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중앙대, '소아암 환아를 위한 헌혈 캠페인' 선보여
중앙대학교는 서울·안성캠퍼스에서 '소아암 환아를 위한 중앙인 헌혈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달 25일까지 사흘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중앙대 100주년 기념사업단이이 주관하며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한마음혈액원, 중앙대병원, 중대 총학생회·사회봉사단이 함께한다.
중앙대 관계자는 "대학은 사회에 봉사하고, 기여함으로써 그 가치를 인정받게 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중앙대와 지역사회와의 교감이 더욱 활성화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동덕여대 회화과 50주년 기념 전시회
동덕여자대학교 회화과 50주년 기념 전시회 '목화전'이 서울 종로구 동덕아갤러리에서 23일부터 내달 4일까지 진행된다.
동덕여대 회화과 전·현직 교수, 동문 등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작품 및 경향을 화단에 소개하고 새로운 발전을 다짐하기 마련됐다고 대학 측은 설명했다.
◇ 경희사이버대, 스페인 해외탐방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재학생 대상 '2018학년도 제27차 해외탐방'을 선보인다.
내달 28일부터 6박8일간 진행되는 경희사이버대 해외탐방단은 스페인 마드리드, 도레도, 세비야, 바로셀로나 등을 방문하며 국제적 시야를 갖춘 글로벌 이재 육성을 위해 '세계를 품고 미래를 바라본다'를 주제로 현지 교육, 역사, 문화 등을 살펴볼 예정이다.
◇ 서경대, '인생더하기' 프로그램 마련
서경대학교 예술교육센터는 29일 기획사업 '인생더하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서울 성북구 서경대 유담관에서 실시되며, 일일멘토로 신혜원 서경대 교수가 자녀·부모 소통법에 대한 내용 등을 전달한다.
지난달 4일 처음 선보인 인생더하기 프로그램에는 가수 션이 멘토로 나섰으며 올해 10월까지 열리는 강연에는 방송인, 교수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 고려사이버대, '2018 한마음 체육대회'
고려사이버대학교는 지난 19일 '2018년 한마음 체육대회'를 가졌다.
서울 종로구 고려사이버대, 중앙고등학교 운동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재학생, 동문 등 500여명이 참가했으며 체육대회, 북한이탈주민 간담회 등이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