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포인트 장기간 미사용 고객 대상… 전화로 활용방법 알려포인트를 자동차용품 등으로 교환하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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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아자동차는 17일 ‘Q포인트’ 장기간 미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 활용방법을 전화로 직접 설명해주는 ‘찾아가는 Q포인트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Q포인트’란 기아차의 ‘Q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현금처럼 활용할 수 있는 멤버십 포인트다.
    고객들은 차량구매 시 차종과 차량구매 이력에 따라 각각 3만에서 15만 사이의 포인트를 제공받게 된다.

    고객들은 Q포인트를 통해 기아차 구매 시 최대 200만원을 할인 받거나 차량정비 시에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대형 할인마트, 카페, 베이커리, 극장 등 다양한 멤버십 가맹점에서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다.

    기아차는 장기간 미사용 포인트를 고객들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포인트 양과 활용방법 등을 알림으로써 고객들이 Q포인트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기아차는 ‘찾아가는 Q포인트 서비스’ 실시를 기념해 차량용품을 중심으로 포인트와 상품을 교환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Q포인트 보유 고객은 5,000 포인트부터 10만 포인트까지 포인트 구간별로 상품교환이 가능하며 상품은 시거잭 충전기에서 블랙박스까지 다양하게 준비됐다.

    차량관련 상품뿐만 아니라 아웃도어 의류, 패션잡화 등으로도 교환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기아차 ‘Q멤버스’ 공식 웹사이트(http://q.kia.co.kr)를 참조하면 된다.

    기아차는 최근 도미노피자와 제휴해 Q멤버스 회원에게 Q포인트로 피자를 최대 30%할인받고 8,000원 상당의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를 1,0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