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아트갤러리·플라워샵·카페지점 등 테마지점 투어 프로그램차량점검 및 세차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와 기념품도 제공
  • 현대자동차는 15일 오는 20일까지 ‘브릴리언트 쇼룸 투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브릴리언트 쇼룸 투어’는 고객들의 삶을 빛나고 특별하게 만들겠다는 현대차 브랜드 캠페인 ‘리브 브릴리언트’의 일환으로 실시하는 이벤트다.

    아트갤러리, 플라워, 커피 등을 테마로 한 현대차의 이색 테마지점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하는 투어 프로그램이다.

    최근 커피를 테마로 한 여의도 카페지점이 ‘2012 대한민국 광고대상’ 프로모션 부분 대상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실시한다.

    오는 24일 오전과 오후 2개 조로 나눠 현대차 보유고객 25명씩 총 50명의 고객을 초청해 진행된다.

    서울 대방동 소재의 현대차 ‘남부서비스센터’에서 프로그램 소개를 들은 뒤 전용 리무진 버스로 현대차 이색 테마지점들을 둘러본다.

    24일 오전에 진행되는 ‘로맨틱 패키지’는 ▲‘대치 H·Art갤러리’를 방문해 ‘스페이스 비욘드 스페이스 展’을 큐레이터의 작품 설명과 함께 감상하고 ▲‘서초 프리미엄플라워지점’에서 전문 플로리스트가 진행하는 플라워 클래스 체험을 한다.

    같은 날 오후에 진행되는 ‘브라운 패키지’는 ▲대치지점에서 미술작품을 감상 한 뒤 ▲‘서초 프리미엄플라워지점’에서 전문 바리스타와 함께 핸드드립 커피 클래스를 체험하게 된다.

    각 클래스 종료 후에는 ‘여의도 카페지점’을 방문하는 등 색다른 테마지점을 모두 둘러볼 수 있다.

    현대차는 고객이 테마지점을 체험하고 있는 동안 고객이 타고 온 차량에 대한 차량점검과 세차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원하는 고객에 대해 시승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와 기념품을 마련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브릴리언트 쇼룸 투어’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내 이벤트 창을 통해 오는 20일까지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