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40대 여성 타켓층, 패션주얼리 라인 구성
면세점·아울렛 입점 "공식 홍보는 미정"
면세점·아울렛 입점 "공식 홍보는 미정"
-
- ▲ 제주중문면세점에 선 입점한 골든듀의 세컨브랜드 '로제도르'ⓒ제주중문면세점
국내주얼리브랜드 1위 '골든듀'가 '스타일러스 by 골든듀'와 법인 분리된 이후 세컨브랜드로 '로제도르'(RoseeDor)를 론칭했다.
골든듀는 올해 1월 말 '스타일러스 by 골든듀'와 법인을 분리해 운영해오다 지난 3월 말 로제도르를 론칭, 현재 제주중문면세점을 비롯해 NC백화점 송파점에 정식 입점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로제도르는 20~40대 여성을 대상으로 한 '저가 웨딩라인'의 제품이다. 백화점에만 입점하는 고가 웨딩주얼리의 골든듀와는 달리 14K 골드와 큐빅 제품 위주의 패션 라인으로 구성됐으며 면세점과 백화점 '빅3'업체를 제외한 도심형 아울렛 등에 입점·진출한다.
로제도르에 대한 공식 홍보는 아직 이뤄지지 않은 가운데, 골든듀 관계자는 "세월호 참사 여파로 미룬 것은 아니다"라면서 "새롭게 진출한 아울렛 부문 영업 노하우를 쌓은 다음 공식 홍보할 예정으로 미뤄둔 상태"라고 답했다.
또 "기존 '스타일러스' 브랜드의 영역을 헤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기획돼 디자인 등 업무 중복에 따른 서로 간의 우려는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제도르는 제주중문면세점에서 먼저 입점한 골든듀 보다 현재 더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평이다.이에 따라 면세점 추가 입점계획 등 유통채널도 확장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