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할인 및 10% 카드 할인, 추가 적립 등 혜택일자 별 인기 상품 온앤더뷰티 단독 혜택 제공1년 간 회원 8배 늘고, 매출 전년比 30% 신장
  • ▲ ⓒ롯데쇼핑
    ▲ ⓒ롯데쇼핑
    롯데온 온앤더뷰티가 1주년을 맞아 뷰티 팬(Fan)을 중심으로 뷰티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온앤더뷰티 첫 생일파티'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온앤더뷰티 1주년 기념 행사에서는 온앤더뷰티가 1년 간 선보인 상품과 서비스 등을 돌아보고,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 받았던 상품을 온앤더뷰티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온앤더뷰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9%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할인 혜택을 비롯해 에스티 로더, 랑콤, 키엘 등 브랜드의 인기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3000점 추가로 증정한다.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장에 1주년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인기 상품으로 구성한 ‘온앤더뷰티 럭키박스’를 증정하고, 2천 명에게 엘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뷰티 전용 멤버십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을 중심으로 1년 간 빠르게 성장하며, 프리미엄 뷰티 플랫폼으로 자리를 잡았다.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을 기반으로 롯데온의 지난 1년간 뷰티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30%가량 신장했다. 

    유해은 롯데온 뷰티팀장은 “앞으로 더 많은 뷰티 팬들을 확보하고, 프리미엄한 뷰티 경험을 위한 차별화된 상품 및 서비스를 확대하는 등 뷰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