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배달 전용 패키지 '해피씰' 도입오뚜기, SNS 인기 조리법 재현한 '크림진짬뽕' 선봬교촌치킨, 교촌 주문앱 이용 고객 대상 치즈볼 증정 이벤트
  • ▲ 해피씰ⓒSPC그룹
    ▲ 해피씰ⓒSPC그룹
    ◇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배달 전용 패키지 '해피씰' 도입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더욱 안심하고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배달 전용 패키지 해피씰(Happy Seal)을 도입했다.

    해피씰은 제품 리드(뚜껑)와 결합된 동그란 결합링으로, 제품을 완전하게 밀봉할 수 있는 배달 전용 패키지다. 배달 과정에서 외부와의 접촉을 완전히 차단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의 핸드팩 제품(△파인트 △쿼터 △패밀리 △하프갤런) 전체에 적용된다. 주문시 안심 패키지(300원)을 선택하면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 ▲ 오뚜기 크림진짬뽕ⓒ오뚜기
    ▲ 오뚜기 크림진짬뽕ⓒ오뚜기
    ◇ 오뚜기, SNS 인기 조리법 재현한 '크림진짬뽕' 선봬

    오뚜기가 매콤한 진짬뽕에 꾸덕꾸덕한 진한 크림을 더한 크림진짬뽕을 용기면으로 출시했다. 오뚜기의 스테디셀러인 '진짬뽕'으로 만드는 '크뽕'은 SNS 등을 통해 인기를 끈 대표적인 레시피이다. 젊은 소비자층에서 큰 인기가 있는 메뉴인  '크뽕'은 크림 짬뽕의 줄임 말로, 짬뽕의 맵고 칼칼한 소스에 우유, 치즈 등을 넣어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 맛을 낸 면 요리를 말한다.   

    크림진짬뽕은 진한 해물맛과 화끈한 불맛이 특징인 진짬뽕에 꾸덕하고 고소한 크림맛을 더해 고급 레스토랑에서 먹는 매콤한 크림 파스타의 맛을 재현했다는 설명이다. 꾸덕하고 고소한 맛을 위해 생크림, 체다치즈, 마스카포네치즈 등을 황금비율로 개발해 매콤한 해물맛과 부드럽고 고소하게 어우러지는 ‘크림진짬뽕’만의 맛을 완성했다는 것.

    사골육수와 닭육수를 우려낸 액체스프와 다양한 채소와 고추기름을 고온에서 볶아낸 유성스프가 들어있어 진하고 매콤한 진짬뽕의 풍미를 그대로 살렸다고 강조했다.  

     
  • ▲ 치즈볼 무료증정 이벤트ⓒ교촌에프앤비
    ▲ 치즈볼 무료증정 이벤트ⓒ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교촌 주문앱 이용 고객 대상 치즈볼 증정 이벤트

    교촌에프앤비는 교촌 순살 메뉴 주문앱 주문 고객 대상 치즈볼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월요일부터 목요일 오후 12시부터 영업 종료 시까지, 금요일부터 일요일 오후12시부터 5시까지 교촌 주문앱으로 순살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교촌고르곤치즈볼을 무료 증정한다. 기간 중 이벤트 적용 시간 내 교촌 주문앱으로 이벤트 메뉴 화면을 선택해 주문하면 된다.

  • ▲ 삼립잇츠 안주요리ⓒSPC삼립
    ▲ 삼립잇츠 안주요리ⓒSPC삼립
    ◇ SPC삼립, '삼립잇츠 안주요리' 출시 

    SPC삼립의 어반라이프 간편미식 브랜드 삼립잇츠는 안주요리 2종을 출시했다.

    삼립잇츠 안주요리는 편의점 제품을 즐겨 먹는 혼술족을 겨냥한 안주형 간편식으로 오래 두어도 불지 않는 쫄깃한 면발과 화끈한 불맛이 특징이다.

    매콤하고 달달한 제육 양념을 돼지고기에 버무려 맛을 낸 불제육칼면, 국내산 돼지곱창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을 살리고 고추장 양념을 넣어 중독적인 매운맛의 불곱창칼면 등 2종이다.
  • ▲ ⓒ본그룹
    ▲ ⓒ본그룹
    ◇ 본그룹, 창립기념일 맞아 쪽방촌에 정성박스 기부

    본아이에프가 속한 본그룹이 지난 9일 창립 18주년을 맞아 코로나19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쪽방촌 어르신들에게 임직원과 본사가 기금 모금을 통해 함께 준비한 '정성 박스' 515개를 기부했다.

