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오즈키친 피쉬앤칩스, 쉬림프앤칩스’ 출시빙그레 비바시티, 위메프 라이브 커머스 진행동원 GNC·뷰틱, 찰스장 협업 한정판 굿즈 2종 출시
  • ▲ ⓒ오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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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뚜기, ‘오즈키친 피쉬앤칩스, 쉬림프앤칩스’ 출시

    오뚜기가 바삭하게 튀겨낸 고급 맥주안주인 ‘오즈키친 피쉬앤칩스’와 ‘오즈키친 쉬림프앤칩스’를 출시했다. 부드러운 대구살에 반죽을 입혀 바삭하게 튀겨낸 피쉬스틱과 감자튀김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오즈키친 쉬림프앤칩스’는 새우의 탱글탱글한 식감을 살린 쉬림프스틱과 감자튀김이 어우러진 제품으로, 케챂이나 스위트칠리소스와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고급 맥주안주를 즐길 수 있는 ‘오즈키친 피쉬앤칩스’와 ‘오즈키친 쉬림프앤칩스’를 출시했다”며 “에어프라이어 조리로 간편하게 안주겸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비바시티-위메프, 라이브 커머스 진행

    빙그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바시티가 위메프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위메프 브랜드 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1월 7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1시간 동안 실시간으로 비바시티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유명 쇼핑호스트이자 샵테이너인 오민화와 구독자 50만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 ‘아옳이’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생방송 중 최대 금액을 구매한 고객 1명에게는 다이슨 에어랩이 경품으로 제공되며, 실시간 퀴즈 이벤트 및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 ▲ ⓒ동원그룹
    ▲ ⓒ동원그룹
    ◇ 동원 GNC·뷰틱, 팝아티스트 찰스장과 협업 한정판 굿즈 2종 출시

    동원F&B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와 이너뷰티(inner beauty) 전문 브랜드 뷰틱이 국내 대표 팝아티스트 찰스장과 협업해 한정판 굿즈 2종(보틀, 마스크케이스)을 출시했다.

    콜라보 굿즈는 ‘해피하트’의 캐릭터가 그려진 보틀과 마스크케이스 등 2종이다. 보틀은 환경호르몬인 비스페놀 A가 검출되지 않는 친환경 소재 ‘트라이탄’으로 제작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마스크케이스는 항균 기능이 있어 마스크를 위생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보틀과 마스크케이스의 가격은 각각 9900원, 5900원이며, 전국의 GNC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 ▲ ⓒ풀무원푸드앤컬처
    ▲ ⓒ풀무원푸드앤컬처
    ◇ 풀무원푸드앤컬처, 별내·의정부휴게소 푸드코트 리뉴얼 오픈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수도권 동북부 지역을 연결하는 구리포천고속도로 ‘별내휴게소(포천방향)’, ‘의정부휴게소(서울방향)’의 입점 브랜드를 리뉴얼 오픈했다. 기존 유럽풍의 시계탑과 다양한 상징 조형물 등 이국적 풍경을 느낄 수 있는 유럽풍 스트리트&마켓 콘셉트의 인테리어 디자인에 한식·중식 등 전문 외식 브랜드를 입점시켜 고객 편의와 선택권을 확장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입점한 브랜드는 풀무원푸드앤컬처의 대표 한식 전문점 ‘풍경마루’, 짬뽕 전문점 ‘명가짬뽕’, 분식 전문점 ‘테디분식’, 돈가스 & 우동 전문점 ‘돈우동’이다.

    별내·의정부휴게소는 풀무원푸드앤컬처의 휴게소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화장실, 주차장 등의 편의 시설에 고객 편의를 위한 스마트 시스템을 적용하고, 인기 로드샵 브랜드 및 지역 특화 메뉴 개발 등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왔다. 이번 푸드코트 리뉴얼로 고객 선호 메뉴를 새롭게 선보여 폭넓은 메뉴 선택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 ▲ ⓒ코카-콜라
    ▲ ⓒ코카-콜라
    ◇ 코카-콜라, 시티 패키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코카-콜라가 새해를 맞아 진행하는 코-크 시티 캠페인(City Campaign)에 맞춰 한정판 코-크 시티 패키지를 출시한다. 국내 6개 도시들과 해당 도시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골목에 주목해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구현됐다. 

    코-크 시티 패키지는 국내 6개 도시(서울, 양양, 제주, 부산, 광주, 경주)의 상징적인 랜드마크와 각 도시의 ‘힙플레이스’로 꼽히는 골목을 담았다. 남산타워와 을지로 골목(서울), 낙산사와 죽도해변거리(양양), 돌하르방과 제주 동문시장(제주도), 광안대교와 해운대 포차 거리(부산), 무등산과 1913송정역시장(광주), 첨성대와 황리단길(경주) 등이다.

    코카-콜라 시티 패키지는 250ml, 350ml, 355ml 캔 및 500ml, 1.5L, 1.8L 페트 제품으로 선보인다. 
  • ▲ ⓒ카페베네
    ▲ ⓒ카페베네
    ◇ 카페베네, 생딸기 봄 신메뉴 출시

    카페베네가 생딸기를 활용한 봄 신메뉴 6종을 출시한다.

    이번 봄 시즌 메뉴는 국산 설향 딸기를 사용해 건강하고 신선한 봄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생딸기가 강조된 비주얼로 제품 경쟁력을 높였다.

    특히 최신 트렌드와 이색 조합을 선호하는 'MZ 세대'를 위한 메뉴로 딸기와 사과를 조합한 음료 및 디저트를 구성했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증가한 배달포장 고객을 위해 베이커리 메뉴를 강화했다.

    봄 신메뉴는 생딸기 주스, 생딸기 라떼, 딸기 사과 젤라또 프라페노 음료 3종과 딸기 사과 플라워 브레드, 딸기 샌드 토스트, 딸기 크림 케이크 디저트 3종 구성이다.
  • ▲ ⓒ조니워커
    ▲ ⓒ조니워커
    ◇ 조니워커, 국제주류품평회서 전 제품 '금메달'

    조니워커가 '2020 국제 주류 품평회(ISC)'에 출품한 전 제품이 금메달을 받았다. 조니워커가 출품한 모든 제품군에서 금메달을 수상한 것은 국제 주류 품평회 25년 역사상 최초다.

    국제 주류 품평회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고 영향력 있는 품평회로, 업계 최고의 주류 제조사들이 국제 표준 품질과 우수성을 위해 협력하고 있다. 2020년 국제 주류 품평회의 위스키 부문에 조니워커 레드, 블랙, 더블 블랙, 그린, 골드, 블루가 출전했으며, 모두 금메달을 석권했다. 특히 지난해가 조니워커 출시 200주년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한편, 조니워커는 지난해 200주년 기념 한정판 제품을 선보였다. 국내에선 '조니워커 블루 레이블 200주년 한정판 에디션'과 '조니워커 블루 레이블 레전더리 8'을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