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용보증기금은 제33회 중소기업주간을 맞아 '중소기업 Power-UP' 행사를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중소기업의 구인난 해소를 위한 '2021 우수 중소기업 A to Z 온라인 채용박람회, △신용보증기금이 운영하는 중소기업 채용플랫폼 잡클라우드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대국민 공모전, △중소기업의 경영애로 해결을 위한 비대면 라이브 컨설팅으로 구성된다.

    청년.기업의 힘! 기업.청년의 꿈!!이라는 슬로건으로 한국장학재단과 함께 진행하는 2021 우수 중소기업 A to Z 온라인 채용박람회는 내달 11일까지 진행된다.

    채용 포털사이트 잡코리아에는 전용채용관을 개설해 신보를 이용하는 우수 중소기업 100개사의 구인정보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 한국장학재단과 연계된 전국 대학교와 특성화 고등학교에 집중적으로 홍보해 중소기업과 청년의 일자리 미스매치를 해소하는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보의 채용플랫폼인 잡클라우드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대국민 공모전도 내달 11일까지 진행한다. 

    △잡클라우드 홍보아이디어, △IT트렌드 기반의 융·복합 서비스 방안, △중소기업·구직자 일자리 매칭 활성화 방안, △기타 잡클라우드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 중 1가지 주제를 선택해 응모 가능하며, 신청접수는 공모전 공식 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