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9일, 서울 중구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모델이 '킬리카눈 슬라우치 쉬라즈'를 홍보하고 있다. ⓒ롯데쇼핑
    ▲ 29일, 서울 중구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모델이 '킬리카눈 슬라우치 쉬라즈'를 홍보하고 있다. ⓒ롯데쇼핑
    롯데의 두 번째 시그니쳐 와인 '킬리카눈 슬라우치 쉬라즈'가 출시했다. 

    롯데는 지난해 12월 첫 번째 시그니쳐 와인 '트리벤토 리저브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 출시 이후 국내에서 1만원 초반의 고품질 가성비 와인으로 완판을 기록했다. 

    이번 출시하는 호주산 '킬리카눈 슬라우치 쉬라즈'의 '킬리카눈'은 1997년 설립된 부티크 와이너리이다.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로버트 파커로부터 90점 이상의 높은 점수을 받았다. 풍부환 과실향과 중간 이상의 탄닌이 특징인 레드와인으로 양념이 강한 요리에 속하는 한식과 어울린다. 

    '킬리카눈 슬라우치 쉬라즈(750ml)는 마트, 백화점, 슈퍼, 세븐일레븐에서 동일한 가격인 1만 2,900원에 판매한다. (사진=롯데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