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상품기획자들이 14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품평회에 참여한 중소업체를 심사를 하고 있다. ⓒ롯데쇼핑
    ▲ 상품기획자들이 14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품평회에 참여한 중소업체를 심사를 하고 있다. ⓒ롯데쇼핑
    롯데쇼핑이 14일 중소기업중앙회와 협업해 우수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를 위한 품평회와 '상생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했다. 

    이번 품평회에는 패션잡화, 생활용품, 헬스&뷰티, 식품 등 약 60여 개의 우수 중소업체가 참여했다. 롯데쇼핑의 4개 사업부의 상품기획자 총 14명이 참여해 중소기업 상품의 상품성과 시장 경쟁력을 심사했다. 

    롯데백화점 라이브커머스 채널 '100Live'를 통해 '상생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해 중소기업 상생관 '드림플라자' 입점 브랜드의 우수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했다. (사진=롯데쇼핑)
  • ▲ 상품기획자들이 14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품평회에 참여한 중소업체를 심사를 하고 있다. ⓒ롯데쇼핑
  • ▲ 상품기획자들이 14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품평회에 참여한 중소업체를 심사를 하고 있다. ⓒ롯데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