓒ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27일 '할로윈 해피 파티' 개최. ⓒ배스킨라빈스

  • ◇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27일 '할로윈 해피 파티' 개최

    배스킨라빈스는 도산대로에 위치한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매장에서 오는 27일 오후 6시 30분부터 11시까지 '할로윈 해피 파티 (Halloween Happy Party)'를 개최한다.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을 방문한 고객이라면 별도 입장권 구매 없이 누구나 파티에 참여할 수 있다.

    '
    할로윈 해피 파티'는 DJ 매드넛(Madnut)과 더블온(Double On)의 라이브 디제잉 공연과 함께 진행된다. 파티에 방문하면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제공하는 할로윈 메이크업 및 페이스 페인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할로윈 코스튬을 입은 방문자에 한해 파티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스파클링 와인 쿠폰을 포함한 SPC PLAY 쿠폰이 제공되고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에서 제품 구입시 15%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쿠폰은 만 19세 이상만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은 100가지 맛 아이스크림과 프리미엄 커피 등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하는 플래그십 스토어로 10월 말까지 꼬마유령 캐스퍼 캐릭터를 활용한 할로윈 콘셉트 인테리어로 변신한다.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칵테일 '라즈베리로즈 마가리따'와 디저트 '쁘띠 레이어드' 3종은 할로윈 파티에서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

  • 대상 청정원, 간편하게 요리하는 '맛선생' 신제품 2종 출시. ⓒ대상
    ▲ 대상 청정원, 간편하게 요리하는 '맛선생' 신제품 2종 출시. ⓒ대상

  • ◇ 대상 청정원, 간편하게 요리하는 '맛선생' 신제품 2종 출시

    대상 청정원이 어디서든 간편하게 요리하는 '맛선생'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
    맛선생 고기삶는 티백'과 '맛선생 사골육수 농축'으로 고기와 국물 요리를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엄선된 원료로 만들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맛선생 고기삶는 티백'은 여러 향신료를 일일이 준비할 필요 없이 티백 하나로 고기요리의 잡내를 손쉽게 없앨 수 있어 편리하게 요리를 만들 수 있다. 비린내 제거에 탁월한 월계수 잎, 당귀, 계피 등을 티백에 담아 고기요리의 잡내를 없애며 후추, 마늘, 양파를 더해 요리의 풍미를 더욱 높여준다. 수육, 삼계탕, 갈비찜, 장조림 등 다양한 고기요리에 사용 가능하고 고기를 삶을 때 같이 넣고 끓이기만 하면 돼 사용법도 매우 간단하다.

    '
    맛선생 사골육수 농축'는 한우만을 정성껏 고아 깊고 진한 맛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사골육수와 천일염 외에는 아무것도 넣지 않은 순수 사골육수로 밑 육수는 물론 기호에 맞게 소금간을 해서 곰탕으로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농축 타입의 액상 파우치로 350ml(곰탕)~500ml(육수) 물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사골육수가 완성된다. '맛선생 고기삶는 티백'은 30g(6g 티백 5개) 용량에 4950원, '맛선생 사골육수 농축'은 60g(12g 액상 5개) 용량에 4950원. 홈플러스나 롯데마트 등 가까운 할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신제품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신제품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신제품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27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는 다양한 음료와 푸드, MD 등 50여종을 출시한다. 
    올해는 스타벅스의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음료인 '토피 넛 크런치 라떼'와 더불어 신제품으로 '발렌시아 오렌지 티 라떼', '베리 트윙클 모카'를 출시하고 크리스마스 디자인의 전용 컵과 빨간 색의 슬리브도 새롭게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음료와 어울리는 푸드도 함께 선보인다. 다크 체리를 넣은 스트로베리 생크림과 은은한 녹차향의 시트가 어우러져 달지 않고 가벼운 '체리 그린 생크림 케이크', 진한 크림치즈와 달콤한 가나슈를 마블링하여 모카 생크림으로 마무리 한 '마블 드림 치즈 케이크'를 비롯해 '스노우 카라멜 케이크', '7 레이어 가나슈 케이크', '윈터 모카 브리오슈' 등 5종을 출시한다.  