    본그룹은 '모두가 협력하여 선을 이룬다'는 설립 이념을 토대로 매년 창립 기념일에 공식적인 행사 대신 전 직원이 쪽방촌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지역 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기 위해 노력해 왔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세로 현장 봉사활동이 어려운 점을 감안해 동대문구에 거주하는 쪽방촌 어르신들에게 순수본 파우치죽, 장조림, 생수 등 일상에서 간편하게 취식할 수 있는 먹거리들을 담은 '정성 박스'를 전달했다.

    본그룹 정성 박스는 임직원이 납입한 기부금에 비례해 본사에서도 후원금을 지원하는 '매칭 그랜트' 형식으로 준비된 선물로, 코로나19로 끼니를 제때 챙기기 어려운 어르신을 위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기부와 연대가 밑바탕이 됐다.
  • ▲ ⓒ드롱기
    ▲ ⓒ드롱기
    ◇ 드롱기, 한 손에 들어오는 전자동 커피머신 ‘프리마돈나 XS’ 출시

    드롱기(De’longhi)가 전자동 커피머신 ‘프리마돈나 XS’를 출시한다.

    ‘프리마돈나 XS(KRETAM36.365.M)’는 드롱기만의 획기적인 내부 디자인 기술을 적용해 한 손에 들어오는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작은 공간에서의 활용도가 좋다는 설명이다.

    에스프레소부터 아메리카노 등 단 한 번의 버튼 터치로 동시에 2잔까지 추출 가능하다. 13단계로 원두 굵기 조절이 가능한 커피 그라인더가 장착되어 있어 취향에 맞는 커피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온도제어가 가능한 드롱기만의 ‘라떼크레마(LatteCrema)’ 시스템으로 부드러운 라떼, 카푸치노 등 다양한 우유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우유 용기 자동세척기능과 추출기 분리로 손쉬운 세척과 관리가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동아굿즈’ 출시

    동아오츠카의 ‘동아굿즈’가 가상 굿즈인 데미소다 마스킹테이프를 첫 실물 굿즈로 출시했다.

    동아굿즈는 동아오츠카의 가상 굿즈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포카리스웨트, 데미소다, 데자와 등 동아오츠카 브랜드 굿즈를 상상으로 기획하여 업로드 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MZ세대(밀레니얼 세대+Z세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열풍을 타고 1020세대 소비자 참여가 두드러졌다.

    동아굿즈는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실물 굿즈 제작을 통해, 브랜드 소비 과정에서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의 펀슈머(재미를 뜻하는 ‘Fun’과 소비자 ‘Consumer’를 합친 신조어) 문화를 반영할 계획이다.
  • ▲ ⓒ동원산업
    ▲ ⓒ동원산업
    ◇ 동원산업, 국내 최초 수산생태계 보호 인증 ‘동원 참치회 선물세트’ 출시

    동원산업이 추석을 맞아 국내 수산기업 최초로 수산생태계 보호 인증 참치를 담은 ‘동원 참치회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동원산업은 지속가능한 수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MSC 인증 참치로 ‘착한 소비’의 가치를 담은 ‘동원 참치회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MSC 인증 황다랑어와 최고급 참다랑어 등으로 구성됐으며 뱃살, 속살이 골고루 담긴 고급 혼합 세트부터 담백하고 고소한 등살이 담긴 실속 세트 등으로 다양하게 마련됐다.

    동원산업은 MSC 한국사무소와 협업해 환경 보호 메시지를 담은 선물세트 포장재를 특별 제작했으며 한정 수량에 한해 선보일 예정이다. 
  • ▲ ⓒ사조대림
    ▲ ⓒ사조대림
    ◇ 사조대림, ‘사조참치 안심따개’ 모델에 김강훈 선정

    사조대림은 ‘사조참치 안심따개’의 새로운 얼굴로 아역배우 김강훈 군을 선정했다. 

