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자랜드, 방송인 서장훈 모델로 TV 광고 온에어

    전자랜드는 방송인 서장훈을 광고 모델로 발탁해 촬영한 광고를 9일부터 온에어 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 전자랜드의 광고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하고 있는 서장훈의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됐다. 서장훈은 광고에서 김치냉장고 구입을 고민하는 방문자에게 전자랜

    2019-10-08 한지명 기자
  • 위메프투어, 필리핀항공 단독 프로모션… 최대 30% 할인

    위메프 종합 여행 플랫폼 위메프투어가 필리핀항공과 단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위메프투어는 31일까지 필리핀항공의 세부, 마닐라, 클락 등 전노선 항공권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7일, 8일, 10일, 11일 총 4일간 필리핀항공 전노선에 사용

    2019-10-07 한지명 기자
  • 롯데홈쇼핑, 아름다운가게와 사회적기업 지원… 3억원 상당 물품 기부

    롯데홈쇼핑은 7일 오전 ‘아름다운가게’ 서울 11개 매장에서 ‘아름다운하루’ 나눔바자회를 동시 진행하고, 총 3억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아름다운가게 장한평점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롯데홈쇼핑 김재겸 지원본부장, 사회공헌위원회(롯데홈쇼핑 사회공헌 자문기구

    2019-10-07 한지명 기자
  • 롯데면세점, 제주 청년 기업 육성 위해 5억원 출연

    롯데면세점이 청년기업 지원과 지역 상생 프로젝트인 ‘청출어냠’을 제주에서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청출어냠’은 롯데면세점이 청년 기업의 성장 기틀 마련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고자 기획됐다. 롯데면세점은 올해 상반기 부산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청년 기

    2019-10-07 한지명 기자
  • 현대백화점면세점, '아름다운 나눔 전달식' 진행

    현대백화점면세점은 7일 오전 임직원들이 직접 기부한 물품을 '아름다운가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물품은 의류·잡화·가전 등 1100여 점이다. 아름다운가게 매장에서 판매되며, 판매 수익금은 '아름다운가게'의 소외계층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2019-10-07 한지명 기자
  • 락앤락, 새 BI 공개…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도약"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담아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바꿨다고 7일 밝혔다. 락앤락의 신규 BI는 흰 바탕에 검은 서체로 ‘LocknLock’이라 쓴 형태다. 기존에는 기업명의 ‘락(Lock)’ 사이에 ‘&’ 부

    2019-10-07 한지명 기자
  • 리츠로 1兆 실탄 확보한 롯데… 이커머스 새판짜기 나설까

    롯데쇼핑이 롯데리츠 상장을 통해 1조원 넘는 현금을 손에 쥔다. 롯데쇼핑으로선 사업구조 전환을 위한 실탄 마련이란 차원에서 리츠 상장 성공에 회사의 미래가 달렸다. 이번에 확보하는 대규모 실탄을 기반으로 이커머스 등 신사업 확대에 속도를 낼 것이란 관측도 나온다.&nb

    2019-10-07 한지명 기자
  • 유니클로, 태풍 미탁 피해 복구 위해 1억4천만원 상당 기부

    유니클로가 태풍 미탁으로 인한 피해 복구를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약 1억4000만원 상당의 긴급 구호금과 히트텍 3000장을 기부한다고 7일 밝혔다.태풍 미탁을 비롯해 연이은 자연재해로 인한 피해가 전국에 걸쳐 속출하고 있는 가운데, 유니클로는 신속한 구호

    2019-10-07 한지명 기자
  • “가을은 등산의 계절”… 롯데마트, 16일까지 ‘등산대전’

    롯데마트가 오는 16일까지 ‘등산대전’을 진행해 등산가방, 스틱 등 등산용품 총 30여개 품목을 초특가에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롯데마트가 ‘등산대전’을 진행하는 것은 최근 선선한 기온이 지속되고, 지난 9월27일 설악산에 첫 단풍이 관측되는 등 본격적인 가을 날씨가

    2019-10-07 한지명 기자
  • 신세계 편집숍 ‘분더샵’, K컬처 알리기 나섰다

    한국 최초의 편집숍인 신세계의 ‘분더샵’이 한국 알리기에 나섰다.분더샵은 이달 열리는 서울 패션 위크를 앞두고 한국을 찾는 외국인들과 패션과 문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분더샵 패션위크’를 준비했다.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분더샵 청담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2019-10-07 한지명 기자
  • 포장마차 안주 인기에에… 이마트 "피코크 매출 2년새 30% 증가"

    홈술, 혼술 문화 확산으로 집에서 술과 안주를 함께 즐기는 소비자가 늘면서 포장마차 안주 메뉴가 가정집 식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7일 이마트가 올해 1~9월 피코크 안주 매출을 분석한 결과 최근 막창/닭발 등 ‘포장마차 안주’가 인기를 끌면서 안주거리 매출 순위도 바

    2019-10-07 한지명 기자
  • 신세계TV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 ‘메르에’ 11일 론칭

    신세계TV쇼핑은 이달 11일 프렌치 감성을 담은 PNB(Private National Brand) '메르에'를 선보이며 자체 패션 브랜드 사업 강화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PNB(Private National Brand)란 NB(제조업체 브랜드)와 PB(자사 브랜드)의

    2019-10-07 한지명 기자
  • “롯데 ON을 찾아라”… 롯데쇼핑 7개社,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진행

    롯데쇼핑 7개사가 하반기 대목을 앞두고 온, 오프라인 고객 확대에 나선다.롯데쇼핑은 7일부터 11월 30일까지 7개 계열사에서 ‘롯데 ON을 찾아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 ON을 찾아라’ 행사는 백화점, 마트, 슈퍼, 롭스, 하이마트, 홈쇼핑, 닷컴의 7개

    2019-10-07 한지명 기자
  • “킹크랩, 대게보다 싸졌다”… 이마트, 킹크랩 100g당 5980원에 판매

    갑각류 최고 몸값을 자랑하던 킹크랩과 2인자 대게의 가격이 역전됐다. 이마트는 오는 9일까지 제철을 맞은 러시아산 레드 킹크랩(마리당 2~3kg)을 100g당 5980원에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러시아산 킹크랩 판매가는 지난 7월 100g당 9480원에서 8월 8980

    2019-10-06 한지명 기자
  • 현대백화점, 百·아웃렛서 ‘시월에 현대’ 이벤트

    현대백화점이 오는 13일까지 백화점과 아울렛에서 가을 맞이 쇼핑 축제 ‘시월에 현대’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상품군별 대형 이색 행사와 함께 점내 공간을 활용한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 핵심이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3일까지 압구정본점에서 ‘프

    2019-10-06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