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친환경 캠페인 ‘고 그린 캠페인’ 전개마켓컬리, ‘사과 취향 찾기 세트’ 출시hy, 야쿠르트맛 막걸리 막쿠르트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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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자랜드, 프리미엄 김치냉장고 프로모션 전개

    전자랜드가 12월 11일까지 멤버십 가입 고객이 프리미엄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품질 좋은 ‘해남 해수 정제 절임배추’ 20㎏을 증정한다. 

    대상 제품은 ‘삼성전자’, ‘LG전자’, ‘위니아’의 주요 김치냉장고 모델이다.

    해남 해수 정제 절임배추는 해수를 맞고 키워져 알이 실하다는 특징이 있다. 절임 시 인공적인 소금물이 아닌 정제된 해수를 사용하고, 추가적으로 들어가는 소금도 국내산 천일염을 사용한 배추라 김장용 김치에 적합하다.

    사은품은 12월 16일까지 김치냉장고 설치가 완료된 고객에게 지급된다. 
  • ▲ ⓒ티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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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티몬, ‘빕스’ 할인권 최대 90% 할인 판매

    티몬이 오는 25일까지 빕스 1만5000원 할인권을 파격 할인가인 1500원에 특별 판매한다.

    총 주문 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 1매 사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빕스 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1인당 6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빕스의 시그니처 메인 메뉴도 최대 40% 할인가로 판매한다. ‘골든프리미어 엘본스테이크’는 1000개 한정 40% 할인된 5만4600원에 판매하며, ‘멜팅버터그릴드랍스터’는 100개 한정으로 31% 할인한 1만9900원에 선보인다. 방문포장 상품인 ‘토마호크스테이크’ 밀키트 제품은 정가 대비 39% 저렴한 5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티몬은 ‘뷔페 고메위크’ 기획전을 열고 매일 지정된 뷔페 상품을 당일 10시부터 자정 전까지 구매 시 10% 즉시 할인해준다. 15일 서울 글래드 여의도 그리츠 뷔페, 16일 서울 신라스테이 삼성점 뷔페, 17일 부산 센텀마마뷔페 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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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홈플러스, 온라인 매출 31% ‘껑충’

    홈플러스가 10월 27일부터 이달 2일까지 온라인 소비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반값 기획전’을 처음 진행한 5월 대비 23% 급증했다. 기획전을 포함한 온라인 전체 매출도 31% 올랐다. 같은 기간 대용식 행사 품목 매출이 162% 신장했다. 상품별로는 즉석밥, 간장·고추장, 견과류 등이 매출 상위 품목에 이름을 올렸다.

    소용량 상품도 인기다. 치솟는 물가에 먹거리 비용 부담이 커지면서 필요한 만큼만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난 탓이다.

    실제로 10월 한 달간 홈플러스 온라인 ‘든든한끼’ 샌드위치·요리류 7종, ‘지금한끼’ 비빔밥 3종 등 1인분 델리 품목 매출이 지난해 동월 대비 616% 급증했다. ‘한끼 두부’ 품목 매출은 138% 뛰었으며, 작은 용기 즉석밥·작은 컵라면 등 대용식 품목 매출은 150% 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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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마켓컬리, ‘사과 취향 찾기 세트’ 출시

    마켓컬리가 가을을 맞아 총 9개 품종의 사과를 하나씩 모은 ‘사과 취향 찾기 세트’를 선보인다.

    농촌진흥청에 따르면 지난 5년간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팔린 과일은 사과로 대부분 부사·홍옥·아오리다. 마켓컬리는 더욱 다양한 사과를 맛볼 수 있도록 이번 세트를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감홍’은 평균 당도가 15.5브릭스 이상으로, 국내 품종 중 뛰어난 단맛을 자랑한다. 1년 중 늦가을 한 달만 판매한다. ‘금사과’로도 불리는 시나노 골드는 청량하고 시원한 단맛이 인상적이다.

    올해 10월 중순부터 4주간(10월16일~11월12일) 감홍 사과의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6배 증가했다. 10월부터 6주간 시나노 골드의 판매량 역시 1.6배 증가했다. 양광, 황옥의 판매량도 꾸준히 오르는 추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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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GF리테일
    ◇ CU, ‘GET 커피 딜리버리 캠페인’ 성료

    CU가 커피차로 전국의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는 ‘GET 커피 딜리버리 캠페인’를 통해 총 2169㎞를 이동했다고 밝혔다.

    소중한 학교 친구나 직장 동료에게 CU의 즉석원두커피인 GET 커피를 전달해 특별한 휴식을 선물한다는 콘셉트의 이벤트로 지난달 24일부터 열흘 간 진행됐다.

    서울시 영등포구를 시작으로 커피차는 인천광역시, 대전광역시, 부산광역시 경기도 성남시, 수원시, 경상북도 포항시, 강원도 춘천시, 홍전군, 전라남도 해남군 등 전국 12개 지역을 방문했다.

