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카’ 신규가입자 대상… ‘행운의 벤딩머신’ 이벤트도한솔오크밸리 내 모카광고 SNS에 올리면 ‘핫팩’ 증정
  •  

  •  

    KT는 14일 ‘모카’ 신규가입 고객에게 한솔오크밸리 스키장 오전 ‘리프트권’을 시즌 내내(폐장일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카(MoCa)’는 하나의 앱으로 결제와 멤버쉽, 쿠폰할인까지 가능한 국내 유일의 스마트금융 서비스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마켓, 올레마켓에서 모카 앱을 다운받아 가입한 후 한솔오크밸리 오전 리프트권 무료쿠폰을 다운받으면 된다.
    올 스키시즌 중 한솔오크밸리 스키장을 방문할 때마다 이용할 수 있다.

    오는 18일~20일까지 한솔오크밸리 스키장에서는 행운의 벤딩머신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벤딩머신’은 70인치 대형 디지털 디스플레이에 가상의 자동판매기를 구현한 것이다.

    이 ‘벤딩머신’을 통해 모카 결제를 체험하면 백화점상품권과 커피머신, 브라우니 인형 등 다양한 경품을 즉석에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솔오크밸리 내 전광판과 리프트쪽에 설치된 모카광고를 촬영해 자신의 SNS 계정에 올린 후 모카이벤트 현장에 보여주면 해당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핫팩’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모카 홈페이지(www.mocawallet.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카’는 세계 최초로 ‘복합결제’와 ‘자가 보안결제’ 방식이 적용된 스마트 금융서비스다.
    쿠폰, 멤버십, 신용카드, 체크카드, 은행계좌, 상품권, 전자화폐 등을 하나의 앱에서 모두 관리하고 이용할 수 있다.

    결제와 동시에 혜택이 가장 많은 쿠폰, 멤버십 등을 한 번에 적용할 수 있으며 카드정보나 개인정보 노출도 염려 할 필요가 없는 안심서비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