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그룹이 모바일 리워드 광고 서비스인 '해피스크린(Happy Screen)'을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모바일 리워드 광고는 스마트폰 이용자가 관련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 광고를 시청하면 대가로 특정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한다.해피스크린은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 광고를 시청 및 참여하는 이용자에게 일정한 해피포인트를 지급한다.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애플리케이션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SPC그룹 관계자는 "해피포인트 고객들의 포인트 적립기회를 확대하고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서비스를 론칭했다"며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등 전국 6000여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를 제공하는 것이 기존 서비스와 차별화 포인트"라고 말했다.SPC그룹은 해피스크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오는 28일 오후 20시부터 해피스크린을 통해 '2015 드림콘서트' 티켓 4천여석을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