    이를 위해 CU는 지난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연을 모집했다. 총 12명을 뽑는 이번 캠페인에 전국에서 1400여건의 사연이 몰려 총 경쟁률은 117대 1을 기록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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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마켓, 친환경 캠페인 ‘고 그린 캠페인’ 전개

    G마켓이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특가 판매하고 친환경 브랜드를 소개하는 ‘고 그린 캠페인’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G마켓에서 최근 한 달(10월 14일~11월 13일) 기준, 전년대비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장바구니’는 107%, ‘텀블러’는 25% 더 많이 팔렸다.

    상품명에 ‘친환경’ 혹은 ‘리싸이클링’ 키워드가 포함된 ‘남성의류’(100%), ‘여성의류(633%), ’문구’(174%), ‘바디·헤어’(23%)도 판매가 늘었다. 반면 비닐봉투, 일회용 비닐장갑, 랩 등이 포함된 ‘주방 소모품’ 카테고리의 판매는 8% 감소했다.

    이번에 진행하는 ‘고 그린 캠페인’에서는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엄선해 할인 판매한다.

    대표제품으로 ‘써모스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 스테디셀러인 ‘스타벅스 SS 스탠리 그린 켄처 텀블러’ 등을 비롯해 ‘친환경 주방세제 슈가버블 레몬크러쉬’ 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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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남양유업, 플랜트밀크 ‘아몬드데이’ 캐릭터 공개

    남양유업이 100% 캘리포니아 리얼 아몬드를 담은 플랜트 밀크 ‘아몬드데이’의 브랜드 캐릭터 ‘몬디를’ 공개했다. 몬디는 늘 최고의 아몬드가 되기 위해 자신을 갈고닦으며, 모든 일에 계획을 세우는 꼼꼼한 스타일을 가진 아몬드다.

    캐릭터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도 긍정적이다. 남양유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몬디의 중독성 있는 CM송이 조회 수 2주 만에 200만회를 돌파했고, 재미있고 신선하다는 반응이 댓글로 이어지고 있다.

    남양유업은 오는 18일까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초성퀴즈와 MBTI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시물 댓글에 정답을 작성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몬디 키링과 스티커, 아몬드데이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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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에이블리, 아웃도어관 오픈

    에이블리는 MZ세대의 고프코어룩 열풍에 따라 브랜드 관 내 아웃도어관을 신규 오픈했다.

    트렌드에 민감한 유저 특성을 반영해 야외활동 중에도 개성을 드러낼 수 있도록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브랜드 및 상품으로 엄선한 점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아웃도어 아이템인 의류, 신발뿐 아니라 비니, 볼캡, 가방 등 디테일을 살릴 수 있는 액세서리 라인까지 다채롭게 선보인다.

    앞서 지난 10월 아웃도어관의 상품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85% 증가했다.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연이어 입점하며 관련 상품 수도 335%가량 대폭 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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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빙그레, COP27 한국관에서 친환경 우수사례 발표

    빙그레가 이집트 샤름 엘 셰이크에서 진행되는 .제27차 유엔기후변화협약 당사국총회(COP27)에서 친환경 우수사례를 발표한다

    빙그레는 15일 오후 1시(현지시간)부터 COP27 행사장 내 한국관에서 ‘생활분야 온실가스 감축방안 및 정량화 우수사례 공유’라는 주제로 발표를 실시한다.

    발표는 빙그레 제품 패키지 및 생산 공정 개선을 통한 탄소배출량 저감 사례와 자원순환 캠페인 사례 등을 소개하며 진행된다. 또 플라스틱 용기의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을 알리고 업사이클을 통한 자원 순환 활동의 경험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진행한 다양한 캠페인 사례도 발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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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엠즈베이커스, '매일생크림 바스크 치즈케이크' 출시

    엠즈베이커스가 신제품 ‘매일생크림 바스크 치즈케이크’를 출시했다.

    CU 전용 상품으로 출시된 매일생크림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고온에서 표면을 태우듯 진하게 그을리며 구워, 꾸덕하고 쫀득한 식감과 스모키한 향을 느낄수 있다는 설명이다.

    매일유업의 신선한 매일생크림을 올려 치즈와 생크림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155g 작은 용량으로 혼자서도 간편하게 즐기기 좋다.

     
  • ▲ ⓒCJ제일제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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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J제일제당 ‘고메’, 화끈불닭봉∙알싸쯔란봉 출시

    CJ제일제당 ‘고메’는 ‘화끈불닭봉’∙’알싸쯔란봉’ 등 ‘뼈있는 치킨’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고메 브랜드 최초로 출시한 ‘뼈 있는 치킨’으로, 불닭, 쯔란 등 익숙한 소스에 셰프의 노하우를 담아 차별화된 맛을 구현했다. 