    사조대림은 김강훈 군과 함께 ‘사조참치 안심따개’의 안전성과 편의성 알리기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김강훈 군의 밝고 귀여운 모습을 사조참치 안심따개 패키지와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물에 적극 활용해 어린 아이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손 다칠 걱정없이 쉽게 딸 수 있는 안전한 ‘사조참치 안심따개’의 이미지를 어필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조참치 안심따개’를 알리고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는 한편, 안전하고 편리한 ‘사조참치 안심따개’를 선택하는 똑똑한 소비자의 이미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 ▲ ⓒKT&G
    ▲ ⓒKT&G
    ◇KT&G, 사회공헌 보고서 'KT&G S-리포트' 발간

    KT&G가 지난해 사회공헌 활동 성과를 담은 '2019 KT&G S-리포트'를 발간했다.

    'S-리포트'에는 KT&G가 추구하는 사회적 책임의 철학과 이를 위해 실천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이 상세히 담겨있다. 국내 대부분의 기업들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통합리포트만 공개하는 것과 달리 KT&G는 2018년부터 별도의 사회공헌 보고서를 발간해 차별화하고 소통 채널을 확대해 왔다.

    KT&G는 '희망' '상생' '창의' 세 가지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보고서는 △'희망'으로 뿌린 씨앗(복지재단·장학재단) △'상생'으로 맺어진 열매(청년창업·상상펀드·사회책임·동반성장) △'창의'로 커가는 나무(상상마당·상상유니브)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아울러 청년창업 지원사업과 문화공헌 플랫폼 상상마당, 글로벌 CSR 등 중점 활동들을 특별 페이지에 담아 그간의 성과를 다뤘다.

    특히 '사회공헌 주요 연혁'에서는 복지재단 설립을 비롯한 다양한 KT&G 상생경영의 발자취를 확인할 수 있다. '2019 하이라이트'에서는 지난해 사회책임활동의 여덟 가지 주요 성과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요약했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2020년 추석 와인선물세트 30종 출시

    하이트진로가 2020년 추석을 맞아 와인 선물세트 30종을 출시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의 밸류 와인 및 국가별, 가격별 소비자들의 기호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와인들로 구성됐다.

    특히 와인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는 세계적 명성의 최고급 와인인 샤또 라피트 로칠드, 샤또 라뚜르, 알마비마와 특급 와인인 달포르노 로마노 아마로네와 발폴리첼라의 매그넘(1.5ℓ)과더블매그넘(3ℓ), 오퍼스원의 매그넘 제품 등 대용량 제품도 한정 판매한다.

    하이트진로의 2020 추석 와인선물세트는 6만원대부터 500만원대까지 밸류와인들과 특급 와인들로 구성됐다. 
  • ▲ ⓒJTI코리아
    ▲ ⓒJTI코리아
    ◇ JTI 코리아, 추석 맞이 대규모 경품 행사 진행

    JTI코리아가 플룸테크 기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신세계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쇼핑에서 '플룸테크'를 검색해 '플룸테크1+1 더블 겟 찬스'에 참여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4매를 증정한다.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신세계 백화점 5만원권을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된다.

    해당 쇼핑몰에서는 당초 7만원에 판매되던 '플룸테크 스타터키트1+1'를 1만9800원에 71%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경품 행사는 19세 이상 성인인증을 받은 모든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21일까지 진행된다. 
  • ▲ ⓒ아영FBC
    ▲ ⓒ아영FBC
    ◇아영FBC, 대용량 '디아블로 매그넘' 편의점 출시

    아영FBC가 추석을 앞두고 '디아블로 매그넘'(Diablo Megnum)을 출시한다. 디아블로 카베르네 소비뇽(Diablo Cabernet Sauvignon) 대용량 사이즈(1.5L)로, 패키지 형태로 판매한다. 칠레의 뛰어난 와인 산지인 센트럴 밸리의 선별된 포도로 만들었다. 풍부하고 진한 체리·자두·블랙 커런트 향에 이어지는 은은한 토스트·커피향이 일품이다. 불고기·떡갈비·잡채·전 등 명절에 즐겨 먹는 요리와도 잘 어울린다.

    대용량 사이즈 와인은 병 안의 와인 원액의 산소접촉이 상대적으로 적어 장기보관에도 유용할 뿐만 아니라 일반 사이즈 와인 생산량보다 적어 희소가치가 높다는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