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화장품’으로 2개 부문 수상
-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은 모바일 화장품 랭킹 앱 글로우픽이 진행한 '2015년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화장품'로션과 헤어팩 부문에서 BEST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2015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화장품은 글로우픽이 2015년 한 해 동안 등록된 50만 건 이상의 소비자 만족도 분석을 통해서 선정된다. 실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가 직접 작성한 리뷰 및 점수를 바탕으로 평가가 이루어져 더욱 의미가 깊다.이번에 수상의 영예를 안은 네이처리퍼블릭 제품은 '스네일 솔루션 에멀전'과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헤어팩'이다.먼저, 로션 부문에서 영광을 차지한 '스네일 솔루션 에멀전'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거칠어진 피부에 더욱 촉촉한 보습감을 전하고 콩에서 얻은 레시틴 성분이 피부를 촘촘하게 잡아주어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영양감 있는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돼 건강한 윤기를 부여해주고, 탱탱한 탄력을 선사한다.또한 헤어팩 부문의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헤어팩은 아르간 오일과 로즈힙 오일, 달맞이꽃 오일 성분이 손상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집중 공급하여 건강하고 윤기나는 머릿결로 가꿔준다.모발에 펴 바른 후 헤어캡 등으로 감싸 5~10분 후 깨끗하게 헹궈 내거나 주 1~2회 샴푸 후 트리트먼트 대신 사용해도 효과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