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스니키, 타우린 올인원 워시 출시락앤락 공식 자사몰 락앤락몰 리뉴얼 오픈코오롱스포츠,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서 팝업 전시
  • ▲ ⓒ락앤락
    ▲ ⓒ락앤락
    ◇ 락앤락 공식 자사몰 락앤락몰 리뉴얼 오픈

    락앤락이 공식 자사몰인 ‘락앤락몰’을 대대적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리뉴얼된 ‘락앤락몰’은 ‘좋은 것을 담다’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온라인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커머스 기능을 강화해 고객의 쇼핑 편의와 혜택을 높이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커뮤니티 기능을 갖췄다.

    새롭게 오픈한 락앤락몰에서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제품 검색과 쇼핑이 가능하다. ‘스마트 검색’ 기능을 활용해 사용자, 사용하는 상황, 구매 시 중요하게 여기는 점 등 사용 조건을 세부적으로 설정해 검색하면 맞춤형 검색 결과를 보여준다.

    고객의 쇼핑 활동을 분석해 개인 맞춤형 제품을 추천하고, 오늘의 핫딜 등 소비자 니즈에 맞춘 다양한 기획전도 운영한다. 이 밖에 간편결제 연동으로 편의를 높이고, 상세한 할인 혜택 정보와 상품 비교하기 기능을 제공해 소비자가 빠르고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락앤락은 이번 자사몰 리뉴얼과 동시에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시스템을 구축하고, 기존 6단계였던 멤버십 등급을 3단계로 간소화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통합 멤버십에 가입하면 바로 엘엘멤버가 되며, 한 건 이상 구매 시 VIP, 다섯 건 이상 혹은 50만 원 이상 구매하면 VVIP 등급이 된다. 등급에 따라 무료배송, 명절 프라이빗 쿠폰 등 회원만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스포츠,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서 팝업 전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오는 30일까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에서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코오롱스포츠와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가 함께 기획한 것으로, ‘Travel Theme 60. Hiking’을 주제로 진행된다. 

    코오롱스포츠는 하이킹에 어울리는 코오롱스포츠의 용품과 더불어, 콘셉트 스토어인 솟솟상회와 솟솟618에서만 판매하는 솟솟굿즈를 소개한다.

    솟솟은 코오롱스포츠의 심볼인 상록수를 한글로 표현한 것으로, 코오롱스포츠는 새롭게 변신하고 있는 브랜드의 분위기를 전하고자 솟솟굿즈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전시는 다양한 고객층이 즐겨 찾는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에서 솟솟굿즈를 선보여 색다른 코오롱스포츠의 모습을 전달하고자 한다. 또한 하이킹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하이킹에 필요한 소품들과 용품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했다.

    코오롱스포츠는 이번 전시와 함께 브랜드 앰배서더인 ‘두두부부’의 라이브 테마 토크도 준비했다. 토크 이벤트는 현대카드 컬처·라이브스타일 앱 ‘DIVE(다이브)’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6일 방송된다.
  • ▲ ⓒ이월드
    ▲ ⓒ이월드
    ◇ 이랜드 로이드, AR기반 주얼리 온라인몰 그랜드 오픈

    이월드 주얼리 사업부의 로이드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개편한 공식몰을 선보였다.

    20일 공개된 로이드의 새로운 온라인몰은 AR기술을 기반으로 한 실시간 착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AR 기술은 현실 위에 가상 이미지를 겹쳐 보여주는 증강현실 기술로 현실 이미지 위에 가상 이미지가 합성되기 때문에 더 현실감있게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로이드의 새로운 공식몰은 AR기술을 기반으로 고객이 실시간 영상으로 시착을 경험할 수 있고, 구매까지 온라인몰에서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현재는 일부 귀걸이 상품에 한해 AR 시험 착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다음달부터 반지, 목걸이 등 카테고리를 확대해 선보일 계획이다. 이에 더해 ‘선물 큐레이션’과 ‘오늘도착’ 서비스를 통한 온라인 선물하기 기능을 강화했다.

    ​로이드는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이날부터 전 고객 웰컴 10% 할인 쿠폰, 전 품목 무료배송, 구매 고객 선착순 사은품 증정 등의 공식몰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 ⓒ휠라
    ▲ ⓒ휠라
    ◇ 휠라홀딩스, ESG 보고서 발간·UNGC 가입

    휠라홀딩스는 지난 한 해 동안의 ESG 경영 성과와 비전을 집약한 ‘2020 휠라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간했다.