    MD는 'Christmas Friends'라는 디자인 콘셉트로 산타와 진저브래드 쿠키, 눈사람, 펭귄 등 크리스마스 친구들이 모여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스토리를 담았다. 머그와 텀블러, 워터보틀, 보온병, 머들러, 미니 파우치, 오나먼트 등 40종 이상의 다양한 MD를 출시한다. 태양광과 USB로 충전이 가능한 LED 랜턴 워터보틀과 텀블러에 내부 음료의 온도가 표시되는 온도계 텀블러를 처음 선보인다. 

  • 발렌타인, 이정재 정우성과 함께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 캠페인 론칭. ⓒ발렌타인
    ▲ 발렌타인, 이정재 정우성과 함께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 캠페인 론칭. ⓒ발렌타인

  • ◇ 발렌타인, 이정재 정우성과 함께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 캠페인 론칭 

    발렌타인(Ballantine's)이 브랜드 모델 이정재, 정우성과 함께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Time Well Spent)' 캠페인 론칭을 알렸다. 
    발렌타인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시간의 특별한 가치를 전한다. 오랜 숙성과정을 거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렌타인의 고유한 맛과 향이 더욱 깊어지는 것처럼 '가치 있게 보낸 시간은 나 자신을 깊어지게 하고 소중한 사람들과의 관계를 깊어지게 하며 그것이 진정한 우리를 만들어 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시간의 가치를 오롯이 담고 있는 발렌타인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더욱 가치 있는 시간으로 만들어 준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캠페인의 시작으로 20여년간 진한 우정을 지켜오며 자신만의 길을 구축해 온 두 배우 이정재, 정우성과 함께 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발렌타인의 대표 연산인 17년, 21년, 30년에 맞춰 세가지 버전으로 제작된 광고 영상은 누구나 인정하고 동경하는 발렌타인의 품격은 물론 사람과 사람 사이의 깊어지는 시간을 이정재, 정우성의 일상을 통해 모던하고 세련된 감각으로 담아냈다. 
    발렌타인 광고 영상은 유튜브,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과 IPTV 및 옥외광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쎌바이오텍, 대장암 치료용 조성물 특허 취득. ⓒ쎌바이오텍
    ▲ 쎌바이오텍, 대장암 치료용 조성물 특허 취득. ⓒ쎌바이오텍


  • ◇ 
    쎌바이오텍, 대장암 치료용 조성물 특허 취득

    쎌바이오텍이 시스타틴A를 유효성분으로 포함하는 대장질환 치료용 약학 조성물 특허를 취득했다고 밝혔다. 
    시스타틴이란 사람의 세포 내 단백질 분해 효소의 작용을 저해하는 물질이다. 이 중 시스타틴A는 표피, 소화관, 질 등 상피조직과 백혈구 등에 존재하며 병원균의 침입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회사측은 in-vitro 실험에서 대장암 세포인 HCT116과 DLD-1에 시스타틴A를 처리한 결과 대장암 세포의 성장을 억제하는데 현저한 효과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이번 특허는 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이 주관하는 '월드클래스 300'의 일환이다. 쎌바이오텍은 2020년까지 중소기업청 지원금과 자체 조달 50% 등 총 70여억원을 들여 난치성 장질환 치료용 유산균 약물전달체 개발을 추진하고 있다. 

