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신규 웹 예능 ‘연애 임파서블’ 공개올리비아로렌,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3년 연속 1위CJ푸드빌 더플레이스, 5월 프로모션 전개
  • ▲ ⓒGS25
    ▲ ⓒGS25
    ◇ GS25, 신규 웹 예능 ‘연애 임파서블’ 공개

    GS25가 이달 15일 업계 최초로 오리지널 웹 예능 연애 프로그램인 ‘연애 임파서블’을 선보인다.

    ‘연애 임파서블’은 지금까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라이벌 집단’끼리의 소개팅을 통해 사랑과 장벽 사이에서 고민하는 소개팅 남녀의 치밀한 심리를 보여주는 리얼 연애 관찰 콘텐츠다. 

    해당 콘텐츠는 GS25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이리오너라’에서 시청할 수 있다. 15일 예고편에 이어 17일 특별화, 31일 1화로 본격 시작될 예정이다. ‘연애 임파서블’은 총 5부작으로 격주 금요일 한 편씩, 총 10주 동안 공개될 계획이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하이원 리조트 올인원 썸머패키지 론칭 방송

    NS홈쇼핑이 11일 밤 10시 45분 ‘하이원리조트 올인원 썸머패키지’를 론칭 방송한다.

    숙박, 워터파크, 관광까지 고민과 검색의 번거로움없이 한번에 여행을 준비할 수 있는 올인원 패키지로 구성됐다. 조식이 포함된 구성은 NS홈쇼핑 단독구성으로 유일하다. 여름방학, 여름 휴가 시즌뿐만 아니라 추석연휴를 포함해 조바심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유효기간이 10월31일까지이다. 

    2인권 기준 58만2000원의 구성이 76% 할인된 13만9000원이며 방송 중 구매 시 모바일 앱 결제 5% 할인과 적립금 7% 및 특정 카드 할인 5%까지 포함하면 최종 혜택가 12만554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2024 서머 라이브 데이’ 진행

    무신사가 여름 시즌을 맞아 라이징 브랜드의 신상품을 집중 조명하는 ‘2024 서머 라이브 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0개 브랜드와 함께하는 릴레이 방송으로 이번 여름 시즌 신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했다.

    행사는 오는 13일과 14일 저녁 6시부터 11시까지 진행한다. 13일에는 남성 캐주얼, 컨템포러리, 워크웨어 등으로 주목받는 패션 브랜드를 소개한다. △브라운야드(6시) △블랭크룸(7시) △포터리(8시) △모이프(9시) △이스트로그(10시) 순으로 방송한다.

    2일차에는 여성 고객들로부터 높은 반응을 얻고 있는 △오버듀플레어 △드래곤 디퓨전 △마뗑킴 △틸 아이 다이 △시눈의 라이브 방송을 순차 진행한다.
  • ▲ ⓒ올리비아로렌
    ▲ ⓒ올리비아로렌
    ◇ 올리비아로렌,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3년 연속 1위

    세정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여성복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올해는 국내 소비자 12만여 명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했으며, 올리비아로렌은 여성복 부문에서 평가 지수 종합점수 최고점을 획득해 3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브랜드 신뢰’ 항목에서 압도적으로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고객들에게 신뢰 받는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오뚜기카레 55주년 옥외 광고 공개

    오뚜기가 올해로 출시 55주년을 맞은 ‘오뚜기 카레’를 주제로 제작한 3D 아나몰픽 옥외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카레 55주년 옥외 광고는 화면의 안팎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생생한 입체감을 느낄 수 있는 3D 기법을 적용한 광고로 삼성동 무역센터 ‘케이팝 스퀘어(K-POP Square)’와 ‘서초 퍼스트 사이니지’에서 펼쳐진다.

    영상 속에서는 대형 스푼에 담긴 오뚜기 카레와 거대한 써니 사이드업 계란, 그릴드 새우, 통삼겹 바비큐가 만나 마치 눈 앞에서 펼쳐지는 듯한 역동적인 즐거움을 선사하는 동시에 몰입감을 더한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뷰티풀 민트 라이브 2024’ 후원

    롯데칠성음료가 11일부터 12일까지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는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의 후원사로 참여한다.

    뷰티풀 민트 라이프는 봄을 대표하는 음악 축제로 15년째 이어지고 있다. 올해는 올림픽공원 잔디마당과 수변무대, 핸드볼 경기장에서 10CM, 김성규, 옥상달빛, 적재 등 유명 가수와 밴드가 출연해 봄 소풍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축제 기간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크러시 맥주 부스와 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로제청하 스파클링 부스를 준비했다.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출시 이벤트

    매일유업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신제품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출시를 기념해 광고 캠페인 및 대규모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는 지방으로 가볍게 즐기면서 단백질과 유산균 모두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요거트 음료이다. 매일유업은 이번 신제품을 알리기 위해 최근 드라마와 예능 방송을 넘나들며 MZ세대에게 주목받고 있는 배우 강훈과 박서함, 이시우를 광고모델로 발탁해 함께 촬영한 영상 3편을 공개했다.