    글로벌 그룹 차원에서 지난해 처음으로 발간했던 것에 이은 두 번째 보고서로, 전 세계 이해관계자를 대상으로 그룹 지속가능경영의 방향성과 의지, 실천사항 등을 공유하기 위해 국문 및 영문판으로 발간했다.

    여기에 더해 최근 UNGC(UN Global Compact·유엔글로벌콤팩트)에도 가입해 환경과 노동, 인권, 그리고 반부패 등에 대한 국제적 규범을 준수하고 지속가능경영 문화를 확산시키는데 일조할 것을 다짐했다.

    UNGC는 글로벌 기업들이 지속 가능한 기업 운영 정책을 채택하고 실천 내용을 국제기구에 보고하도록 장려하는 유엔(UN) 산하 자율기구로 인권과 노동, 환경, 반부패 등 4개 분야 10가지 원칙을 기업 경영에 반영하고 공유하기 위한 지원 역할을 수행한다.

    휠라는 ‘YOUR FILA IMPACT’를 ‘2020년 ESG 슬로건’으로 제정,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새로운 가치 제시 및 실현에 있어 긍정 영향력을 발휘해 더 나은 미래로 나아가고자 하는 의지를 표명했다.

    그룹 차원의 대내외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히 하기 위해 매년 ESG 단계와 현황에 적합한 슬로건을 제정할 예정이다. 지난 2020년 한 해 동안은 첫 슬로건 하에 그룹사 차원에서 핵심 역량을 확보하는데 주력, 지속가능경영 체계를 고도화했다.

    이를 통해 2021년을 ESG 역량 강화의 원년으로 삼고 ESG 통합 전략 및 관리체계를 구축, 핵심성과지표(KPI) 수립 등을 통해 보다 체계적이며 실질적인 지속가능경영의 기반을 마련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 ▲ ⓒ데싱디바
    ▲ ⓒ데싱디바
    ◇ 데싱디바, 프리미엄 볼륨젤 ‘글레이즈’ 페디 제품 출시

    데싱디바가 한 번 굽는 프리미엄 볼륨젤 ‘글레이즈(Glaze)’의 페디 제품을 출시했다.

    때 이른 더위로 발 노출이 많아지는 요즘, 30년의 살롱 노하우를 보유한 데싱디바는 지난 4월 글레이즈 젤네일 출시에 이어 소비자들에게 만족감 높은 페디큐어 경험을 제공하고자 글레이즈 페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지난 14일 데싱디바 공식몰 사이트에서 공개된 디자인은 ‘미러파우더(Mirror Powder)’와 ‘봄 체크’ 시리즈 2종이다. 미러파우더는 파우더 가루를 수십 번 문질러 완성시키는 디자인으로, 글레이즈 역시 살롱과 동일한 방식의 수작업 과정을 거쳐 탄생된다. 색상은 화이트 펄, 핑크, 실버 메탈, 로즈골드 메탈 등 총 6가지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발랄하고 산뜻한 느낌의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봄 체크’ 시리즈는 블루, 레드, 옐로우 색상으로 구성되며, 투명한 젤 베이스에 데이지 꽃을 그려 넣어 화창한 봄의 감성을 어필하기에 제격인 플라워 패턴도 함께 나온다. 그 밖에 다채로운 컬러의 빛을 반사하는 프리즘 필름을 삽입해 다이아를 품은 듯한 영롱한 광채를 뿜는 ‘글레이즈 유리네일’의 페디 제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스니키, 타우린 올인원 워시 출시

    애경산업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는 샴푸, 페이, 바디워시 기능을 하나에 담은 3in1 ‘타우린 올인원 워시’를 출시했다.

    스니키 타우린 올인원 워시는 복잡한 샤워 단계를 줄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세정해주는 남성 전용 올인원 제품이다. 특히 피부 탄력을 증가시키고 피부에 활력을 주는 ‘타우린’ 성분을 함유해 상쾌하고 개운한 세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니키 타우린 올인원 워시는 헤어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아르간커넬, 호호바, 마카다미아씨 오일을 담은 ‘3-오일 콤플렉스’를 함유해 두피 보호 및 모발을 부드럽게 케어해 준다.

    스니키 타우린 올인원 워시는 건강한 바디 케어에 도움을 주는 3가지 자연유래 추출물과 5가지 자연유래 보습 및 진정 성분을 함유해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남성 피부에 보습과 진정 케어를 해준다.

    스니키 타우린 올인원 워시는 피부자극테스트는 물론 미세먼지 세정 테스트를 완료 받아 외출 후 머리 및 몸에 붙은 미세먼지까지 깨끗한 세정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