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마시고, 입고, 바르고…이색 '헬시 바디케어' 인기

건강과 몸매라인을 동시에 관리하는 '헬시 바디케어' 제품들 주목

입력 2014-08-05 13:16 | 수정 2014-08-05 13:30
노출의 계절, 여름이 되면서 몸매 라인을 보정해주는 '바디케어' 아이템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날씬하고 가녀린 몸매가 트렌드였던 과거와는 달리, 탄탄하고 건강미 넘치는 몸매가 트렌드가 되면서, 건강과 몸매라인을 동시에 관리하는 '헬시 바디케어'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녹차의 주요 성분을 통해 몸을 건강하고 가볍게 유지시켜주는 이너 뷰티(Inner beauty) 제품부터, 식물 추출물로 피부 건강도 지키고 탄력 있는 바디를 지켜주는 제품, 입고 있는 동안 혈행 속도와 미세순환을 개선해 체내 독소를 관리해주고, 바디 라인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제품까지 그 효능도 형태도 다양하다.
 
◇마시는 헬시 바디케어 설록 '워터플러스'

▲ ⓒ설록 워터플러스(사진=더피알 제공)


생활 속 식습관과 생활 습관을 통해 건강을 챙기며, 바디를 케어하는 이너 뷰티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차(茶) 브랜드 설록에서는 바디 케어 제품 '워터플러스'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워터플러스는 녹차의 대표 성분들을 고농축한 신개념 건강 서플리먼트다.

'워터플러스'는 아름답고 건강한 체형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녹차의 카테킨 성분에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판토텐산을 추가한 '몸이 가벼워지는 물 워터플러스', 발효차의 쌉싸름한 맛을 부드러운 커피 느낌의 로스팅향으로 블렌딩한 '식후에 가벼워지는 차 워터플러스',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 식이섬유에 녹차유산균과 락츄로스가 더해져 장의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겔타입의 '상쾌한 아침을 여는 물 워터플러스'로 구성되어 있다. 워터플러스의 모든 제품은 물에 녹여 간편하게 섭취 할 수 있으며, 체리, 곡물, 레몬 등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어 물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 땀 등으로 수분 배출이 잦은 여름철 건강과 몸매관리에 도움을 준다.
 
◇바르는 헬시 바디케어 클라란스 '바디 리프트 컨트롤'


▲ ⓒ사진=더피알 제공

비키니, 미니스커트 등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철에는 탄력있고 생기있는 피부 관리 제품 역시 여성들의 관심사다. 이에 따라 업계에서는 다양한 바디 케어 화장품이 출시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피부에 자극이 덜하고,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물 성분의 슬리밍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클라란스에서는 바르는 즉시 흡수되는 크림-젤 텍스처 형태의 '바디 리프트 컨트롤'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바르는 식물 추출 성분을 통해 매끄럽지 못한 실루엣과 아름답고 탄력있는 바디 라인을 되찾게 해준다. '바디 리프트 컨트롤'의 주요성분인 맨드라미 추출물은 몸매에 탄력을 더해주고 워터민트 추출물은 보디라인을 견고하게 잡아준다. 이 밖에도 지방조직 발달을 늦추는 데 도움을 주는 바카리스 추출물과 지방 배출에 도움을 주는 캉주 뿌리, 피부 치료와 지방분해에 사용되는 제라늄 등이 함유됐다. 사용방법은 매일 아침과 저녁, 샤워 후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발목에서 허리까지 가볍게 쓰다듬으며 마사지하면 되며, 특히 허벅지와 엉덩이 등의 하체에 집중해서 쓰면 효과가 좋다.
 
◇입는 헬시 바디케어 스킨알엑스 '셀뤼플렉스'

▲ ⓒ사진=더피알 제공

요가, 헬스 등 건강하고 탄력있는 몸매를 위해 운동을 선택하는 여성들이 늘면서, 평상시나 입고 운동을 하면 건강과 함께 바디라인을 관리해주는 바디 케어 제품도 인기를 끌고 있다. 뷰티 멀티플렉스 스킨알엑스의 프랑스 슬리밍 웨어 '셀뤼플렉스(Celluflex)'는 입는 바디 슬리밍 제품으로 최근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제품은 입기만 해도 바디라인을 탄탄하게 잡아주어 일명 '보석레깅스'라는 애칭을 얻고 소문을 타며 프랑스 홈쇼핑에서 인기를 얻은 제품이다.

'셀뤼플렉스'는 몸매 보정과 건강 두 가지 기능을 겸비한 기능성 웨어로 평상시는 물론 헬스나 요가 등 운동 할 때 입어도 안성 맞춤이다. 특히 5배 이상의 신장율을 가진 고탄력 원단을 사용하여 오랫동안 착용하고 있어도 일반 속옷처럼 편안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통기성이 우수해 땀에 강하고 수분배출이 빨라서 쾌적한 느낌을 선사한다. '셀뤼플렉스'에는 천연광물질인 투어말린(전자 기석)을 부착할 수 있는데, 이 때문에 혈행 속도와 미세순환을 개선해 체내의 독소를 관리하고 바디 라인을 정돈 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하체전신관리용, 엉덩이와 허벅지 관리용, 엉덩이 관리용, 미니스커트에 속바지로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백혜진 bhj07@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