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독일 등 갤럭시A 출시 7개 국가 대상 챌린지 전개
-
동영상 공유 앱 틱톡(TikTok)이 삼성전자 갤럭시A 신제품 출시를 맞아 진행한 '#DanceAwesome 챌린지' 오픈 80시간 만에 전 세계 42억 뷰를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DanceAwesome 챌린지'는 갤럭시A 노래(Awesome Phone Song)와 블랙핑크 댄스를 접목해 젊은 세대에게 보다 특별한 방식으로 제품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챌린지는 제품 출시 국가인 영국, 독일, 프랑스, 인도,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등 7개 국가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행사 기간은 지난 10일부터 17일까지다.
틱톡은 "국내외 유수 브랜드와의 협업 기회가 다양하게 생겨나고 있다"며 "강한 임팩트의 짧은 콘텐츠를 통해 간결한 콘텐츠와 음악을 창의적으로 표현한 것이 이번 해시태그 챌린지의 성공 포인트"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