    ‘#바이오댄스 챌린지’ 이벤트도 오는 6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바이오댄스’ 가이드 영상과 똑같은 동작으로 춤추는 본인의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한 후 SNS에 짧은 길이의 숏폼영상으로 해시태그와 올리면 된다.
  • ▲ ⓒKT&G
    ▲ ⓒKT&G
    ◇ KT&G, ‘2024 상상 두드림’ 참가자 모집

    KT&G 상상마당 홍대가 젊은 예술가들에게 전시 공간을 무료로 지원하는 ‘2024 상상 두드림’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5월 15일까지 모집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나이, 성별, 개인 혹은 단체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프로젝트 제안서를 상상마당 공식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최종 선정자(팀)는 서류 및 인터뷰 심사를 거쳐 5월 말에 발표되며, 상상마당 홍대 라운지 공간 대관 및 전시, 홍보 등 관련 비용을 무상으로 지원받을 예정이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더플레이스, 5월 프로모션 전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봄 시즌 세트는 5월 31일까지 더플레이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스프링 페스타 세트’ 2만원, ‘프리마베라 세트’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스페셜 데이 프로모션도 눈길을 끈다. 5월 14일 로즈데이, 20일 성년의 날, 21일 부부의 날에 봄 시즌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클래식 티라미수’를 무료로 제공한다. 식사를 달콤하게 마무리하는 디저트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한다.
  • ▲ ⓒ삼양사
    ▲ ⓒ삼양사
    ◇ 삼양사, 상쾌한 팝업스토어 전개

    삼양사가 5월 20일까지 을지로 3가역 인근 뉴스뮤지엄 을지로점에서 상쾌한 팝업 스토어 ‘블루 익스프레스’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 1층의 ‘오더 존’에서는 우체국을 연상케 하는 주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안내 데스크에서 팝업스토어에 대한 소개와 참여 방법을 알려주고, ‘블루 데스크’에서 상쾌환 선물 제품 주문서(하트페이퍼)를 작성해 접수처에 제출하는 방식이다.

    같은 층에 위치한 ‘플레이 그라운드’에서는 ▲‘상쾌환 텔레파시’ ▲‘4 ZERO 저울 게임’ ▲‘상쾌환 알까기’ 등 3가지 미니게임을 운영하고 2회 이상 성공 시 상쾌한 부스터 제로 1개를 추가 증정한다.
  • ▲ ⓒ메가스터디
    ▲ ⓒ메가스터디
    ◇ 메가스터디교육,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기부

    메가스터디교육이 고등학생 등 수험생 회원이 참여한 기부 선행 이벤트를 통해 조성한 기부금을 아동복지 전문기관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

    메가스터디교육은 지난 2월 20일부터 3월 11일까지 고등 인터넷강의를 제공하는 메가스터디 사이트에서 수험생이 교재 1권을 구매할 때마다 1개의 메가별을 적립, 개당 200원으로 환산되어 적립된 금액을 기부하는 신학기 ‘기부 선행’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메가스터디교육은 이 기간 적립된 금액에 추가 기부금을 더해 총 1000만원과 기부에 참여한 회원명단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 20주년 기념 브랜드 새단장

    빙그레는 2004년 출시된 대한민국 최초 프로즌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의 20주년을 맞아 전체 제품에 대한(바·콘·카톤) 브랜드 라인업 확대를 진행한다.

    빙그레는 최신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 ‘꿀’과 ‘아몬드’를 활용한 ‘허니아몬드(바·콘)’와 ‘허니플레인(카톤)’을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 제품에 대해서는 패키지에 직관적으로 유산균 수를 기재하고, ‘요거트’가 갖는 산뜻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디자인 요소로 기획했다. 
  • ▲ ⓒSPC
    ▲ ⓒSPC
    ◇ SPC 파스쿠찌, 여름철 맞아 시즌 음료 4종 출시

    SPC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다가오는 과일을 활용한 음료 4종을 출시한다.

    주요 제품은 ‘수박 그라니따’, ‘트로피칼 패션 그라니따’ 등 그라니따 2종과 ‘청포도 민트 빅 리프레셔’, ‘애플 블랙 빅 리프레셔’ 등 리프레셔 2종이다.
  •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 정관장 활기력, ‘바람의나라: 연’과 컬래버 제품 출시

    KGC인삼공사가 지난 4월26일 넥슨과 슈퍼캣이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과 컬래버한 활기력 에너지박스를 출시했다.