    삼양 불닭소스와 콜라보한 ‘화끈불닭봉’은 화끈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알싸쯔란봉’은 쯔란과 양꼬치라는 친숙한 조합을 모티브로 알싸하고 이국적인 풍미를 냈다. 특히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하면 약 12분만에 완성 가능해 누구나 간편하게 갓 구운듯한 치킨 봉을 번거로운 조리과정 없이 만들 수 있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 아이엠샴푸, 탈모 기능성 신제품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헤어케어 브랜드 JUST AS I AM(저스트 에즈 아이엠, 이하 아이엠)이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신제품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한다.

    아이엠은 이달 15일 ‘아이엠 샴푸 N2’ 라인의 토닉과 트리트먼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아이엠 샴푸 N2’가 출시 직후부터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로 떠오르며 기대 이상의 반응을 얻자 상품 종류를 확대하게 됐다.

    아이엠 제품은 향에 따라 N1 과 N2 라인으로 나뉘는데 N1은 달콤한 무화과향, N2는 싱그러운 시트러스 머스크향이 특징이다. 아이엠만의 독보적인 조향 기술로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향을 더했다.

     
  • ▲ ⓒhy
    ▲ ⓒhy
    ◇ hy, 쿠르트맛 막걸리 막쿠르트 출시

    hy는 전통주 구독 플랫폼 술담화와 함께 야쿠르트맛 막걸리 막쿠르트를 출시한다. 막쿠르트는 hy의 첫 번째 주(酒)류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다.

    신제품은 새콤달콤하면서도 구수한 맛이 특징이다. 은은한 산미가 짭조름한 맛을 잡아줘 치즈 안주와도 잘 어울린다. 매운 음식과 함께 마셔도 좋다. 냉동실에 4시간 이상 얼리면 셔벗 형태로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막쿠르트는 450ml 단일 구성이며 패키지에는 야쿠르트 고유 디자인을 적용했다. 술담화 홈페이지 '담화마켓'을 통해 6000개 한정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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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설화수
    ◇ 설화수 2022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설화수가 2022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한정판 세트인 ‘Happy Holidays from Sulwhasoo’ 컬렉션을 선보인다.

    설화수 2022 홀리데이 컬렉션은 “당신의 의미 있는 순간에 설화수가 함께합니다”라는 주제로 기획됐다.

    이러한 설화수의 희망과 기대감을 '설화(눈꽃)', '윤조에센스 백자', '선물'이라는 세 가지 콘셉트로 표현하며 연말 축제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이번 컬렉션은 설화수의 베스트셀러인 윤조에센스와 자음생세럼, 자음생크림이 본품으로 들어가는 3가지 기획 세트로 구성됐다.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월간과자, 현대카드와 손잡고 서비스 확대

    롯데제과의 대표 과자 구독 서비스인 ‘월간과자’가 현대카드와 손잡고 구독 서비스 영역을 확대, 구독 서비스 신청 채널의 다양화에 나섰다.

    롯데제과 ‘월간과자’는 소비 트렌드와 고객의 취향에 맞춰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의 ‘3층 시스템’에 입점했다. 현대카드 ‘3층 시스템’은 1층부터 3층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정기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2층 구독’ 메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독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현대카드 앱에 접속한 후 ‘나만의 혜택’ 메뉴의 ‘2층 구독’에서 ‘월간과자팩’을 눌러 이용료를 결제하면 된다.

     
  •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 한화 더테이스터블, 도원스타일 무역센터점 리뉴얼 오픈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자회사 더테이스터블은 중식당 도원스타일 무역센터점이 15일 리뉴얼 오픈한다.

    도원스타일 무역센터점은 프리미엄 미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테이블웨어와 인테리어를 변경하고 메뉴를 전면 개편했다. 특히 시그니처 메뉴 라임크림새우는 바삭하게 튀긴 새우 위에 향긋한 라임 제스트와 크림소스, 튀긴 누룽지를 더해 새로운 식감을 더했다.

    또한 프라이빗 룸에서는 쇼플레이트 위로 제공되는 코스요리를 통해 파인다이닝의 간접 경험을 할 수 있다. 메뉴는 브랜드 콘셉트 ‘식탁 위에 차린 중식의 낙원’을 전달하기 위해 ‘무릉’, ‘도원’, ‘무이’, ‘곤륜’, ‘봉래’ 코스로   탈바꿈했다.
  • ▲ ⓒ크린토피아
    ▲ ⓒ크린토피아
    ◇ 크린토피아, 예비 창업자를 위한 11월 창업 설명회 개최

    크린토피아가 오는 24일부터 전국 6개 도시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24일에는 △대전광역시, △천안시, △광주광역시에서, 25일에는 △대구광역시△부산광역시에서, 29일은 △서울에서 진행한다.

    크린토피아는 창업설명회 참석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특전과 혜택을 제공한다. 창업설명회를 통해 가맹 계약을 완료하면 사업 모델에 따라 코인워시 건조기 1대, IoT 솔루션 요금, 임대료 40% 등을 지원한다. 또한 11월 창업설명회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가맹비 면제와 무인 세탁함 무상 지원 중 택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