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수능 앞두고 기획전 열어롯데웰푸드, 농식품부와 농협과 함께 국산 가루쌀 소비 촉진 MOU티몬, 주말 특별 기획전 ‘주말에 어디가’ 전개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농식품부와 농협과 함께 국산 가루쌀 소비 촉진 MOU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농식품부와 농협과 함께 국산 가루쌀 소비 촉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롯데웰푸드와 농식품부, 농협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국산 가루쌀을 활용한 스낵제품 시장 전반에 대한 협력을 강화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는 동반성장 모델을 확립하기로 했다.

    농협에서 국산 가루쌀을 이용한 원료를 공급하면 롯데웰푸드와 농협은 다양한 제조방법을 함께 연구 개발하고, 청원생명농협에서 국산 가루쌀로 만든 스낵 제품을 생산한다. 이를 공동판매해 국산 가루쌀의 부가가치를 증대하고 차별화된 형태의 스낵 제조기술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 ▲ ⓒ락앤락
    ▲ ⓒ락앤락
    ◇ 락앤락, 수능 앞두고 기획전 열어

    락앤락이 오는 16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능 관련 상품 할인 기획전을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실시한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수능 당일 수험생들이 쓸 수 있는 보온 도시락, 보온병 등의 제품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텀블러 중복 구매 시 추가 할인,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100명 대상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 ▲ ⓒ29CM
    ▲ ⓒ29CM
    ◇ 29CM, 이구갤러리에서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유라고’ 첫 팝업 전시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이구갤러리 서울과 대구에서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유라고(URAGO)’의 첫 번째 오프라인 팝업 전시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유라고는 트렌디한 디자인을 반영한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는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다. 히트 폴라 티셔츠, 체크 미니 카디건, 브이넥 니트 등 시그니처 상품을 중심으로 2539 고객층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올해 누적 거래액 기준으로 지난해보다 90% 가까이 성장했다.

    29CM는 온라인을 기반으로 브랜드를 전개하는 유라고가 오프라인 진출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보할 수 있도록 브랜드 론칭 이후 첫 번째 팝업 전시를 기획했다. 유라고는 이구갤러리에서 진행되는 팝업 전시에 메인 브랜드로 참여해 한 달간 FW 컬렉션을 선보인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바이탈뷰티, 메타그린X포차코 협업 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에서 ‘메타그린’과 인기 캐릭터 ‘포차코’가 협업해 만든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바이탈뷰티의 메타그린 X 포차코 에디션은 쉽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Z세대의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겨냥해, 귀여운 포차코 캐릭터를 한정판 패키지와 굿즈에 담았다. 메타그린 슬림업은 포차코 파우치 증정 기획으로,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은 포차코 스마트톡 증정 기획으로 준비했다.

    이번 협업은 건강식품을 적극 육성하고 있는 올리브영에서 바이탈뷰티가 11월 건강식품 대표 브랜드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진행된다. 협업을 기념해 올리브영 강남타운에서 메타그린 X 포차코 특별 팝업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 ▲ ⓒ쌤소나이트
    ▲ ⓒ쌤소나이트
    ◇ 쌤소나이트, 싱가포르서 인터랙티브 전시 개최

    쌤소나이트가 지난 10월 31일(현지 시각) 싱가포르에서 110년 이상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선보이는 ‘데스티네이션 쌤소나이트: 시대를 통한 여행(Destination Samsonite: Voyaging Through Time)’ 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 전시에서는 다양한 R&D와 협업에 기반한 쌤소나이트의 혁신은 물론, 모던한 디자인 등 완벽한 여행을 위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쌤소나이트의 여정을 선보였다. 타입캡슐처럼 구성된 전시에서는 쌤소나이트가 1930년대부터 선보여온 아카이브 제품들을 비롯해 여행가방 제조사에서 스마트한 여행 솔루션의 선구자로 성장한 변천사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 ▲ ⓒ제너시스BBQ그룹
    ▲ ⓒ제너시스BBQ그룹
    ◇ BBQ, 인천 용유해변 환경 정화 활동 진행

    제너시스BBQ그룹이 반려해변인 인천광역시 중구 용유해변에서 두 번째 '비치코밍(beachcombing, 해안가를 걸으며 쓰레기를 줍는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활동에는 제너시스BBQ 그룹 본사 임직원 20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해변에 버려진 냉장고, 폐플라스틱, 비닐봉투 등 생활 쓰레기와 그물 등 어업∙산업용 폐기물을 줍고, 수거한 쓰레기 분리 처리 활동을 진행했다.

    BBQ는 현재까지 2회에 걸쳐 용유해변에서 해양쓰레기 약 1.4톤을 수거했다. 이는 500ml 페트병으로 11만개가 넘는 양에 달한다.

    수거한 쓰레기는 해양수산부 및 해양환경공단과 공유되며 추후 해양쓰레기 저감 및 환경 문제 해결을 위한 데이터로 활용된다.


  • ▲ ⓒ티몬
    ▲ ⓒ티몬
    ◇ 티몬, 주말 특별 기획전 ‘주말에 어디가’ 전개

    티몬이 주말 특별 기획전 ‘주말에 어디가’를 개최하고 가을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나들이 상품과 먹거리 이용권과 e쿠폰 등을 엄선해 특가 판매한다.

    나들이 상품으로 ▲여수 하이락 리조트(8만100원~)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11만8800원~) ▲제주 신화월드 3개 지점(8만5000원~) 등을 준비했다.

    먹거리 이용권도 다채롭다. ▲마키노차야 5개 지점 식사권(4만3010원~) ▲SG다인힐 6개 브랜드 금액권(3만원권 기준, 2만2908원~)등을 특가 판매한다. 또 메가박스 관람권(8500원~)도 최대 37% 할인 판매한다.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에코 플로깅’ 전개

    BAT로스만스는 쾌적한 지역사회 환경 조성을 위해 국내 최대 플로깅 단체 와이퍼스와 함께 을지로 일대에서 에코 플로깅 행사를 진행했다.

    2일 진행된 에코 플로깅은 BAT로스만스의 핵심 ESG 활동 중 하나로, 지난해 중구 을지로 지역의 사옥 이전을 계기로 ‘신개념 입주 신고식’ 형태로 첫 발을 내딛었다.

    임직원들은 5개 팀으로 나뉘어, 약 2시간 동안 을지로 3가, 종각 젊음의 거리, 명동, 남대문 시장 등을 순회하며 깨끗한 거리 조성을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 이날 활동을 통해 수거된 쓰레기양은 약 84㎏에 달했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청년이 행복한 김제’ 기획전

    위메프가 전북 김제시, 김제청년공간 E:DA(이다)와 11월 24일까지 ‘청년이 행복한 김제’ 기획전을 펼치고 최대 3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위메프는 기획전 기간 내 전 상품 20% 할인은 물론, 10% 추가할인 쿠폰도 지급하며 판로 확대와 시장개척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기획전에는 김제 쌀로 누룽지를 만드는 ‘누룽희’를 포함한 총 9개의 김제시 청년 창업 파트너사가 참여했다. 주요 상품은 ▲쌀로 만든 마들렌(4개입 9600원) ▲귀리 누룽지칩(480g 8800원) ▲키즈점프 어린이 영양제(30정 1만2170원) ▲식용곤충 밀웜(200마리 4080원)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