    ‘활기력 에너지박스 바람의나라: 연 에디션’에는 시그니처 도트 디자인이 재현됐다.

    제품 내 아이템 쿠폰이 포함돼 있어 게임 속에서 영구 사용 가능한 ‘정관장 활기력 망토 외형’ 등 여러가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고객 혜택 강화 위한 신규 리워드 프로그램 파일럿 테스트

    스타벅스 코리아가 개점 25주년을 맞아 새로운 별 이용 프로그램인 ‘Magical 8 star’를 시범 도입하고, 본격적으로 멤버십 혜택 강화를 위한 준비에 나선다.

    한정 기간 운영되는 Magical 8 star는 별이 12개 적립될 때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단 8개만 모이면 ‘카페 아메리카노’나 ‘카페 라떼’ 톨 사이즈 음료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5월9일부터 7월 말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멤버십 혜택 이용에 가장 익숙한 골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 ▲ ⓒbhc치킨
    ▲ ⓒbhc치킨
    ◇ bhc치킨, 홍콩 2호점 ‘bhc 플라자 2000점’ 오픈

    bhc치킨이 홍콩 2호점 ‘bhc 플라자 2000점’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018년 홍콩 시장에 진출한 이후 두 번째 매장이다.

    'bhc 플라자 2000점'은 유명 쇼핑몰 ‘타임스퀘어’ 등이 위치한 홍콩섬 최대 쇼핑 번화가에 자리하고 있다.

    약 315㎡(95평) 매장에 총 106석 규모를 갖춘 ‘bhc 플라자 2000점’은 고객들이 매장을 방문해 방금 조리된 따끈한 치킨을 맛볼 수 있는 다이닝 스타일로 운영되며, 배달 서비스도 가능하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중소 식품 협력사 대상 10년째 '상생협력 아카데미' 개최

    CJ프레시웨이가 지난 9일 중소 식품 협력사의 안전 역량 강화를 위한 ‘상생협력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총 53곳의 협력사가 참여한 이번 상반기 교육에서 CJ프레시웨이는 식품·산업안전 제도를 중심으로 협력사의 현장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각종 최신 정보를 이해하기 쉽게 설명했다.

    올해부터는 5인 이상 50인 미만 사업장에도 중대재해처벌법이 적용됨에 따라 해당 법률의 주요 내용과 사례를 소개하고, 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 교육도 펼쳤다.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 배민, 요즘 대세 ‘가성비 메뉴’ 맞춤형 지원 나선다

    배달의민족 우아한형제들이 최근 높은 물가에 소비자 트렌드로 떠오른 가성비 메뉴의 개념 정리부터 개발 방법까지 전수하는 ‘돈 버는 가성비 메뉴’ 캠페인을 연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고물가 현상 속에서 하나의 소비 문화로 자리한 가성비를 외식업에도 적용하고자 마련했다. 가성비 메뉴가 생소한 사장님들의 이해를 돕는 것부터 직접 가게에 적용할 수 있는 메뉴 개발 등 전방위로 효율 경영을 돕는다. 
  • ▲ ⓒ락앤락
    ▲ ⓒ락앤락
    ◇제니퍼룸, ‘마카롱 제습기’ 5종 판매

    락앤락의 자회사 브랜드 제니퍼룸이 3차 완판을 기록한 ‘마카롱 제습기’ 판매를 재개했다.

    일일 최대 12L의 제습량으로 장마철에도 상쾌한 실내 환경을 유지시켜주는 여름철 필수 가전제품이다. 이 제품은 전원이 켜짐과 동시에 주변 습도를 감지해 자동으로 실내 습도를 쾌적하게 유지시켜준다. 의류 건조 기능이 탑재돼 장마철 세균 번식이 쉬운 빨랫감과 의류를 빠르게 건조시켜 주며 결로 현상으로 인한 곰팡이를 방지해 사계절 내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4중 소음 방지 기술이 적용돼 수면과 휴식을 방해하지 않는다는 설명이다. 
  • ▲ ⓒ달바
    ▲ ⓒ달바
    ◇ 달바, K뷰티 성지 DDP에서 ‘뉴로글로우’ 전시 개최 

    달바가 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내면에서부터 빛나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슬로건을 담은 ‘뉴로글로우’ 전시를 DDP 내 서울경제진흥원에서 운영하는 뷰티복합문화공간 ‘Bthe B’에서 성황리 개최했다.

    전시는 크게 3존으로 구성됐다. A존에서는 달바의 스테디셀러이자 베스트 제품인 ‘비건 미스트 세럼’, B존에서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비건 톤업 선크림’과 ‘NEW 톤업 선크림 퍼플’, C존에서는 ‘비건 콜라겐 부스터 젤리’를 비롯한 ‘비거너리 바이 달바’의 베스트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