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칸 라이언즈 2022] 코카콜라의 '마케팅을 초능력으로 바꾸는 실험'

입력 2022-06-22 19:44 | 수정 2022-06-22 19:47
로맹 말라드(Romain Mallard) 코카콜라 글로벌 리드 마케팅 네트워크 부사장과 켈리 에드워즈(Kelly Edwards) Bain & Company 파트너가 22일(현지시간) 오전 프랑스 칸 '팔레 데 페스티벌'에서 열리고 있는 '칸 라이언즈 2022'에서 'Marketing Experimentation as a Superpower'를 주제로 강연을 하고 있다.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 2022'는 20일부터 24일까지 프랑스 칸 일대에서 개최된다. (Cannes, France=이기륭 기자)
이기륭 기자 yo5no@naver.com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