    쎌바이오텍은 "
    이번 특허는 대장암 치료제 개발과 관련한 후보물질에 관한 것"이라며 "이를 세계적인 유산균 코팅기술과 접목할 경우 기존 합성화합물이나 표적치료제와는 다르게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항암제 개발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 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 '2018 플래너' 출시. ⓒCJ푸드빌
    ▲ 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 '2018 플래너' 출시. ⓒCJ푸드빌


  • ◇ 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 '2018 플래너'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론칭 15주년을 기념해 덴마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자인 레터스&프렌즈'와 협업한 '2018 투썸 플래너'를 다음 달 1일 선보인다. 
    2018 투썸 플래너는 영문 브랜드명(ATWOSOMEPLACE)의 'T'를 아르네 야콥센 폰트로 간결하게 심볼화했다. 이를 통해 브랜드 상징성을 더하고 북유럽 특유의 단순하고 현대적인 감성을 표현했다. 하드 커버는 특수 엠보싱 처리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속지는 2018년, 2019년 2년 캘린더와 월간, 주간, 프리노트로 구성됐다. 한 주를 시작하는 주간 노트 페이지 상단에는 'HELLO WEEK 1' 등 위트 있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COFFEE TIME', 'CHEER UP', 'SMILE' 등 문구를 인쇄한 스티커를 동봉해 플래너 사용 재미를 한층 높였다. 

    투썸플레이스는 2018 플래너 출시를 기념해 11월 1일부터 7일까지 구매 고객에게 디자인 레터스 연필(5개입)과 아메리카노 무료교환권 2장을 증정한다. 플래너 판매가는 권당 2만6000원.

  • CJ제일제당, '만능요리 풍미유' 출시 3개월 만에 20만개 판매.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만능요리 풍미유' 출시 3개월 만에 20만개 판매. ⓒCJ제일제당


  • ◇ CJ제일제당, '만능요리 풍미유' 출시 3개월 만에 20만개 판매 

    CJ제일제당은 풍미유 2종인 '백설 만능요리 파기름'과 '백설 만능요리 마늘생강기름'이 출시 후 3개월 만에 20만개가 판매됐다고 밝혔다. 외식을 즐기는 인구가 늘면서 가정에서 식용유를 사용하는 횟수가 감소하고 있는데다, 소비자가 새로운 유종의 제품을 구매하는 데 진입장벽이 높은 시장이라는 점을 감안했을 때 의미 있는 성과다. 

    '백설 만능요리 파기름'과 '백설 만능요리 마늘생강기름'은 기존 콩기름, 카놀라유 등과 달리 볶는 과정에서 음식에 맛과 향을 더해 요리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식용유다. 기존 식용유가 대부분 900ml인 것과 달리 이 제품은 220ml 소용량으로 출시해 1~2인 가구가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풍미유 2종의 인기요인으로 편의성을 꼽았다. 가정에서 만들면 마늘과 파 손질에 시간이 걸리는 봉골레 파스타와 감바스, 불고기 등 다양한 볶음요리를 손쉽게 만들 수 있어 '만능 식용유'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요리 실력이 부족한 신혼부부, 혼자 요리를 즐기는 혼밥족 등을 주 고객층으로 삼고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 맥도날드, 행복의 나라 메뉴 신제품 '함박 버거' 출시. ⓒ맥도날드
    ▲ 맥도날드, 행복의 나라 메뉴 신제품 '함박 버거' 출시. ⓒ맥도날드



    ◇ 
    맥도날드, 행복의 나라 메뉴 신제품 '함박 버거' 출시

    맥도날드는 버거, 음료, 디저트 등 인기 제품을 365일 1000원에서 2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행복의 나라 메뉴' 신제품으로 '함박 버거'를 출시했다. 
    함박 버거는 매콤 달콤 토마토 함박 소스와 고소한 아메리칸 치즈가 조화를 이뤄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함박 스테이크의 맛을 버거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2000원. 스테디 셀러인 치즈버거는 기존 2500원에서 2000원으로 가격을 내려 행복의 나라 메뉴로 새롭게 선보인다. 

    맥도날드 행복의 나라 메뉴에선 신제품 함박 버거를 비롯해 치즈 버거, 불고기 버거, 치킨 버거 등 버거류를 2000원, 선데이 아이스크림과 맥너겟을 1500원, 프리미엄 로스트 원두커피, 아이스 커피, 후렌치 후라이, 애플파이 등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1000원에 하루 종일 시간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